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흐릿한 오후의 날씨가

 금방 이라도 

비가 올듯한데요  

그래도 출석체크박스는 

돌리고 있어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세번째 판의 포인트가

 십 포인트  이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하나가 좀 아쉽지만
    출첵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늘 하나가 쫌 덜 
    나와서 똑땅해요 
    그래도 재미 있어요
  • vovo2
    캐시 잘 챙기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매일 이렇게 
    포인트 받기가 
    너무 재미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열심히 걷고 인증 하시고
    캐시도 받고 수고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걷기운동을 하고 
    집에 오면 할
    일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