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날씨🌤가 많이 좋아👍

져서 걷기🚶‍♀️🚶‍♂️운동을 

하기에 적당하네요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 운동하고 쉬면서  출석

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포인트💯가 잘 나오니까 기분이 좋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안델라
    출첵박스를 따로 보게 되면 포인트로 가득 쌓여서 뿌듯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넹 ~출석 체크박스 돌려서🎯
    받는 포인트💯가 가득차📶 
    있는게 보기👀좋고 기분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