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에서 구입~천도복숭아 ♡

캐시워크광고보고 워낙 천도복숭아를 좋아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엄청 기대했어요~ㅎㅎ 

맛은 음~~새콤은 더 강하고 달콤은 쪼금 아쉬워요. 아주 맛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

맛있다~~는 아니예요. 걍~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캐시딜에서 구입~천도복숭아 ♡캐시딜에서 구입~천도복숭아 ♡캐시딜에서 구입~천도복숭아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비쥬얼은 좋은데 당도가 아쉽군요
    그래도 잘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잘 먹어야죠 
    천도를 워낙 좋아라해서 맛있는걸 기대했는데 실망한건 아니구요~쬐금 아쉽다~정도예요~
  • 지도
    색은 정말 새콤달콤 맛있어보이는데 밍밍하다니 아쉽겠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밍밍하지는 않아요~ㅎㅎ 
    맛이 없지는 않은데 전에 먹었던거랑
    비교되서 그래요~^^
  • 58로가즈아
    오 보기에는 완전 꿀 각인데요ㅋㅋ
    요즘 복숭아가 덜 달아요ㅠㅠ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홈플에서 최근에 사서 맛있게 먹었던
    복숭아랑 비교되서 더 그런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