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캐시워크광고보고 워낙 천도복숭아를 좋아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엄청 기대했어요~ㅎㅎ
맛은 음~~새콤은 더 강하고 달콤은 쪼금 아쉬워요. 아주 맛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
맛있다~~는 아니예요. 걍~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0
0
댓글6
캐시워크광고보고 워낙 천도복숭아를 좋아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엄청 기대했어요~ㅎㅎ
맛은 음~~새콤은 더 강하고 달콤은 쪼금 아쉬워요. 아주 맛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
맛있다~~는 아니예요. 걍~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