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자꾸만 손이 가는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단백질바라고 하지만 그냥 초코바와 다름없이 맛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미니 추천합니다. 챙겨 먹기 쉽지 않은 견과류가 48%들어 있고 한입에 쏙쏙 들어오니깐 많이 먹기 딱 좋아요>.<  미니 2개당 달걀1개분의 단백질이라 해요 하루에 달걀 2개 먹으면 좋댔으니깐 4개씩 먹어야 맞는 건데 훨씬 더 먹고 있다는건 안비밀^^

pcd님의 프로필 이미지

pcd

자꾸만 손이 가는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단백질 바 추천 : 닥터유 단백질 바

이마트 24에서 1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단백질 바로 단백질은 12g 들어있고 크기도 커서 간식으로 라고 딱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약간 초코 강정 느낌이 강하고 많이 진득하지 않아서 먹기 불편하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견과류도 여러가지 박혀있고 식감이 재밌는 단백질 바 였습니당~~ 드셔보셔요~~

이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녬

단백질 바 추천 : 닥터유 단백질 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단백질바 " 프로틴바 그레인 너츠"

프로틴바 그레인 넛츠는 고소하고 바삭한 통곡물 견과류가 들어간 영양만점 프로틴바에요. 1개당 단백질이 15g이나 들어있구요 칼로리가 170kcal입니다. 제가 1년동안 10키로정도 체중감량을 한 최대의 수혜자입니다. 배가 고플때 이 프로틴바를 먹으면 든든할뿐만아니라 영양도 풍부하도 맛도 좋아요. 우리모두 단백질바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해요. 화이팅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단백질바 " 프로틴바 그레인 너츠"

점심은 오곡밥과 나물😃

24일 어제가 정월대보름이었잖아요. 하지만 우리 집은 아무것도 안하기 때문에 오곡밥이나 나물 부럼을 생각도 안했답니다. 그런데 꽃가게 일이 있어서 알바하러 라떼랑 나왔는데  우리 큰외삼촌이 요리 연구가한테 오곡밥하고 나물를 받은 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에 어머니하고 나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샐러드는 편의점 가서 에그 닭미니샐러든가 그랬는데 거기다가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더하고 소스 반 쳐서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갈릭 페퍼드레싱이라 매콤하니 좋더라고요. 마요네즈 드레싱이라 보통은 절대 안 먹는 거랑 더욱 맛있었나봐요😉 본식은 샐러드 다 먹고 오곡밥 덜어서 저는 이렇게 차렸어요. 같이 먹기 시작해도 샐러드 먼저 먹고나서 먹으니 내가 밥 먹기 시작할 때는 보통 혼자 먹게 되네요. 나물이 말린 호박나물, 잘개썬 도라지나물, 시금치나물, 버섯나물, 토란대나물, 무청시래기 나물로 6가지나 됐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오곡밥과 나물😃

차 마셔요

루이보이스티  견과류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차 마셔요

입이 심심해서~

견과류 먹어요~ 노브랜드에서 한통 믹스로 샀어요 뜯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고소하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입이 심심해서~

주머니속 건강간식 미니 프로틴바

식후 달달한 디저트는 건너뛰면 섭합니다. 기왕이면 건강도 챙기고 달달한게 땡기는 내입맛도 만족시켜 줄수있는 건강한 디저트를 먹어보려합니다. 노브랜드 미니 프로틴바!!! 초콜릿 코팅에 적당히 달고 미니 사이즈라 먹기도 편합니다. 단백질은 100g에 20%정도이고 몸에 좋은 견과류도 박혀있습니다.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에 단백질이 부족한 저에게 그나마 조금이라도 단백질을 보충할수 있도록 해주는 미니 프로틴바는 현명한 선택인것 같습니다.

