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가는 길~~

벌써 걸어서 30분이 좀 넘었네요..하늘은 미세로 가득하고..기온은 벌써부터 찌는듯 하네요..이럴때 더욱더 건강에 신경쓰셔야 할것 같아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달남99
    열심히 운동하시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한결맘
    날씨가 더운데 아침에 일찍 운동시작 잘하셨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