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급찐급빠엔 운동!

급찐급빠엔 운동!

 

연말연초엔 모임이 많고 기분이 들떠서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고 풀어지게 되잖아요. 저도 1~2키로 정도 늘었을 땐 바로 집앞 헬스장을 갑니다. 가서 유산소를 엄청 열심히 해요. 천국의 계단 20분, 런닝머신 40분(경사최대, 속도4.5) 이렇게 유산소 한 시간 타주면 붓기 쫙 빠지고 다시 살이 빠지는 게 느껴져요. 더 찌기 전에 빼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경이로운다이어트
    운동 빡세게 잘 하셨네요. 저도 연말에 많이 먹어서 살이 많이 쪘어요. 빨리 빼야 되는데ㅠㅠ.
  • 웅이에나
    좋은 생각이예요.
    행동으로 옮기시는 모습 최고.
    나도 움직여야지ㅎ
  • 울트라돼지런
    급찐급빠엔 며칠 빡세게해야죠
    좋은 방법이에요
  • 수수깡7
    좋은 생각입니다
    열심히 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