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점심 식사전 파프리카 주황색 먹었습니다 
색깔별로 영양이 조금씩 차이난다고 하는데요 
주황색은 눈건강에 좋은 성분이 더 들어 있는거 같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고 달콤한 맛도 납니다 

 

파프리카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몸에 좋은 파프리카 
    잘 챙기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아삭한 주황파프리카  눈에도 좋고 영양 가득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쩡♡
    아삭아삭 달콤한 파프리카 수분감이 많아
    먹기 좋죠.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프리카 좋지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한소래미
    파프리카 아삭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