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도화지인가요? 😅

구름아 어디갔니??

주말에는 미먼으로 청명하지 않던 하늘이 오늘은 파랗네요

미먼은 없지만 바람이 불때는 춥네요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파란 도화지인가요? 😅

5
0
댓글11
  • 오와둥둥
    파란하늘 아주 좋아요 
    참 파랗네요 
  • 초코바닐라
    진짜 파~~랗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하늘이 파란게 맑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정말 오늘하늘은 맑아서 좋더라구요.
    추워도 미먼없는날이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늘은 구름한점 없이 쾌청이네요..
    바람은 불어도 기분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정말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이네요
    저도 하늘 한번 바라봐야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란 도화지에 뭘 그릴까요 ㅎㅎ
    미먼은 괜찮은데 바람은 차가운 월욜이네요~^^
  • 야고
    정말 오랜만에 보는 파란 하늘입니다! 
    이런 날은 밖에 나가서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미세먼지 없는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여리나
    어머 너무 신기해여
    엄청 맑네여
  • 프로필 이미지
    뿜뿜
    오늘  햇살은 따뜻한데  바람불면 차더라고요.
    새파란하늘 ^^♡ 잘 찍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