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간걷기

지난 한주간 걷기 포인트 받았어요

일일 평균 11000보정도 걸었네요

소중한 오십포인트 받았어요

다소 적은것 같지만  출석 1포인트 생각하면

엄청 큰 포인트죸

하루평균 만보 넘어서 기분 좋아요

 

주간걷기주간걷기

 

0
0
댓글8
  • 파인더홀
    힘내서 걷기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주간걷기 아주 성공이네요.
    다음주도 응원해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메일 만보 걷기 은근히 힘들어요. 꾸준히 잘 운동하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처음ㅈ에는 진짜 힘들었어요
    습관되니 쪼금 괜찮네요
  • 울트라돼지런
    매일 만보걷기실천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만보걷기 실천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수수깡7
    앗 반가워요
    저도 50 받았어요
    만보 안되면 5포 주니까 잘 해야 해요
    쉬림프
    작성자
    반갑습니다ㅎ
    아주 소중한 오십포 받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