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리빵

보리빵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흑미 보리 빵
    왠지 보기만 해도 건강해 보이는데요
    지니5367242
    작성자
    그렇쵸.ㅎㅎ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보리빵이군요
    예전엔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맛있게 드세요 
    지니5367242
    작성자
    네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흑미보리빵 맛나겟네요 ㅎㅎ
    지니5367242
    작성자
    네 맛나요.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곡물로 된 빵이라 속이 편하겠어요..
    호박까지 들어가있으면 달달하겠는데요
    지니5367242
    작성자
    살짝 달아요
  • 지니5367242
    작성자
    간식엔 담백하고 고소한 보리빵요
    지니5367242
    작성자
    출출할때
    건강식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