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우파라는 예능아시나요

요즘 핫한 춤추는 예능인디..

6화 보고 있는 중인데 벌써 눈물날 것 같아요 ㅠㅠ

오늘 탈락팀나오거든요 ㅠㅠ

운동하면서 보고있는데

주책이네욬ㅋㅋㅋ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이닝지아
    감동도 있나봐요
    재밌게 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 ㅠㅠ 눈물 훔쳤어요
    감사합니다
  • 슈퍼스티셔스
    저도 즐겨 시청하는중이에요~
    탈락팀이 나온다니 많이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ㅠㅠ
    탈락팀 없었으면 좋겠어요
  • 마시몽
    관심은 없었는데. 어쩌다 보면 끝까지 보고 있더라구요..
    스맨파도 재밌었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러니까요 저도 생각없이보다다
    넘 재밌더라거요
  • ymittang
    저도 잼잇게 보고잇어요
    볼수록 잼잇고 김동도잇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동지네요!!!
    넘 잼써용 이 프로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말은 많이 들은것 같아요 인기 많다고
    실제로 방송을 본적은 한번도 없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억 한번 보세요
    멋진 여성들의 경쟁입니자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넘나도 잘 알죠
    스우파 1이 레전드가 되었고
    스맨파도 인기 있었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ㅠㅠㅠ
    2도 정말 재밌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너무 재미있어서 공유하시는건가봐요~~
    궁금하네요~
    검색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진짜 넘 재밋어요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