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G포인트

찾았네요~식단등록 포인트가 아닌가봐요~ㅠㅠ

식단등록하려다 보게된 G포인트 1000

근데 캐시워크 지니어트 계정 통합이 떠요

이거 통합해야하나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담쓰담쓰담
    통합하시면 문제는 
    댓글쓴거 다 날라가더라구요
    조심하세요
  • 동남이쁜이
    전 통합했어요~
    포인트 금액 그대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