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견과류

간식먹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견과류

다이어트 Before After 7회차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3월  25일 ~ 4월 8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67.8kg / 근육 운동을 하면서 몸이 커짐.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67.45kg / 큰 변화는 없고 근육이 조금 선명해짐. 5. 감량 방법 (식단) - 간헐적 단식 16:8 (10시-6시) - 10시 - 따듯한 물 + 블랙커피 - 12시 - 일반 식사 + 단백질 보충제 - 5시 - 간단한 식사 (요거트볼, 샐러드볼 등) + 단백질 보충제 6. 감량 방법 (운동) - 근력 운동 50분 + 유산소 20분 (주 4일) 7.꿀팁 및 조언 -잡곡(특히 콩)과 채소를 든든하게 먹는 식사에 신경썼어요. -간식먹고 싶을 때, 견과류에 꿀을 비벼 먹었어요.

정육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육

다이어트 Before After 7회차

일주일 다이어트 후기

4월 1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시작 몸무게는 47.2kg 였고 주말에 외출해서 먹는 바람에 오늘은 46.3kg 네요. 식단은 삶은 달걀 3개 스리라차소스 뿌려먹거나 닭가슴살을 깻잎에 싸먹고 입 심심할 때 견과류 먹었습니다. 식후 한시간 걸어 혈당 낮추려고했습니다. 엘레베이터 안타고 계단을 이용하며 땅끄부부 복부 운동했습니다. 다이어트 끝난거 아니고 이제 시작입니다. 다들 힘내서 원하는 체중까지 이루길 바래요. 비포 에프터

에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밀링

일주일 다이어트 후기

이 땅콩 판매중지 회수조치됨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곰팡이 독소인 '아플라톡신'이 초과 검출된 땅콩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회수하도록 조치했다고 5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대전 소재 식품 제조·가공업체 '제일상사'가 제조·판매한 '볶음땅콩' 200g, 500g, 1㎏ 제품이다. 유통기한은 모두 2024년 10월 28일이다. 아플라톡신은 덥고 습도가 높은 지역에서 곡류·견과류에 많이 발생하는 곰팡이 독소로, 국제암연구소에서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다량 섭취 시 출혈, 설사, 간경변이 나타날 수 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이 땅콩 판매중지 회수조치됨

땅콩

땅콩 일일 견과류 챙깁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땅콩

다이어트 후기 -4주동안 감

감량기간 : 4주동안 감량 후 몸무게 : 48.6kg ------>47.2kg 감량 몸무게 : 1.4kg감량 감량방법 : (식단) 아침 - 두유, 단백질 점심 : 탄수화물 적당히, 야채, 단백질 위주 저녁 : 오트밀, 단백질, 야채 식단 위주로 간식 : 견과류, 홍초에 물타먹음 감량방법 : 점심엔 탄수화물 적당량 먹고, 저녁은 오트밀로 저녁 7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기 아침, 저녁 스트레칭 최소 30-40분 걷기 실내 자전거 40분 타기   1kg 줄이기 위해 식단, 운동 같이 병행해야 하더라고요. 탄수화물 줄이고, 저녁에는 오트밀로 식단조절~ 간식으로는 두유, 견과류, 홍초 물에타서 먹었어요.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다이어트 후기 -4주동안 감

저탄고지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사진 비포 애프터 2. 감량기간 : 3.30~4.8 3. 감량전 몸무게는 49.2kg이고, 아랫뱃살이 좀 두드러지게 많았어요.  4. 감량후 몸무게는 48.7kg이고, 아랫뱃살이 전에 비해 좀 많이 줄었습니다. 5. 아침은 방탄커피만 먹었습니다. 그리고서 오후 3시에 견과류 1봉지와 샐러드 1팩(대략 400~500kcal)를 먹었구요, 오후 5~6시 사이에 저녁밥을 고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6. 아침마다 헬스장가서 30분 정도 러닝머신 빨리 걷기를 하고, 윗몸일으키기 15회씩 3세트했어요. 7. 어제 주말에 꽃구경가서 칼로리 큰 음식을 좀 먹은 탓에. ㅠㅠ 원래는 1.3kg 정도 뺏었는데 급 많이 쪄버려서... 결국은 0.5kg 뺀 꼴이 되었네요. 그치만 칼로리 음식 먹은 것만 뺀다면.. 저탄고지 다이어트 큰 효과 있는 것 같습니다. 저녁밥을 고기 좀 많이 먹어도 다음날 체중이 늘지 않더라구요. 저는 앞으로 2주 한 번 더 저탄고지 다이어트 할 생각이에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저탄고지 다이어트~

오늘점심은 간단히!

