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 뒤 도로 화분

화분이 놓여있으니 좋은데 누군가 쓰레기를 버렸네요 ㅠㅠ

 

아파트 뒤 도로 화분

0
0
댓글5
  • 한결맘
    에휴. 화분은 화분이지. 쓰레기통이 아닌데 말이죠! 너무하네요
  • 로블ㅎ
    너무 비 양심 적이네요 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난괜찮아용
    에휴 좋게보고 넘어가질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꼭;;;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ㅠㅠ 누군가요도대체..
    누가 저런짓을 ㅡㅡ
  • 파인더홀
    저런거 놓으면 쓰레긴 필수
    화분관리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