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양치질, 식사 끝.

저녁 양치질, 식사 끝.

 

근데 문제는!

저녁을 7시쯤 늦게 먹으면,

배고프니까 꽤나 먹게 되고,

배가 부르고,

근데 힘드니까 소화를 위한 운동을 못하고,

그러면 배에 음식이 있는 채로 자게 되고,

그럼 아침에 더부룩해진다는 점이에요🤣

 

근본 원인인, 늦게 집에 오는 건 

내 선을 떠난 문제인 고로...🥺

 

저녁을 7시쯤에 먹을 때는, 

6시반에 먹을 때보다 더 적게 먹어야 되나 봐요

러닝하고 왔는데 실내사이클까진 못하겠어요

 

집에 간식이 있다면 더더욱!

깨죽이나 먹든가 해야겠어요. 

아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배부른데 졸려요😭 

할 거만 빨리 하고 빨리 자야겠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맞아요 배부른 채로 운동하면 정말 넘 힘들죠ㅠㅠ엄청 딜레마같아요 그래도 노력하시는 모습이 멋지셔요
    더달달
    작성자
    계속 노력해볼게요~
    이 딜레마를 해결해보겠습니다🤔
  • 언제나행복
    저도 오늘은 과식을 했어요~
    저녁을 든든하게 잘 먹었거든요
    더달달
    작성자
    든든하게 잘 먹는 것도 좋죠!
    그런 날도 필요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오늘도 수고하셨네요 2023 마지막 목요일 행복한굿밤되셔용
    더달달
    작성자
    벌써 그렇게 되었군요!
    하루한땀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ㅠㅠ 그래뎌 운동하시니 잘 하시고 계세요
    주어진 환경에서 열심히 노력해보아요🩷
    더달달
    작성자
    네 구룸구룸님!
    긍정적으로 잘해볼게요!
  • 굳트
    그래도 저녁 드시고 운동가시니 괜찮을 거같네요
    운동 못하는 사람도 있는데 
    저녁은 적게 드시면 금상첨화긴 하네요
    더달달
    작성자
    맞아요 저는 소화가 자꾸 안 돼서요
    잠잘 때도 아침에도 넘 더부룩한데... 근데도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