저녁 약속이 있어 오늘 점심은 간단히  챙겨봅니다 요거트 오렌지 바나나 견과류 꿀한스푼^^ 점심 맛있게 드셔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오늘점심은 간단히!

(비포에프터)💪다이어트 후기💪 🌸평생 즐기는 다이어트🌸

(비포에프터)💪다이어트 후기💪 🌸평생 즐기는 다이어트🌸 체중관리를 타이트 하게 하진 않아요. 평생 다이어터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습니다. 나이들어도 체형이 안 흐트러지는게 저의 목표에요. 예쁜 옷태를 평생 유지하고 싶어요. 평소 루틴데로 하다가 눈바디로 조금 체중에 올라갔다 느껴지면 체중계에 올라가 재어 보고 다이어트 조금 신경 더 씁니다. 비포 에프터 올라와서 참여하는 계기가 됐어요. 첫날 참여합니다 하고 보니 체중 좀 올라가 있네요. 🌸 감량기간 3월 26일부터 4월 7일 💪체중감량에는 운동과 식단입니다.💪 러닝크루 챌린지 9일라고 500캐시라고 내려가서 다들 안한다고 할때 저는 신청했어요. 다이어트에는 걷기만 하기 보다는 인터벌 트레이닝이 운동 효과가 더 좋고 도움이 됩니다. 🌸🌸🌸꽃피는 봄이라서 달리기 좋은날이 많았어요. 즐겁게 야외 운동하며 스트레스도 같이 날려요.🌸🌸🌸 💪식단은 봄이라 야채와 콩단백질 두부 병아리콩잡곡밥등으로 저녁식사 한끼 오전 식사는 샐러드나 가벼운 또띠아롤로 먹었어요. 하루 두끼와 오후 과일이나 견과류 간식을 먹어요. 💪매일 걷기운동 목표치는 만오천보 💪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불어도 아침 운동이나 저녁에라도 반드시 만보 걷기를 합니다. 식단과 운동도 좋지만 아침 야외 운동은 아침 풍경을 보면서 즐기는 운동이라서 스트레스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겨울동안 부족한 비타민D도 자연 충전되구요. 즐겁게 운동하면 자신감 행복감이 상승해요. 억지로 하는 운동 보다는 즐기면서 운동해야 오래 평생 할수 있어요.😇😇😇 🌸비포에서 에프터🌸 편안하게 먹고 운동 하다가 더 열심히 해서 감량했어요. 늘 긴장되게 배고프게 살순 없잖아요. 다이어트는 2~3키로 이내에서 되돌려 주기의 반복 같아요. 봄 여름에는 따뜻해지니 감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낮시간이 길어져서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춥지 않기때문에 열량을 내는 음식이 자연스럽게 멀어질수 있는 시기 입니다. 신장 170센티에 54키로로 내려 왔어요. 다이어트는 유지하는 정도만 하려구요. 너무 빠져도 예쁘진 않은 나이라서요.😊 💪평생 즐기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랄께요💪 지니어터님들의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포에프터)💪다이어트 후기💪 🌸평생 즐기는 다이어트🌸

2주간의 다이어트 마무리하며

2주간 열심히 다이어트 한다고 했는데 봄이라서 약속도 많고 입맛도 오르는 것이 ㅠㅠ 결과적으로 노력에 비해 성공은 못했습니다. 그래도 후기를 남겨보아요! -감량 후 사진 나름 허리 라인도 잡히고 배도 들어갔어요 -감량 기간 24.03.26.~24.04.07. 총 13일간 -감량 전 몸무게 : 54.59 감량 후 몸무게 : 53.18 총 1.41kg 감량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계란2알 점심 : 일반식(구내식당, 밥은 적게) 저녁 : 채소찜 위주 또는 단백질쉐이크 집에 있는 모든 채소를 살짝 쪄서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계란도 먹고 부족하면 단백질쉐이크도 먹었습니다.  -운동 천국의 계단.. 40분 정도 탔는데 거의 600칼로리가 소모되더라구요. 땀도 정말 많이 나고.. 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갔답니다^^ -꿀팁 및 조언 달달한 과자도 가끔 땡기고 음료수도 마시고 싶었는데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과자는 참았어요. 대신 그럴 때마다 검은콩 볶은 거나 견과류를 먹었답니다.  모두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절하면서 건강한 삶 살아요!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2주간의 다이어트 마무리하며

