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등록 천 포인트

식단등록 기록해서 1000포인트 받았어요

매일 매일 등록하는데 오늘은 1000포 기분좋은데요식단등록 천 포인트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2
  • 고래사
    식단 등록 1,000포인트 축하 드려요.
    더 큰 포인트도 당첨되시길 응원할께요.
  • 짠짜라짠
    우와 식단등록 천포 대박이네염 ㅎ 너무 축하드립니당 ㅎ
  • 펭하잉
    우왕 식단등록으로 천포인트나 나오는군요!ㅎㅎ 
  • 찐ㄴㄴ니
    와... 
    식단 등록이 1000 포인트도 나오나요? 
    금손이세요 
  • ssul0115
    와 천포인트도 나오는군요
    너무 축하드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오천포인트도 나오더라고요
    해봅시다
  • 이유리
    우와 진짜 1000포인트 받으시는 분이 있으시네요
    열심히 기록해봐야겠어요!! ^^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열심히 기록해보아요
    천포 나옵니다
  • d12
    식단등록하고 1000포인트 받았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기록해보세요
    행운이 올지도^^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 축하드려요 
    굿밤되세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감사합니다 소소한행복이지요
    굿밤되세요 
  • 그냥한번1
    식단 등록하고 1,000포인트 받았나보네요
    엄청난 행운을 받았네요  축하합니다
    아카시아잎
    작성자
    어떤분은 5천포인트도 받더라고요
    운이 있음 좋겠어요 
  • 정슈94
    우와 천포인트 축하드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천포인트 좋아요 
  • zine
    저도 예전에 천포 나와서 기분좋았네요^^
    축하드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그죠 천포 나오면 기분좋아요
    또 받고싶어요 
  • 바나나좋아
    저는 항상 3포인트 나와서 다 이렇게 주는 줄 알았는데 랜덤으로 주는거였나봐요..
    오~~ 저도 받는 날이 오겠죠? ㅋㅋ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어떤분은 5000포도 받더라고요
    받을날이 옵니다 
  • 우리아들2
    식단등록 1.000포인트 적립 축하드려요.  항상 1~5사이 나오는 저는 언제 줄까요? ㅠㅠ
    아카시아잎
    작성자
    아침에 한번 기록해보세요
    포인트가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