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바로 산책입니닷!
등산도 좋구요~둘레길도 좋구요~
아파트 산책도 좋구요.
정말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걷는게 좋은 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 살짝 줄어들기도 하구요~
멋진 풍경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다 ~~~~풀려요
0
0
댓글3
바로 산책입니닷!
등산도 좋구요~둘레길도 좋구요~
아파트 산책도 좋구요.
정말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걷는게 좋은 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 살짝 줄어들기도 하구요~
멋진 풍경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다 ~~~~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