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질문해요~

혹시 샐러드나 저칼로리 음식으로 건강한 식단 

올려야 하는거에요? 평소 그냥 먹는거 올려도 되나요? 어렵네요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2
  • 킹로또
    저도 어렵게 생각했는데 평소 식단을 
    올리더라구요
    에가오
    작성자
    그렇긴 하더라구요
    샐러드분따로 식단따로^^
  • 코로세움
    평소그냥드시는거 올리시면서
    저칼로리면좋겠지오
    에가오
    작성자
    그게...고칼로리라 망설이네요
    제가 식이를 안해서 살이 안빠지거든요ㅜ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전 건강식단으로 한끼는 만들어서 찍고
    먹어요 아침은 고구마 사과 토마토 조금씩 접시에담고
    찍어 올리고 먹지요
    에가오
    작성자
    한끼니까 그래도 되겠네요.
    저도 운동후 먹는걸로 찍어야겠어요
  • 그냥한번1
    그냥 평소 식단데로 올려도 된다고들 하네요
    에가오
    작성자
    흠... 밥상찍는것도 참 힘들긴해요
    신랑이랑 먹으려니 ㅎㅎ
  • 쉬림프
    평소 먹는거에 식단이 합당하면 
    올리고 있어요
    에가오
    작성자
    오~식단이 중요하긴 하지요?
    죄다 나트륨덩이면 그것도 좀 
  • 울트라돼지런
    평소 집밥 메뉴올려요
    가공식품은 안올리고요
    에가오
    작성자
    가공식품은 안먹는데 반찬은 똑같에 올려야겠네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최대한 건강한식단을 올리는게 좋긴하겠죠
    에가오
    작성자
    아무래도 그쵸? 
    1기때 샐러드만 올렸거둔요
  • 건빵맛과자
    그냥 평소에 먹는거 올려요 
    완주 화이팅입니다 
    에가오
    작성자
    오늘 김치찌게 먹었는데 ㅎㅎ
    사진은 이미 올렸으니까요
  • 달남99
    평소대로 올리면 되죠
    완주 응원해요
    에가오
    작성자
    평소대로^^잘 알겠어요
    답변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그건 저도 궁금하긴 하네요..
    근데 건강한거니까 아무래도..
    남들이 봐도 아 건강한 식단이네??해야할만한게 아닐까요?
    밥이 산나물이나 이런거는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고기 위주로 먹는 식사도 괜찮고요
    에가오
    작성자
    저만 궁금한거 아니라 다행이에요
    평소 식단은 막 고춧가루 범벅인데요 ㅎ
  • 건강하자으니
    저는 그냥 평소에 먹는 대로 올렸어요. 
    1기도 그렇게 올려서 캐시 적립 받았습니다.
    에가오
    작성자
    저는 1기때 샐러드만 주구장창 ㅎㅎ
    맨날 먹는것도 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