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
잔뜩 흐리더니 비가 오네요~
6시도 안됐는데 왜이렇게 컴컴할까요? ㅎㅎ
친구 만나고 오는 딸 기다리며 잠시 운동하고 버스정류장 앞에서 대기 타다가..
딸 만나서 집으로 들어오는데 바로 들어가기 아쉬워서 잠시 동네 한바퀴 같이 돌고..
수다 쪼매 떨었어요
비가 꽤 오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0
0
댓글1
잔뜩 흐리더니 비가 오네요~
6시도 안됐는데 왜이렇게 컴컴할까요? ㅎㅎ
친구 만나고 오는 딸 기다리며 잠시 운동하고 버스정류장 앞에서 대기 타다가..
딸 만나서 집으로 들어오는데 바로 들어가기 아쉬워서 잠시 동네 한바퀴 같이 돌고..
수다 쪼매 떨었어요
비가 꽤 오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