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먹어요

견과류 먹어요

오후 출출타임 건강한 간식 견과류 

챙겼어요  배는 안 차겠지만 ㅎ

1
0
댓글18
  • zcolc
    견과류 간식 잘드셨네요 
    출출할때 챙겨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출출해서 잘 먹었어요 
    하루 수고하셨어요 
  • 해피이정
    오후 간식으로 견과류 드셨네요
    건강식이니 좋죠 좀 있다 저녁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건강한 견과류 잘 먹었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여리나
    견과류 좋습니다
    맛있게 드세용 ㅎ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 입맛없엉
    견과류 잘 챙겨주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견과류 잘 먹었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늘 간식은 견과류네요..^^
    그닥 포만감은 없지만 그래도 건강한 간식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저녁 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건강한 간식 잘 먹고
    저녁도 잘 먹었어요 ~
  • 신혜림
    견과류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간식으로 좋아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지요 
  • 쩡♡
    달달한 메이플시럽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고소한 견과루 간식으로 출출함을 잘 달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견과류로 출출함 잘 달랬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꼬마꼬마
    견과류 고소하고 영양도 듬뿍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견과류 건강한 간식이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배는 안차지만 고소한 견과류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어 좋네요.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배는 안차도 먹는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