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팽이버섯 전

팽아버섯에 크래미 골파 계란 풀어서 간단하게

반찬으로 팽이버섯전 했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팽이버섯 전

 

2
0
댓글8
  • 붉은레드
    너무 맛나겠네요
    버섯가득하니
    들꽃7
    작성자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팽이버섯 전으로 하면 쫄깃하고 식감 좋죠..
    맛있게 저녁 식사 하셨네요
    들꽃7
    작성자
    팽이버섯전 해서 먹었어요
    가끔 기름진게 들어가야하네요
  • 수수깡7
    와우 정갈하네요 아주 야무지시네요~^^ 예쁜전 맛나게 드세요
    들꽃7
    작성자
    맞있게 잘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뽀글사랑
    팽이버섯전에 참치넣어도 맛있어요
    크래미도 맛있지요
    들꽃7
    작성자
    참치넣고도 부치면 맛나요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