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구입했어요💊💊

셀티아이 유산균 두박스 구입했어요

한박스에 60캡슐 총 4개월분 

내일부터 공복에 열심히 섭취해야겠어요

유산균 구입했어요💊💊

1
0
댓글4
  • 뽀글사랑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구입 하셨네요
    꾸준히 드세요
    들꽃7
    작성자
    유산균 장건가 위해서 먹고 있어요
    매일 복용할게요
  • 쩡♡
    저도 셀티아이로 유산균 챙기고 있어요
    가격이 조금 쎄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잘 챙겨 드세요
    들꽃7
    작성자
    셀티아이 유산균 드시는군요
    이제품 너무 좋지요 
    저도 잘 맞아서 이제품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