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후 파란하늘

비온후 파란하늘

비온뒤 오늘은 화창한날씨 ㅋㅋ

비안오니깐 좋네용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다들 파란하늘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인증샷이 많네요
    물론 저도 한컷 올렸습니다만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비오고 나서 하늘이 깨끗해진 기분이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여리나
    파란하늘 좋죠 ㅎㅎ
    비와서 더 맑은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작성자
    비오고난후라 하늘이 무지 파랗군요ㅋ
    굿하루되세요 
  • 로니엄마
    맞아요. 그런데 뜨거워요. 이글이글불타오르네요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작성자
    와우 갑자기 더워지니,정신못차리겠어요
    굿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