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메이커
사실 야외에서 타는 바이크가 제일 운동도 잘되고 칼로리도 잘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겠지만 날씨나 여러 요건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실내자전거가 딱이에요. 그리고 귀차니즘에게는 더더욱 최고! 영상 하나 틀어놓고 타기 시작하면 삼십분은 금방이고 한시간까지도 뚝딱이네요
0
0
댓글3
사실 야외에서 타는 바이크가 제일 운동도 잘되고 칼로리도 잘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겠지만 날씨나 여러 요건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실내자전거가 딱이에요. 그리고 귀차니즘에게는 더더욱 최고! 영상 하나 틀어놓고 타기 시작하면 삼십분은 금방이고 한시간까지도 뚝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