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운동 가니까

넘예쁘게 피어서 땔꼬 왔어요

  장미가 아침에 운동 가니까넘 예뻐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vovo2
    오 너무 이쁘네요 
    잘 찍으셨네요 
  • 늘봄봄
    일찍 운동하러 나가셨네요 부지런하세요 굿밤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넘 이뻐용 ㅎㅎ
    이런 쩅한 색깔의 꽃이 저는마음에 들더라구용 ㅎㅎ
  • 영선이302
    넘 예쁘네요
    오늘믄 아침운동도 덥죠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너무너무 쨍하게 이쁘네요 
    역시 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