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만의 스트레스 해결방법은요!!

바로 산책입니닷!

 

등산도 좋구요~둘레길도 좋구요~

아파트 산책도 좋구요.

정말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걷는게 좋은 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 살짝 줄어들기도 하구요~

 

멋진 풍경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다 ~~~~풀려요저만의 스트레스 해결방법은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지도
    맞아요 저도 걷는게 좋더라구요
  • 그냥한번1
    저도 같은 방법으로 스트레스 풀어요
    음악들으면서 산책 하면 풀리죠
  • 쉬림프
    고즈넉하니 이쁜 풍경입니다
    스트레스 산책 하다보면 달아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