olivekkk님의 프로필 이미지

olivekkk

주머니속 건강간식 미니 프로틴바

맛있는 아침식단

하루견과류 + 채식 한접시  맛나쥬 건강하쥬 가볍쥬

ikum1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ikum1002

맛있는 아침식단

간식 땡길 때 좋은 닥터유 에너지바 미니

닥터유 에너지바 미니. 사이즈는 견과류 함량이 35프로정도 되서 씹는맛도 있고 초코도 들어있어서 달콤하고 맛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2개정도 먹으면 단백질이 계란 1개정도 분량이 들어 있어서 사무실에 간식으로 두고 먹기 좋다. 물론 당이 있어서 많이 먹는 건 안되지만ㅎㅎ 그래도 다른 과자 먹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하며 하루2-3개는 먹는 편이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간식 땡길 때 좋은 닥터유 에너지바 미니

셀렉스 프로틴바 너츠 단백질바 즐겨 먹어요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 섭취는 필수지요. 시간이 없을 때는 프로틴바가 간편해서 자주 찾게 되네요. 여러 종류를 먹는데 그 중 셀렉스 프로틴 너츠바를 제일 즐겨 먹어요.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이 함유되어 있어 하나만 먹어도 정말 든든해요. 양질의 견과류도 많아 엄청 고소해요. 견과류 함량이 50% 이상이고 비타민하고 미네랄 5종도 포함돼 즐겨 먹어요.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셀렉스 프로틴바 너츠 단백질바 즐겨 먹어요

단백질바로 프로틴충전!

닥터유 단백질바 많이 드시지 않나요? 달걀 2개 분량으로 단백질 12g이나 들어있어 보기보다 든든합니다. 냉장고에 항상 구비중ㅋ 고소한 견과류, 렌틸콩이 들어 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단백질이 총 22%라 바빠서 밥 챙기기 어려울때 간단해서 손이 자주가는 프로틴바입니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단백질바로 프로틴충전!

견과류

간식으로 먹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견과류

내돈내산 단백질바 추천/닥터유 미니 단백질바

단백질바 종류도 많고, 맛도 다양하지만 한입에 쏘옥 털어넣을 수 있는 단백질바라고 하면 역시나 앙증맞은 사이즈의 닥터유 미니 단백질바죠 미니라서 베어먹지 않고 한입에 털어넣을 수 있다는 점. 하나만 먹어도 달걀 반개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귀차니즘이 식욕을 이길때도 있다는 점. 장점이 너무 많은 단백질바입니다. 단백질바의 아래쪽에 초코가 코팅되어 있기는 한데 위쪽에 뿌려진 견과류와 어우러져 그렇게 달게 느껴지지도 않는다는 것도 추천의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는데 40개에 10900원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무난무난한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이 없으면 먹기가 곤혹스러운데 닥터유 단백질바는 맛도 있구요 가격도 좋고. 사이즈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그리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에도 편하고. 여러가지로 추천을 안한 수가 없네요.

충전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충전중

내돈내산 단백질바 추천/닥터유 미니 단백질바

하이 프로틴바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도 있습니다. 바쁜 출근길에 하나 먹고 건강도 챙기고 식사도 챙길 수 있습니다. 고소하고 여러 견과류들도 있어 더욱 건강에 좋습니다. 달지 않아서 부담감이 없고 딱딱하지 않아서 씹기고 편합니다.

행인1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인1인

하이 프로틴바

오늘 아침은 왜 이렇게 안 들어갈까요?

