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청도반시 중독

청도반시 중독에 걸렸어요

원래도 좋아하긴 하는데 요새 완전 꽂혀 버렸지 뭐에요

한번에 왕창 먹고 싶은데 감이 익어가는 속도가 다르니까.....

그래서!!!

한박스 추가 주문!!

집에 있는거 밖에 내놓고 한번에 싹 익혀서 먹으려고요

엄마는 감 많이 먹으면 화장실 못간다고 하시지만 제 장은 튼튼하니까요 ㅋ

2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감 많이 먹음 장실 못간다고 하시는데
     위에  노오란 실부분만 안드시면
     상관 없다고 하네요 
     저도 홍시 데려와야 겟어요 
    2민트홀릭
    작성자
    가운데 하얀 맞아요 그부분요 ㅋㅋ
    근데 전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도 여러 개 먹는데 그로인한 ㅂㅂ는 없어요 ㅋㅋㅋ
    맛나게 드세요
    2민트홀릭
    작성자
    저도 변비 없어욬ㅋㅋ
    그래서 무한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