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어머님이 보내주신 호박고구마

구워서 군고구마 만들었어요

오늘 오후 간식이랍니다

역시 구우니 더 맛있네요

고구마 굽는 냄새가 입맛을 확 사로잡았답니다

군고구마

0
0
댓글11
  • CabinCrew
    맛있게 구워 먹으면 더 힐링 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구워서 더 맛있는 군고구마로 오후 출출한 시간에 맛있게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군고구마 냄새도 좋고
    맛은 더 좋았어요
  • 쩡♡
    잘 구워진 노란 호박 고구마 맛있겠어요.
    싸늘해진 날씨에 딱인 간식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은근하게 구워서
    달달하고 진이 나오더라구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직접 농사 지으신 고구마라
    더 달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달콤한 호박 고구마 맛이 좋네요 
    맛나게 드셨죠 ~
    쉬림프
    작성자
    호박고구마 달달하죠
    맛있게 먹었어요 
  • 쉬리107
    어머님이 보내주신 고구마라 더 맛있게 잡수셨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감사히 먹고있어요
    군고구마 냄새부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