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하다가 소비욕구올라서

10000원권 사서 쇼핑하려고 그냥 사버렷어요

생각만하려했는데 손이 눌렀어요 ㅋㅋ

아 모아야하는데 자꾸 야금야금쓰게되네요 ㅋㅋ운동하다가 소비욕구올라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핑크핑크퐁퐁
    필요한데 잘 쓰면 되죠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해용
    아직 고르고있네욬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전 소비하려고 열씸 모으는중요~ 모으면 톡 털어쓰고~  ㅋ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ㅋㅋ 좋지요
    원래 쓰려고 모으니까용
  • je00
    또 모으면돼죠.ㅋㅋㅋㅋ
    잘 하셨어요..
    모으는재미도 있고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 흐흐..
    감사해요 또 모아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