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완성 군고구마

만보 완성 군고구마겨울에 먹는 고구마는 진짜 최고에용 ㅎㅎ

0
0
댓글16
  • 파인더홀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매일 걸어볼게요
    감사합니당
  • Dub
    군고구마 진짜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진짜 맛있는 고구마였어요
    또 먹고싶네여
  • 셰인
    러닝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편안한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감사합니다
    열심히 걸을게용
  • 코로세움
    만보고생하셨어요 
    행복한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 찜부리
    고구마 너무 좋아하는데 속이 안 좋아서 참고 있는데 아 군침이 저절로 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아이고ㅠㅠ 속 불편하면 안드시는게
    좋죠 잘 참으셨어요
  • 준이할미
    겨울의 따끈한 고구마
    짱이죠~~~^^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고구마는 겨울 최고의 간식인 것
    샅아요 붕어빵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웅 맛깔나보이네요
    만보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고구마 귀신인 제가 다 먹어 버렸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 수수깡7
    와우 꿀 뚝뚝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작성자
    고구마가 엄청 달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