어제보다는 500g이상 빠졌답니다. 최근 5일 안에서는 가장 많은 변동이 있는 건데 왜 갑자기 좀더  빠진건지 진짜 잘 모르겠어요. 이건 전혀 내 예상하고는 다르다니까요. 빠졌는데도 기분이 썩 좋지 않네요. 한 300g씩 하루에 빠지면 딱 좋은데 그것보다 넘어가면 내 몸이 축축 처지는게 느껴져요. 이젠 빠져도 마냥 기쁘지가 않아요^^;;; 하여튼 아침에 졸립고 무거운 몸을 이끌고 샐러드 만들어서 어머니랑 먹는데 엄마보다 내가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이런 적이 없었는데. 내가 맛있게 먹을려고 과일도 넣고 견과류 씨리얼등 추가해서 먹는 맛있는 샐러드가 이제 진짜 지겨워졌나? 무슨 다른 방법이 있나 생각을 좀 해봐야겠어요. 지겨우면 계속 유지가 안 되는데... 내 컨디션이 조금 다운된 거 별도로 어머니는 동생과 나를 위해서 그제 낙지가 생긴 관계로 아침에 낙지 숙회를 해주셨어. 데친꼬막도 볶아주시고요. 동생이 김치가 조금 맛없다고 해서 김치도 달콤상콤하게 무쳐 주셨고요. 맛있게 먹어야 되는 밥인데 이마저도 잘 안 들어가네ㅠㅠ  제가 다른 해산물에 비해서 낙지를 잘 못 먹는 편이긴 한데... 제가 항상 밥을 잘 먹잖아요. 우리 식구들에 비해서. 근데 담은밥을 다 먹기가 힘드는게 저번 아플때 이후로 2달은 된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아침은 왜 이렇게 안 들어갈까요?

부스럼 🌰

정월대보름 아침에 부스럼 깨면 한해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 밤, 은행, 잣, 견과류를 어금니로 깨무는 풍속이라고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부스럼  🌰

맛있는 닥터유 단백질바 자주 먹어요

운동할 때 단백질바 먹으면 힘이 나서 자주 먹어요. 닥터유는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 즐겨 찾는데 맛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를 자주 먹어요. 달걀 2개 분량으로 단백질 12g이라 든든합니다. 또 고소한 견과류와 렌틸콩이 함유되어 있어 식감도 좋네요. 단백질이 총 22%라 만족스럽게 즐겨 먹는 프로틴바입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맛있는 닥터유 단백질바 자주 먹어요

쉐이크와 견과

걷기하고 오자마자 배고파서 쉐이크랑 견과류부터 먹어요 ㅋㅋ 후딱 먹고 씻어야겠어요

behappyi님의 프로필 이미지

behappyi

쉐이크와 견과

든든하고 건강한 간식! 닥터유 에너지바

견과류와 초콜릿으로 고소 달콤한 에너지바입니다! 갑자기 기운 없어질 때 하나 먹으면 적당히 배도 차고 힘이 나요^^ 가방에 하나씩 넣어 다니기도 좋구요~ 단백질 함량이 6g(11%)에 각종 비타민와 아연, 칼슘까지 들어 있어서 건강에도 도움이 돼요. 칼로리는 188kcal인데 그 전에 먹던 프로틴바 보다 적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코코유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유키

