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운동

걷기 마무리는 계단운동으로 하고 있어요

계단운동 매일 하려고 노력해요

계단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헤븐79
    계단오르기 꾸준히 하고 계시네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들꽃7
    작성자
    꾸준히 하려고 마무리로 하고 있어요 
    계단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운동수고하셨습니다^^
    건강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습 보기좋아요
    들꽃7
    작성자
    계단운동으로 근력챙기고 있어요 
    좋다고해서 실천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