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머신

달리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무산소보다는 유산소 운동을 좋아해요.

 

하체도 많이 사용하게 되고

땀도 많이 나서 헬스장 가면 

바로 런닝 머신으로 직행합니다.

 

나머지는 마무리 운동겸 한바퀴 돌아주는 식으로

근력운동해요.

 

러닝머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지폐메이커
    쉬운 운동기로 쉽게 운동해보아요
    근청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기구죵
  • 찐ㄴㄴ니
    저두 러닝머신이 젤 좋아요 ㅋㅋㅋㅋ 
    어렵지 않은 운동이라 그런가 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운동 열심히 하시네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