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말할 수 없는 비밀 보고 왔어요~

중학생 조카랑 단둘이 보고 왔어요!

어느 새 커서 로맨스 영화를 볼 나이가 됐나 몰라요☺️

내용은 예측가능하긴 하지만 마지막까지 지루하지 않고 잘 봤어요!말할 수 없는 비밀 보고 왔어요~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조카랑 영화도보고 좋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더달달
    작성자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이 시간을 더 소중히 여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한국판도 괜찮나요?
    워낙 유명해서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더달달
    작성자
    유명한 걸 저만 몰랐나봐요
    저는 원작을 몰라서 그냥 재미나게 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맛난 팝콘과 영화 잘 보셨네요
    조카와 함께하는 시간 좋아요~
    더달달
    작성자
    아이들은 금방 크니깐요
    이 시간이 소중하더라고요
  • 야고
    중학생 조카와 함께 보기에 
    딱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로맨스 영화는 언제나 설레는 요소가 있죠!"
    팝콘도 좋구요
    IMG_4481.gif
    더달달
    작성자
    예전에는 애니메이션을 같이 봤는데
    어느 새 컸더라고요! 
  • 여리나
    오 팝콘도 좋네여
    영화 잘 보고 오셧나용
    더달달
    작성자
    넘 뻔하지 않고 재미있었어요
    몰랐는데 리메이크라고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영화 볼 땐 팝콘이 빠질 수 없죠
    영화 재미나게 보세요
    더달달
    작성자
    빠질 수 없죠
    더블치즈와 어니언 맛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