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최종 걸음

토요일 최종 걸음

 

비는 더 이상 안오네요

흐리지만 걷기 좋았어요 👍 

0
0
댓글5
  • 뉴펜🧡
    토요일도 건강을 위해 많은 걸음으로 건강관리 잘 해주셨네요 
  • 쩡♡
    오늘도 걷기운동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팔천보 걸음 수고많으셨어요 꾸준한 운동 중요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덥지않아 걷기 좋은시간 되었겠어요
  • 입맛없엉
    흐린날씨에도 걷기운동 마무리 잘 해주셨네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