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내일까지 반찬 50프로 세일 하는데 하루에 한개씩만 구매 가능해서 오늘도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오늘은 제육볶음으로 사왔네요 양이 적어서 한끼 식사로 딱이네요.제육볶음

0
0
댓글1
  • 가즈아요
    어머 딱 먹기 좋게 왔네요 ㅎㅎ
    맛나게 드시고 ㅎㅇㅌ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