라떼랑 카페투어 5탄(재방문: 땡스오트안국)

아침에 샐러드 준비할 때 라디오에서 날이 너무 좋아서 꽃나들이가 좋겠다고 나오더라고요. 저도 오늘 라떼랑 안국에 있는 땡스오트에 갈려고 맘먹었는데 이 말 듣고 와룡공원과 삼청공원을 지나서 가야겠다 싶었어요 나에겐 제법 힘든구간이지만 중간중간 꽃들도 이쁘게 피었을 거고 기분도 상쾌하니까 힘든 거 덜 느끼며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러려면 집 근처 뒷산이어도 등산복과 등산화가 필요하답니다. 잘 안 입어서 구석에 쟁여놓은 거 꺼내 입을라고 준비과정도 조금 걸렸네요.ㅎㅎ 등산 가방까지 메고 라떼 물통 내물통까지 챙겨서 열심히 와룡공원 말바위까지 올라갔죠. 저도 씩씩대고 라떼도 움직임이 좀 둔해졌지만 라떼야 우리 반도 안 왔어 하면서 재촉했답니다.  말바워에서 라떼 찰칵~~ 말바위에서 삼청공원까지는 내리막이라 제법 빨리 올 수 있지만 중간중간 조심할 길이 있어서 신경 쓰면서 얼른 내려왔네요. 삼청공원 내에도 찾아보니까 숲속 도서관이 있더라고요. 거기서도 인증샷 하나. 삼촌공원과 북촌 꼭대기랑 연결이 돼 있고 두번정도 갔던 길이 감사원 앞인데 감사원까지는 다시 오르막이라 올라가기 귀찮아가지고 그냥 샛길로로 들어 가니까 어디로 가야 되는지 좀 애매해지더라고요. 시간 여유가 있질 않아서 얼른 내비 켜가지고 빠른 길로 찾아 땡스오트까지 얼른 갔네요. 15분 걸려 도착. 산길로 8000보을 걸었더니 저도 라떼도 지쳤어요. 역시 점심때라 좀 좋은 자리는 벌써 차있고 그나마 괜찮은 자리로(1층 음료 만드는 바로 옆좌석인데 라떼 놔두고 음식 가져가려 할 때 거기 계신 바리스타한테 잠깐 맡기고 갈 수도 있었어요) 1층에 앉았어요. 그냥 나무 의자 딱딱한 데라서 집에서 챙겨온 방석 깔아줬죠. 벌써 지한테 편하게 철석 앉아있네요. 음식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라떼가 더 편하게 내무릎에 머리를 대고 있네요. 오늘 점심 : 아보카도 베이컨 시저샐러드(빵1쪽) +견과류                   퍼피요거트(라떼것) 서비스 애견 과자 샐러드와 라떼 요거트까지 해서 17,300원 :저렴하진 않지만 샐러드에 빵도 있고 적으면 더 달라고 할 수도 있거든요. 추가 요금 없이, 그건 괜찮은 거 같애요. 음료 안 시키고 물 마시면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아요. 다른 음식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릭요거트는 샐러드보단 조금 싼데 그거 먹어도 배가 안 부를 거 같애요. 빵도없고 그리고 우리 집에 항상 그릭요거트가 있어서 어디 가서 그릭요것도 사먹는것도 좀 망설어져요. 그래도 퍼피요거트는 좋아요. 가격도 3500원이면 그것도 괜찮고 나 혼자 간 것도 아니고 우리 라떼도 데리고 왔는데 아무것도 안 시켜 먹은 것도 좀 미안하고요. 저렇게 한 자리 딱 차지하고 앉아있으니까 더 그렇기도 하구요😆 퍼피 요거트에 집에서 가져온 라떼 간식 사과를 넣어줬어요. 자기쪽으로 나두니 벌써 먹기 시작하네요ㅋㅋ 이거 다 먹고 서비스로 준 과자도 다 먹었답니다. 저번에 시킨 샐러드는 좀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는데 그것도 좋았지만 전 매번 새로운걸 먹는 걸 좋아해서 이번엔 다른 거 시켰어요  아보카도와 달걀을 으갠 시저샐러드에 루꼴라 하고 여러 가지 채소와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이 짭짤했어요. 빵에다 먹긴 더 맛있긴 했는데 저번 비건 그린 샐러드보다는 고칼로리의 음식같더라고요. 저렇게 빵에다 얹어 먹으니 되게 맛있었는데 빵이 모잘랐어요. 2층 음식 나오는곳으로 올라가서 미안하지만 한쪽만 더 달라고 해가지고 가져와 다 먹었네요. 그새 우리 라떼는 지 요구르트 다 먹고 쉬고 있었어요. 그래도 내가 나중까지 먹게 되니까 라떼도 자기도 먹겠다고 자꾸 설쳐가지고 안에 들어있는 찐달걀과 아보카도 좀 주긴 했어요. 나먹기도 아까운 아보카드도 주었는데 아보카도는 아무래도 우리라떼 입맛은 안맞나봐요.😅 가게에 사람도 여전히 많고 나도 알바도 가야 되서 그렇게 여유롭지 않게 한 시간도 채 안돼서 땡스오트에서 나왔어요. 그리고 많은 사람을 해치고 얼른 대학로 우리 꽃집으로 왔답니다.  벌써 12000보가 됐네요. 오늘은 집에 갈 때  옆길로 안 세고 바로 집에 가도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랑 카페투어 5탄(재방문: 땡스오트안국)

