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Z작성자어제 인증 올려주셨네요~ 오늘은 쉬는 날이라 저녁 다 먹고 소화도 다 되고는 이제야 확인을 막 했는데요~ 저녁에 청소도 막 다 해서 뒤늦게 확인을 했거든요~ 새벽인데 일찍 눈 떠야 돼요~ ㅠ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