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3색

파프리카 노랑, 빨강, 주황색 생으로 먹었습니다
요리에 넣어도 좋지만 생으로도 종종 먹는데요 
생으로 먹으면 비타민C 파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파프리카 3색

0
0
댓글16
  • zcolc
    파프리카 색이 다양하네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겠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싱싱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싱싱해서 생으로 먹기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입맛없엉
    파프리카 잘 챙겨주셨네요
    건강힌 하루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건강에 좋은 파프리카 잘 먹었습니다 
    앙삭거리는 식감도 좋습니다 
  • 여리나
    파프리카 맛있죠
    색깔 다양하네여 ㅎㅎ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맛있습니다 
    색도 다양하기도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색깔별 파프리카로 영양도 맛도 모두 챙기셨네요!  
    생으로도, 익혀서도 건강에 좋은 파프리카 맛있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이 다양합니다 
    생으로도 잘 먹었습니다 
  • 신혜림
    파프리카 생으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오와둥둥
    작성자
    생으로 먹으면 달큰해서 맛있습니다 
    식감도 좋습니다 
  • 쩡♡
    아삭한 식감이 좋은 파프리카 잘 챙겨 드셨네요.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변비를 예방 하는데 좋아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식감도 좋습니다 
    생으로도 자주 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컬러 푸드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 가득하네요.
    생으로 먹었을 때도 좋지만 익혀서 먹으면 흡수율이 높아져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영양가득해서 좋습니다 
    익혀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