2주간 다이어트 후기(4단계)

1.  다이어트의 이유와 목표  직장내에서 스트레스, 폭식과 음주, 즐겨먹는 야식 등으로 체증이 75kg을 넘어가자 신체활동이 둔해지고 허리와 무릎이 불편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1월 15일 마침 지니어트에서 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알게 되었고 65kg 감량을 목표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체중 75.50kg) 2. 다이어트 경과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몸무게가 75.50kg이었으나 지니어트의 다이어트후기에서 얻은 정보를 기초로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에 첫 2주간 5kg을 감량하여 몸무게가 69.40kg로 낮아 졌습니다  (1단계 종료후 체중) 한달간 실시한 2단계 다이어트에서는 처음 단계에서 실시한 식단조절과 운동을 지속적이고 규칙적으로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체중감량이 미미하여 체증이 67.40kg이었습니다 (2단계 종료후 ,체중 67.40kg) 3단계에서도 그간 해왔던 식단조절과 운동에  아침 공복에 물마시기를 꾸준히 해 왔으나 0.8kg 감량에 그친 66.65kg입니다 (3단계 종료후 체중 66.65kg) 3. 그간 다이어트 반성과 개선 방안  그간 식단 조절과 운동을 지속적이고 규칙적으로 시행한결과 8kg을 감량하였습니다  체중 감량이 정체기가 오면서 그러나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식단들이 질리기 시작했고 맛있고 기름진 음식들의  유혹이 시작 되었습니다. 운동도 실증나 가끔씩 건너 갔어요  그리고 체중감량의 죄대의 적은 회식에서 먹은 술과 기름진 안주, 늦은 밤 찾아오는 야식이었습니다  4단계에서는 회식과 야식을 최대한 줄이고 실증나기 시작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극복하는 방향으로 실시 하기로 하였습니다  4. 식단 조절  1단계부터 지니어트에서 소통되는 정보를 참고로 하여 간편하고 실현가능한 것을 주로 하였습니다.  4단계에서는 질리기 시작한 식단을 극복하고자 몇가지 음식을 추가하였습니다   아침에는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를 기본으로하여 사과 딸기 블루베리 등 과일에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에 선식을 섞어서 간단하게 먹습니다   점심은 질리기 시작한 음식에 변화를 주어 현미밥에 미역국 닭가슴살 등으로 영양을 보충해요  저녁에는 될수 있으면 오후 5시 이전에 고구마나 바나나를 간단하게 먹어요   중간에 허가가 지거나 간식이 땡기면 생양배추나 양파를 먹어요   회사에서 하는 회식이나 야식은 절대적으로 자제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실제 잘 지켜지지않않아서 걱정입니다. 5. 운동   4단계에서도 운동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실증 나고 지루하기 시작한 것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 것이 과제입니다   인근에 있는 산사에 까지 만보를 걷고 대응전에서 108배를 합니다 신체건강은 물론 정신 수양에 좋아요   지금까지 해왔던 운동이 실증나기 시작해서 대체운동으로 지인들과 같이 할수 있는 배드민턴 이나 탁구를 시작했습니다   6. 다이어트 결과  4단계에 걸쳐 2달 동안 75.40kg에서 현재 65.90kg.으로 9kg 감량 했으나 목표에서 1kg  초과했습니다  ,(4단계 다이어트 후 체중 65.90kg) 7. 다이어트 후기  처음에는 쳬중 감량이 잘 진행 되더니 목표인 65kg 근처에서는 많이 더디네요. 운동이 실증이 나고 지루해 지기 시작 했어요 연속으로 2 3일 건너 띠기도 했어요 음식이 질리고 자제하던 야식의 유혹을 극복하기 힘들어요 계속해서  지니어트에서 소통하는 정보들로 극복하는 방안을 찾아 볼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과 식전 공복에 물한잔 마시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2주간 다이어트 후기(4단계)

