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뽑기

어릴적  많이도 뽑았는데

오징어게임 생각도 나네요

쭈그리고 앉아서

침 발라가며 조심조심

별도 뽑고 동그라미도 뽑았는데

앗 한개 삼천원~

뽑기

0
0
댓글13
  • 금강송이
    달고나 이거 정말 많이 했었죠~
    지금도 유행하나봐요~
  • 건빵맛과자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그립네요 
    3천원 너무 비싸네요 
    쉬림프
    작성자
    어릴적 학교앞 많았죠
    추억이네요
    비싸다 비싸
  • 코로세움
    ㅅ헉!!!
    3000원 넘비싸요
    아이들데리고가면안되겠어요ㅋ
    쉬림프
    작성자
    아이들 떼쓰면 안사줄수도 없고
    부부만 가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엄청비싸네요 ㅠㅠ
    물가가 정말 장난아니네뇨 ㅎㅎ
    쉬림프
    작성자
    삼천원 깜짝 놀랐어요
    넘 비싸서 못먹겠더라구요
  • 채아미
    저도 요고보면 초등때 생각나요
    학교앞에 콩콩도 타고 뽑기도 하고요ㅋㅋ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많이 했었죠
    그땐 하얀 달고나 많이 해먹었는데
    국자에요ㅋ
  • 울트라돼지런
    3천원에서 터졌네요ㅎㅎ
    물가가 장난아니죠
    쉬림프
    작성자
    물가가 넘 올라요
    뽑기 하나에 삼천원이라니
  • 당근쥬스쪼아
    삼천원이요?? 헐~~ 겁나 비싸네요~
    예전 오징어게임 한창일때 천원이었는데..
    쉬림프
    작성자
    너무 비싸지요
    하나 해보고 싶었는데
    삼천원은 좀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