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러브
근데 문제는!
저녁을 7시쯤 늦게 먹으면,
배고프니까 꽤나 먹게 되고,
배가 부르고,
근데 힘드니까 소화를 위한 운동을 못하고,
그러면 배에 음식이 있는 채로 자게 되고,
그럼 아침에 더부룩해진다는 점이에요🤣
근본 원인인, 늦게 집에 오는 건
내 선을 떠난 문제인 고로...🥺
저녁을 7시쯤에 먹을 때는,
6시반에 먹을 때보다 더 적게 먹어야 되나 봐요
러닝하고 왔는데 실내사이클까진 못하겠어요
집에 간식이 있다면 더더욱!
깨죽이나 먹든가 해야겠어요.
아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배부른데 졸려요😭
할 거만 빨리 하고 빨리 자야겠어요!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