브라질너트 노화 예방 및 과도하게 섭취시 탈모 유발

브라질너트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셀레늄 과다로  탈모, 손‧발톱 얇아짐, 구토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성인 기준 셀레늄 하루 섭취 권장량은 최소 50마이크로그램 브라질너트 한 알에는 약 75마이크로그램의 셀레늄을 함유 과다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견과류 하루 적정 섭취량은 30g으로 한 줌 분량이고, 여러종류 섞인걸로 먹는게 좋습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브라질너트 노화 예방 및 과도하게 섭취시 탈모 유발

나의 2주 다이어트 후기

감량기간: 3월24~4월 6일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수없이 다짐 했지만 몇 칠 못갔었는데 이번에는 아침마다 몸무게도 재고 힘들지만 계속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네요. 조금씩 감량도 되고 보람도 느낌니다. 아침마다  재는게 두려워서 잘 재지 않았는데 몸무게 재는게 다이어트 유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거 같아요.  몇키로 감량: 2.1kg 감량 감량팁: 이번 2주 다이어트는 거의 식이요법으로만 진행 야채과일식과 그릭요거트,견과류, 레몬수 흰쌀밥과 밀가루 음식,고기는 거의 먹지 않았어요. 식이요법으로만 진행했는데 운동과 병행하면 더 잘 빠지겠죠. 다음 2주 다이어트 잘해서 참여하고 싶네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나의 2주 다이어트 후기

저녁은 간단히~~

알바 끝내고 동생 식빵 하나 사 오고 슈퍼가서 야채믹스랑 대파도 사왔거든요. 거기서 볶은병아리콩을 팔더라고요. 매번 서리태 볶은 거를 견과류 넣었었는데 이번에 한번 변화를 주기 위해서 사봤습니다. 먹어보니까 맛도 있고 괜찮은거 같아요 오늘은 아침에 400g이나 쪄서 저녁은 간단히 먹으려합니다. 아침도 좀 늦게 점심도 3시에대에 먹어 저녁을 간단히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저녁 간단히 먹으려고 일부러 식사시간을 늦춘면도 있죠. 카무트검은콩두유 1잔과 견과류 한줌, 멀티단백질바 미니 하나 오늘도 알바 마치고 들어오니 13000보는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간단히~~

점심 집에서 싸온 도시락

집에서 배추, 야채 여러가지랑 양배추라페, 사과도 하나 담아오고 반찬이랑 카무트밥도 갖고 왔답니다.  야채배추쌈 4개를 만들었어요(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오이넣고 양배추라페 얹고 사과에 견과류까지) ㅎㅎ 김치무침과 고추지무침, 무생채 밑반찬으로 담고 어머니가 나오기 전에 바로 전에 해주신 콩나물하고 방풍나물도 따로 챙겼구요. 가게에서 갖고온 카무트밥 데워서 계란후라이만 해가지고 딱 차렸네요. 배추쌈 만들고 남은 야채는 반찬처럼 먹구요. 중간에 커피드시러 오는 손님들이 있어서 먹다가 일하러 가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싸온 도시락

4/6토 공복 체중

금요일은 너무 바쁨 저녁식사하고 견과류 한봉지랑 약과 1개랑 요거트도 하나 만들어먹고 자일리톨사탕도 여러 개 먹었어요 뭐 괜찮아요🥲 이 정도야..  대자연의 흐름에 맞설 자 누구랴 오늘을 열심히 살아볼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4/6토 공복 체중

땅콩제품 판매중단 회수조치 ㅠ

https://naver.me/F407T39E 클릭 ㅡ>> 아플라톡신은 덥고 습도가 높은 지역에서 곡류·견과류에 많이 발생하는 곰팡이 독소로, 국제암연구소에서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다량 섭취 시 출혈, 설사, 간경변이 나타날 수 있다. 심각 하네요 ..ㅜ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땅콩제품 판매중단 회수조치 ㅠ

