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잠시 밤 산책~ 비가 꽤 오네요~

잔뜩 흐리더니 비가 오네요~

6시도 안됐는데 왜이렇게 컴컴할까요? ㅎㅎ 

친구 만나고 오는 딸 기다리며 잠시 운동하고 버스정류장 앞에서 대기 타다가..

딸 만나서 집으로 들어오는데 바로 들어가기 아쉬워서 잠시 동네 한바퀴 같이 돌고..

수다 쪼매 떨었어요

비가 꽤 오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잠시 밤 산책~ 비가 꽤 오네요~잠시 밤 산책~ 비가 꽤 오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붉은레드
    비가오는군오 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