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저는 토마토를 사랑하는 1인으로 조금 관리 필요하다 싶으면 항상 토마토를 사먹습니다~
이상하게 샐러드는 잘 안먹게되더라구요ㅜㅜ
비만예방에 아주좋고 의사의 적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영양소가 풍부하여 많은 분들이 이미 드시고 계실거에요
1개에 약2-3칼로리 정도이고 많이먹어도 부담되지 않을 정도이기 때문에 저칼로리 음식으로 아주굿입니다^^
0
0
댓글9
저는 토마토를 사랑하는 1인으로 조금 관리 필요하다 싶으면 항상 토마토를 사먹습니다~
이상하게 샐러드는 잘 안먹게되더라구요ㅜㅜ
비만예방에 아주좋고 의사의 적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영양소가 풍부하여 많은 분들이 이미 드시고 계실거에요
1개에 약2-3칼로리 정도이고 많이먹어도 부담되지 않을 정도이기 때문에 저칼로리 음식으로 아주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