피쉬콜라겐이 톡!톡!! 핏키 단백질쉐이크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면서 트레이너님이​ 운동끝나고나면 근손실을 막기 위해서라도  단백질쉐이크는 꼭 챙겨먹는게 좋다고하기도 해서   여러쉐이크를 찾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통이 크다보니 밖에서 먹어야할때는  덜어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꾸준히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핏킷 단백질 쉐이크는 딱 한포씩 파우치형태로 포장되어 먹을때에 우유나 물을 넣어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쭈~~~욱 꾸준히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먹는건 곡물맛인데 곡물맛은 쌀 8.7% 밀 6.2% 현미 3.8% 보리 3% 단백질이 20.8g 이나 들어있어요     1포가 생각보다 커서 한포만 먹어도 든든~❣️    fitkey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권장 섭취 영양소를 한 팩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예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몸짱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프로틴에다가 ​HACCP 인증받은 업체에서 만들었으니 더욱더 믿고 섭취 할 수있는 단백질 쉐이크랍니다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지만 콜라겐팝, 피쉬콜라겐,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유산균 등 부가적인 필요영양소를 꽉꽉 채워 넣었답니다     👆뒤면에는 살짝 투명한 곳이 있어  이곳으로 물이나 우유를 넣으실때 취향에 맞게 소프트하게 혹은 딥하게 물조절을 하시면 되요     👆입구가 넉넉하게 커서 물이나 우유 넣기에도  흘리지 않게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딥하게 먹고싶어서  딱 그정도까지 넣었더니 딱 좋았어요 ^^* 고소한 곡물 베이스에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서 미숫가루와 비슷하지만  그것보다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감각이에요😊     마셔보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 바삭함의 비결은 바로 피쉬콜라겐 팝이랍니다   ​피쉬콜라겐 팝으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더하여  고소함과 단맛, 먹는 재미를 느낄 수있었어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하게 설계된  산양유, 초유와 유청단백까지 들어있어 물만 넣어도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입맛과 칼로리에 맞춰 물, 우유, 두유를 넣어서 흔들어  마시기만하면 되니 정말 간편해요😍💕   운동할 때나 외출 할 때 간편하게 가방에 쏙 넣어 나가서 아무때나 먹고싶을때  물이나 우유를 넣고 마시기만 하니 세상 편리해요   ​체중감량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끼는 핏키를 한 끼는 일반식으로 ​체중유지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하루 한끼는 핏키를 두 끼는 식사를 추천해요👍   ​1일 1식을 하면서도 양이 넉넉해서  중간에 마시면 포만감이 좋아 식사대용의 충분한 한끼로  다이어트 식단이 가능해서 좋아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피쉬콜라겐이 톡!톡!! 핏키 단백질쉐이크

땅콩

일일견과류 레드땅콩 넘고소해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땅콩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

    체중을 유지할수 있는 밥법입니다.      함께 공유해요.       건강식단으로 매일 아침을 챙겨먹으면     체중유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의 섭취하는 열량만큼 운동으로   배출해야 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식사 전후로 출출할 때마다 견과류나 과일등의    간식을 섭취하면 폭식을 예방한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

포만감 넘치는 한 끼 뚝딱🤭 코코밥 쉐이크 강추해요🥛🍪

유튜버 율리님이 직접 만든 다이어트 쉐이크 코코밥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만족해요 게다가 속세의 맛 가득✨✨ 쿠키 크런치랑 견과류가 바삭바삭 씹히니까 계속 찾아먹게 돼요 사실 다이어트 쉐이크 먹으면 배고파서 다른 간식 주워먹을 때가 많은데 코코밥 쉐이크는 포만감이 좋아서 한 끼 때우고 다른거 안 주워먹어도 배불러요!! 초코 두박스 순삭한 뒤로 초코 + 쿠앤크 + 녹차 한 박스씩 재구매했어요 쉐이크 맛없어서🙅‍♀️ 쉐이크 먹으면 배고파서 🥲 고민이었던 분들 코코밥 쉐이크 강추합니다!