든든하고 건강한 간식! 닥터유 에너지바

모처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우리 꽃집은 플라워 카페랍니다. 커피집도 같이 해요.  그래서 저는 굳이 따지면 플로리스트+바리스타를 했었죠( 지금은 병가로 휴직 중이랍니다. 한두 달 안에 다시 복직할 거예요. 특히 5월달 안에는 무조건 복직하죠ㅠㅠ) 그래도 우리 가게에서 저만 커피를 좋아했답니다. 다른분들은 뜨거운 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저는 다양하게 싹다 마셔보는 편인데 그중에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를 자주 마셨거든요.  하지만 다이어트 하고 나서는 라떼 종류에는 관심을 탁 끊었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커피가 땡겨서 마셨어요.  시럽이나 설탕을 추가하지 않고 폼 위로 초코 시럽 조금하고 계피가루를 뿌렸죠. 마실 때 달달한 초코향과 시나몬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잖아요☺️ 제가 커피를 마시니 옆에 있는 이모, 엄마도 한모금씩 하셨어요. 그래도 심심하다고 하셔서 맨날 갖고 다니는 말린 고구마와 말린 호박을 드시라고 빼놨어요 양이 적었던지 아직도 입이 심심하신가봐요. 결국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미니단백질바, 힘들 때 먹을려고 쟁여놓은 사탕도 드시라고 다 빼놨습니다.  저는 울 라떼랑 산책 이후로는 갑자기  당이 떨어지고 어지러울 때도 있었는데 그렇다고 애견 카페나 식료품점도 라떼랑 들어가야해서 쉽게 찾을 수 없는데 그래서 이런 거를 가방에 무조건 쟁여놓고 다녀요. 이런 것들이 굉장히 필요한 순간이 있어요(약처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모처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추천해요 닥터유 제품들이 유명하기도 해서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초코맛에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맛있고 식감도 좋더라구요. 야식으로 배고플때, 하나 다먹기 부담스러울때는 미니로 먹고 있어요. 미니 2개 단백질이 6g이여서 운동하면서 식단 챙길 때도 괜찮아요. 여기에 아몬드브리즈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견과류

고소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견과류

사과 도시락 🍎

오늘도 둘째의 사과 도시락 사과 2개와 견과류 끝.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사과 도시락 🍎

식단관리는 어렵네요..

평소처럼 간단하게 아침 먹고 최근에 mct 오일?이 좋다고 해서 오늘 샐러드랑 같이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이라 그런지 1g당 1지방 이네요ㅎㅠ 남은건 뭘 먹어야 초과되지 않을까 고민하다가 포기했습니다.. 견과류 두부에도 포화지방이 없는 제품이 없으니 오늘 하룬 지방이랑 친해져야겠네요..:) 다이어트 시작하구 이젠 일상이된 식단 등록 할때마다 쿠크다스 과자 1개 칼로리보고나면 손이 가다가도 멈추게 되더라구요.. 세상엔 맛난게 너무 많습니다..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식단관리는 어렵네요..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단백질 쉐이크보다 먹기 편해서 단백질바 좋아하는데 이거 괜찮아요 약간 쫀득한 식감이고 견과류 박혀 있어서 식감이나 맛도 더 괜찮아요 견과류 덕분에 영양도 더 풍부해져서 좋습니다 운동하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하기 좋네요 엄청 달지도 않아서 군것질 하고 입터짐 방지 도움 돼여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설 연휴동안 찐 살 일주일동안 감량했어요.

설날 연휴 전 목요일 오후에 시댁에 갔어요. 이번 설 부터 제사를 안 지낸다고 하셔서 처음으로 명절에 음식준비를 안 하게 됐어요. 그래서 목요일 저녁부터 2박3일동안 외식도 하고 배달음식도 먹으면서 편하게 있다가 친정에 와서 1박2일 맛있는 명절음식 먹었어요. 그리고 집에와서 1박2일 손님초대하느라 배달음식을 많이 먹었어요. 연휴가 지나고 아침에 몸무게를 재보니 1키로 이상 몸무게가 늘어났더라구요. 감량 전 몸무게예요. 감량기간은 7일 식단은  제가 새벽 2시에 자서 아침 9시쯤에 일어나는데 12시쯤 , 7시쯤 2끼만 먹었어요. 일주일동안 떡, 빵, 라면, 과자, 국수종류 는  하나도  안 먹고 점심은 샐러드를 꼭 먹으면서 쌈 위주로 밥을 조금먹고 저녁은 가족들과 같이 현미밥과  된장찌개, 김치찌개, 미역국, 구운소고기로 반찬과 같이 먹었어요. 배고프면 간식으로 과일 조금, 견과류 조금 먹었어요. 운동은 오전에 스트레칭, 아령들고 1시간 홈트하고  오후에는 밖에서 1시간정도 자전거 탔어요.  걷기도 6천보이상했어요. 운동은 감량전에도 보통 하던 것이라서  음식양을 줄이고 입이 심심할때 물을 많이 마셨어요. 1.5kg 감량 후 몸무게예요. 저만의 꿀팁은 떡, 빵, 라면, 국수 등을 먹지않고 현미랑 잡곡위주의 밥을 꼭꼭 씹어서 천천히 먹었어요. 유지하도록 노력해야죠. 내일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설 연휴동안 찐 살 일주일동안 감량했어요.

