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 1.5리터 달성, 저녁 양치, 식단 끝.

물 1.5리터 달성, 저녁 양치, 식단 끝.

 

12월식단 10일간 횟수

#(간식은 무조건 나누기) OO

#(텀블러로 1.5리터) XO

#(밥은 천천히 꼭꼭 씹기) OO

#(저녁은 7시반쯤 마감) OO

#(저녁 후 이닦고 단식) OO

 

너무 빡빡한 기준을 들이대지 말고

미적대지 않았으니 바로 양치한 거 오케이

저녁 후 물만 먹었으니까 오케이

이제 식단 끝.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목표대로 아주 잘 실행하셨군요.
    역시 건강 습관이 최고죠
    더달달
    작성자
    하다보면, 어느 순간
    뒤돌아보면 체력이 올라가 있을 거라 믿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시아81
    엄청 꼼꼼하고 부지런하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더달달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파이팅할게요 
  • 보이윤
    대단하시네요.
    이것저것 구체적이고 많이 챙기시네요.
    화이팅입니다 
    더달달
    작성자
    골고루 모든 부분에서 체력을 높이는 게 목표예요
    파이팅할게요 
  • 쿠보
    와 이것저것 구체적이고 많이 챙기시네요... 대박이십니다
    저도 한개한개 목표한번 짜봐야겠네요 
    더달달
    작성자
    이게 은근 좋아요 강추합니다
    하다보면 습관화되는 것도 있어요! 그럼 굿
  • ㅇㅅㅇ지니
    와우 대단하세요
    저도 부지런함을 배우고 갑니다 
    더달달
    작성자
    지니님 같이 해요!
    파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건강을 체크하며 잘관리하시네요
    멋져요
    더달달
    작성자
    저질체력을 빨리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볼게요!!
  • 언제나행복
    체계적으로 잘 관리하시네요
    저녁후에 물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더달달
    작성자
    또 저녁에 넘 먹으면 숙면에 방해가 된다고 하니
    어디를 따라야할지 고민이네요🤣
  • scholat
    이렇게 정확히 해야 다여트가 될탠데ㅡ 쯔읍. 저는 글렀어요. ㅠㅠ
    더달달
    작성자
    ㅋㅋ그렇지 않아요
    제가 scholat님 요체크🤔해드리겠습니당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엄청 꼼꼼하고 부지런하시네요
    더달달
    작성자
    저질체력을 꼭 올리고 싶어요
    켈리장님 굿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