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니모 기상 완료!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안 눌러서

혹시 안 되나 싶었는데

다행히 8시 전까지 세이프만 하면 됐어요!

진짜 만근하려나봐요>_<모니모 기상 완료!

0
0
댓글2
  • 가즈아요
    전 깜빡하고 실패했네요 ㅎㅎ
    다음기회를 노려야겠습니다 ㅎㅎ 
    더달달
    작성자
    ㅠㅠ 에고!
    개근하기가 쉽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