댕댕룡님의 프로필 이미지

댕댕룡

포만감 넘치는 한 끼 뚝딱🤭 코코밥 쉐이크 강추해요🥛🍪

나의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2. 감량기간: 3.26~4.04    3. 감량전 몸무게: 50KG    4. 감량후 몸무게: 49KG   5. 감량방법(식단): 밥은 최대한 덜 먹고 반찬 위주로 먹되, 짜게 먹지 않았어요. 아침을 꼭 먹었는데 주로 고구마, 삶은 달걀 그리고 있는 과일을 추가로해서 먹었습니다. 아! 요거트도 꼭 챙겨먹는 것 중 하나였어요. 요거트 안에는 견과류와 블루베리를 추가해서 영양소를 더 챙겼습니다~ 견과류가 들어가서 그런지 좀더 배부름이 오래가더라구요.    6.감량방법(운동): 집근처에 헬스장이 없는 관계로 점심시간에 30~40분정도 회사 근처를 빠른걸음으로 매일 걸었고 퇴근해서는 집에서 유튜브로 홈트레이닝을 했어요. 평소에는 주로 계단을 자주 사용했고 내려가는건 무릎에 좋지않다하여,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네요.    7. 꿀팁 및 조언: 많이 감량하지 못해서 꿀팁이라고할것은 없지만, 먹고싶은게 있으면 조금정도면 스트레스받지말고 먹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매일은 좀 그렇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요. 전 오히려 먹고싶은걸 안먹고 다른걸 대체해 먹으면 그게 계속 생각이나서 다른걸 더 많이 먹더라구요. 그 다음에 운동을 더 하면되니깐 먹는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것같아요. 다들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향해서 고고고!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나의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꾸준한 식단이 답입니다!!!

2주간 다이어트 기간으로 잡고(곧 여행가기때문에^^) 열심히 식단했습니다. (저의 식단이라 함은 먹고 싶은것 보다 나쁘지 않은거 양념이 덜 된거 먹는거입니다.) 평상시에는 아침 간단히(사과, 오나오, 그릭요거트, 견과류, 블루베리... 중에 2~3개) 먹고, 점심은 먹고싶은거(피자, 짬뽕, 국밥등등 가리지 않고) 먹고, 저녁만 식단했습니다. 2주간은 점심/저녁 식단했어요. 그 결과 48.5kg에서 47.8kg이 되었어요~ (전 밥양을 줄이거나 하지 않아서 체중에 큰 변화는 없어요 ㅠ.ㅠ) 여기서 중요한 건... 몸무게는 많이 빠지지 않았지만 확실히 눈바디로 아랫배(일명 똥배)가 쏙 들어갔다는 겁니다^^ (하늘하늘 원피스 입으려고 신경쓰고 있는 부분) 운동은 주 3회 헬스장가서 근력운동(잘 못함 찔끔찔끔) 50분 & 유산소 30분 탑니다. 탄탄한 몸 만들기에 위해서는 운동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유산소는 평상시 점심에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하는거라는 생각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다이어트 해본 결과(15kg 뺀사람^^ 7년째 유지중) 체중 조절은 식단이 1순위입니다. 그 다음이 꾸준히 할 수 있는 식단 찾는게 유지의 핵심인것 같아요. 전 맨날 닭가슴살이나 샐러드.. 안먹고 매 식단에 단백질, 탄수화물, 채소만 생각해서 구성해요. 지방은 알게 모르게 계속 들어가니까 굳이 신경쓰지 않았고, 대신 지방 함량 높은 것 먹을때(아보카도등) 걱정없이 먹었어요^^       밥 - 150g~170g 단백질 - 100g ~ 130g 채소 - 어떻게든 먹어보겠다고 애씀(채소 안좋아함^^;) 지방 - 치즈에도 지방, 계란 부치는데도 기름, 돼지고기에도 기름, 고등어에도 다 있음.(베이글에 버터도 잘 발라먹음.)

스시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시봄

꾸준한 식단이 답입니다!!!

하루습관

하루습관으로 견과류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하루습관

점심은 통밀빵과 샐러드

오전 요가 끝내고 우리가게가서 좀 이것저것 도와주다가 1시쯤 점심을 먹었어요. 차려놓으니 괜찮죠? 샐러드는 어머니랑 나눠 먹고 빵은 엄마 한쪽만 드시고 나는 나머지 3쪽 먹었어요 집에서 내 야채(당근 오이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랑 통밀빵(+올리브 토마토 치즈) 챙겨오고 옆 편의점에서 양배추샐러드(발사믹드레싱 포함 2,500원) 사오고 저번에 가져와 남겨놓은 그릭요거트.  우리 회장님 방울토마토와 올리브도 꺼내서 준비. 그래서 편의점에서 사 온 샐러드에 야채랑 토마토 올리브까지 섞어서 접시에 담고 발사믹드레싱 옆에 놯더니 정말 근사한 샐러드가 됐죠. 양도 푸짐해서 엄마나 나눠 먹어도 충분했다니까요. 빵도 올리브와 토마토만 들어도 맛있는데 치즈까지 들어서 살짝 데워 먹으니까 이것도 되게 맛있었어요.  원래 빵에 발라먹으려고 그릭요거트를 놔뒀는데 발사믹 드레싱에 꼭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남은 그릭요거트는 제가 견과류 더넣어 다 먹었네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통밀빵과 샐러드