달달함과 단백질의 조합

몸이 피로하거나 그날이 다가오면 달달한 간식을 찾게 되는데 너무 단것만 먹는것 아닌가 싶어서 이것저것 찾다가 알게 된 간식 닥터유 단백질바는  견과류가 48%, 렌틸콩3%, 단백질 12g(달걀2개분량)이 포함 되어있다 초콜릿과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싶는 맛이 달달하면서 고소하다 단맛이 강한 타사제품들도 있는데 단것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은 닥터유를 추천 나에게는 단백질바로 한끼 식사대용으로는 안되고 간식으로 먹어요

열정73님의 프로필 이미지

열정73

달달함과 단백질의 조합

오그래놀라

오그래놀라 철분바 인데요 새로 출시된 견과류바 래요 단백질바, 비타민바, 유산균바 등 여러가지를 봤는데 철분바는 처음들어서 한번 사봤는데 신제품인것 같아서 새롭고 호감이 가는데 다른 견과류바 보다 조금 싸서 좋은것 같아요 그래놀라 12%, 초코칩 6%초콜릿 3%,,철분12mg 함유되어 있어서 철분1일 섭취량100%를 채울 수 있는 양이 들어 있데요 여성들 빈혈이나 임신등의 이유로 철분제를 따로 챙겨 먹는 분들  간식으로 드시면서  편하게 철분 보충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그래놀라

Dr.You 에너지바

매일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하는데 7천보 에서 8천보 사이에 지치고 힘이 빠질때를 대비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단백질 바 인데 작고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맛좋고 휴대하기 편해서 좋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Dr.You 에너지바

홈땡 프로틴바

사실 프로틴바는 공부하는 아이땜시 마니 쟁여놓고, 끼니를 걸르게 될때를 대비한게다. 울 아이의 입맛이 달달한 초콜릿을 좋아하고 견과류는 안좋아하고...그래도 부모마음엔 두뇌를 위해서도...더블어 단백질도 챙겨주고픈 맘..거기다 가격도 착했으면 하는 맘에 요녀석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론 단백질을 마니 함유한 제품을 선호하긴 하는데..기격대가 크고 그탓에 손이 자주 안간다. 단백질 함유를 비교해보니 제품의 무게와 비례해서 단백질 함유가 차이가 났기에, 결국은 많은양을 먹으면 단백질을 마니 채우게 되는것같았다. 그렇게 여겼기에 세일해서 2,390원에 4개들이 판매하는 홈땡 제품을 가격대비 착하다고 여겨 소개해본다. 물론 세일을 했을경우다. 아니라면 굳이 이제품을 소개할 필요는 없을듯...고로 가성비 만족인 제품 소개함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홈땡 프로틴바

맛도 좋은 닥터유 단백질바

저는 체중관리 할때 허기짐이 느껴지면 예전부터 닥터유 단백질바를 먹는 편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12g으로 달걀 2개정도의 분량이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배고플때 먹기 좋은 단백질 간식 입니다 초코가 바닥에만 깔려있고 전체 견과류로 되어있어 맛도 있고 건강도 생각하는 간식입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맛도 좋은 닥터유 단백질바

운동후 출출할때 간편한 단백질바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운동후 출출할때나 공복에 간식으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50g중에 단백질이 달걀 2개 함량인 12g 들어있어요.견과류 함량도 48% 나되요.초코도 포함되어 있지만 달지 않아 좋아요.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추천합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운동후 출출할때 간편한 단백질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