지니어트 로고

100캐시 기특하네요

1캐시 바라며

티비 보면서

손가락 운동했더니

앗 이게 뭐얌

기특하다 싶네여

 

자주 나와주면 좋으련만

아님

1000이나

10000 ㅋ

만캐시 딱 한번 받은 적 있네여 ㅋ

여튼

기분이가 좋아염

 

100캐시 기특하네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6
  • 리피니트
    와우 저것이 백캐시가 나오나요
    이럴수가 언제 저는 저게 나오려나 ㅎ
    포미2
    작성자
    오늘 나오지 않을끼요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원더랜드s
    크흐 100포 넘 축하해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포미2
    작성자
    이게 뭐라고 기분이가 좋네여 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 논문쓰자
    와우~ 100캐시~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려요~
    포미2
    작성자
    논문쓰자님은 1000캐시  기운을 
    아니 10000캐시 기운 받으시길요 
  • 꿈굽는사람
    이런것도 나오네요
    저는 똥손인가봐요
    포미2
    작성자
    아주 가끔 나오더라구요 
    그외는 매번 1캐시쥬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그래도 만캐시를 받은적이 있군요...100도 요즘은 아주 귀하더라구요
    포미2
    작성자
    맞아요 100  구경한지 오래
    뭐 2캐시 3캐시도
    반갑던걸요
  • 아카시아잎
    100캐시 당첨 축하드립니다 
    한자리 요즘은 잘안나오더라고요
    포미2
    작성자
    주로 1캐시 였어요ㅠ
    캐시가 뭐라고 이걸 기다리고 있네요ㅋ
  • 찐ㄴㄴ니
    만캐시가 진짜 나오긴 하는건가요....
    전 백캐시 보기도 어려운 ㅠㅠㅠ 흑 똥손
    포미2
    작성자
    첨 캐시워크 하던 날
    똿 만깨시
    완전 깜놀했죠 ㅎ
    그후론 한번도ㅠ
  • 이겼다
    한자리수 받는거 보다 나아요.
    좋으시겠습니다 
    포미2
    작성자
    급 기분이가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이게 뭐라고 응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