단백질쉐이크로 장건강도 같이~

단백질쉐이크와 우유를 아침마다 마시면서 건강관리도 하지만 어떤약을 먹어도 효과가 미미했던 만성변비가 해결되서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셀렉스프로틴은 유당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이어서 속도 편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만점입니다. 가끔 영양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날에는 견과류나 계란정도 추가해 드시면 한끼식사로도 충분하답니다.

로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키스

단백질쉐이크로 장건강도 같이~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견과류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밸러스

단백질 하루 권장량은 50~60g 전 아침식사로 하이뮨 한잔과 견과류1봉지 점심 식사전 하이뮨 한잔 그리고 저녁 식사전 하이뮨 한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는 190ml, 165kcal 동.식물성 6:4 균형 단백질 10g 그외 류신,비타민,미네랄 등 함유입니다. 그외 단백질은 달걀이나 육류. 생선 등을 식사에 포함시켜 먹구 있죠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하이뮨 포로틴밸런스 강추해요 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밸러스

4/2(화)고기 좋아하세요? ‘기름진 혈관’ 청소해주는 음식 5가지

💥등푸른생선=고등어, 삼치, 꽁치 등 등푸른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오메가3 지방산 성분은 혈관 속 기름을 배출하는 좋은 콜레스테롤인 고밀도콜레스테롤(HDL)을 높인다. 그리고 혈전 생성을 막는 데 도움을 주며, 염증으로부터 혈관도 보호해준다. 💥강황=카레의 주재료인 강황도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식품이다. 강황 속 커큐민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그리고 지방조직의 확산을 느리게 하며, 혈당과 중성지방, 지방산을 낮추는 데도 효과적이다. 💥녹색 채소=시금치·양배추·케일 등의 녹색 채소도 고지혈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녹색 채소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대변의 양을 늘려, 장과 혈액 속의 지방 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 녹색 채소 외 벗겨내지 않은 현미와 귀리 등에도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식이섬유는 하루 20~25g 정도 섭취하는 게 적당하다. 💥견과류=호두, 땅콩, 아몬드 등의 견과류엔 리놀렌산 등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벽에 붙어있는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막아준다. 혈전과 동맥경화의 원인인 저밀도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혈관 속 기름을 배출하는 고밀도콜레스테롤(HDL)은 높인다. 지방과 혈당을 감소시킬 때도 효과적이며, 비타민E와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혈관 벽의 노화를 늦춘다. 다만, 견과류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하루 한 줌 정도 섭취하는 게 적절하다. 💥양파=양파도 지방 배출에 도움이 된다. 미국 A&M 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매일 양파를 반쪽 이상 섭취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고밀도콜레스테롤(HDL)이 30% 증가한다. 또한 양파의 매운맛을 내는 유화프로필알린 성분은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혈당을 낮춘다. 양파에는 여러 항산화 물질이 있는데, 양파 껍질에는 ‘퀘르세틴’이 많다. 퀘르세틴은 항암효과와 더불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딱딱하게 굳은 동맥을 부드럽게 해준다.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혈전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2(화)고기 좋아하세요? ‘기름진 혈관’ 청소해주는 음식 5가지

오늘 아침 운동 안갔어요

좀 뒹굴다가 폭풍 집안일 했어요 아직 두 번 째 세탁기 돌아가는 중이에요 청소기 밀고 닦고 욕실 대청소 집안일은 해도 티 안나고 안하면 엄청 티나요 아이 책상에 있던 건데 학교에서 받은 건가 본데 귀여워요 친구야 아침밥 먹자 견과류는 제 간식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늘 아침 운동 안갔어요

닭가슴살 소세지

아침 으로 간편히 먹어요.ㅎㅎ 견과류 추가해서요.ㅎ

와캣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캣

닭가슴살 소세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