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쓰담쓰담
ㅇ오늘부터 시작되는 식단챌린지 관련해서요
다들 한끼 식사 편하게 올리시나요?
뭔가 식단을 건강하게만 먹어야 하는건 아니죠...?
항상 하루 한끼 먹은 거 인증만 하긴 했지만
샐러드나 단백질 요런것만 인증해야 하나 싶더라구요 ㅋㅋ
뭔가 더 신경써서 먹게 되는 거 같아요
0
0
댓글12
ㅇ오늘부터 시작되는 식단챌린지 관련해서요
다들 한끼 식사 편하게 올리시나요?
뭔가 식단을 건강하게만 먹어야 하는건 아니죠...?
항상 하루 한끼 먹은 거 인증만 하긴 했지만
샐러드나 단백질 요런것만 인증해야 하나 싶더라구요 ㅋㅋ
뭔가 더 신경써서 먹게 되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