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캘로그 프로틴바/오늘좋은 단백질바 먹어봤어요!👈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 20회차는 🍫프로틴바(단백질바)🍫네요. 요즘에는 마트나 편의점에만 가도 다양한 건강바를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저는 롯*마트에서 프로틴바(단백질바)를 골라봤는데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중 가격이 제일 비쌌던 ♡캘로그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 롯*마트에서 출시한 가격이 제일 저렴했던 ♡오늘좋은 단백질바♡ 두가지를 먹어볼겸 구매해 봤어요~~^^ 💥캘로그 프로틴바K(헤이즐넛&다크초코) 단백질 10.5g/달걀 2개 분량/칼로리 206kcal /1개당 40g/총 3개 가격 : 5,880원에 구매했어요. 당 함량을 25% 낮춰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호박씨가 들어있고 반대쪽은 다크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 고소하고 든든한 감이 들어요. 다크 초코 부분은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간식 생각날때 아침대용으로 우유(두유)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니 좋아요~~😊 💥오늘좋은 단백질바 단백질 15g/달걀 2.5개 분량/칼로리 262kcal /1개당 50g/총 3개 다른 단백질바 보다 비교적 저렴한편! 가격 : 2,990원에 구매했어요~^^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반대쪽에는 초코(단백질 분말)가 발라져 있어요. 의외로 많이 달지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크기가 캘로그 프로틴바 보다 커요.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을것 같고 요즘 아침 못먹을때 가방에 쏙~넣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고 있어요~♡ <사이즈 비교&상품비교> 우선 두가지 다 맛있어요. 대신 단백질 함량은 오늘좋은 단백질바가 더 높아서 더 든든함이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대신 칼로리는 캘로그바가 더 낮은편이네요. 견과류도 더 다양하게 들어있고 코팅된 초코가 더 맛있어요.🍫
냥식집사
바나나맛 프로틴 단백질바
바나나맛 프로틴 단백질바 추천해요. 단백질 함량 13g이에요. 적당한 단맛이 납니다. 쫀득한 식감에 먹기편해요. 견과류가 씹히는 게 좋아요. 간식으로,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행복한집2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자주 보여 편한 단백질바 닥터유
사실 따로 단백질 바를 사먹어볼 생각은 옶었는데 배가 넘 꼬로록 소리가 나서 편의점에서 사먹어봤어요. 견과류도 많고 단백질 함유량도 높아 운동하시는 분들 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투쁠원도 자주 해서 가성비도 좋아요
체리냥냥
켈로그 에너지바k 크런치넛
내돈내산 프로틴바로 소개할 제품은 켈로그 에너지K 크런치넛입니다 단백질은 4.0g들어있네요 견과류의 씹는맛과 크게 안 딱딱해 편히 먹을수 있어요 한통 사서 먹으니 오래 먹네요 가끔 급할때 하나씩 먹기도하고 간식으로 먹기도하네요
송쩡
저녁은 계란찜 비빔밥^^~
2주만의 라떼목욕 시키고 저는 힘이 다 빠졌어요.ㅠㅠ 엄마는 가게에서 저녁 드시고 동생도 먹었기 때문에 저 혼자 먹을거 준비했어요. 포크질 여러 번 하는게 힘들 거 같아서 배추쌈을 만들었어요. 딸기랑 방울토마토는 중간중간 놔두고 집어 먹었죠. 먹다 보니 견과류를 안 넣어서 견과류는 나중에 갖고 와서 중간중간 먹었죠 본식은 뭐 먹을까 하다가 편한 비빔밥으로 준비했어요. 아침에 계란찜 있어서 계란 후라이 대신 계란찜으로 비비면 그게 촉촉해가지고 잘 비벼지거든요. 나물도 2개나 있고. 거기다 동생이 낮에 시켜먹었는데 매운 오돌뼈 볶음이 좀 남았거든요. 잘게 썰어진거라 비벼먹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계란찜, 나물이랑 오돌뼈 볶음, 파절이라 양파간장 만들어 놓은 거 조금 넣어서 쓱쓱 비볐어요. 고추장으로 비빈 것보다는 열량은 좀 낮겠죠.^^;; 물론 비빔밥만 먹진 않고 맛있는 반찬들 빼서 같이 먹었죠. 이래봐도 계란찜이 많이 들어가서 밥반 계란찜반 정도ㅎㅎ 이거 다 먹고 엄청 든든해 하고 있어요. 오늘 산책을 너무 힘들게 갔다 왔나봐요. 7000보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까요? 울라떼도 사진 찍을 때 절묘하게 눈을 감아서 피곤해 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맛있는 프로틴바 단백질바 ~~~
세븐일레븐 PB브랜드인 세븐셀렉트(7-SELECT) 에서나온 프로틴바 단백질바 인데요..단백질 함유량 12그램, 식이섬유 11그램 단백질 함류량 칼로리도 낮은편 넛츠와 베리 2가지 맛이 있구요 전 베리맛이 좀더 나은거 같아서 베리를 좀더 먹어요 초코맛은 많이 나지 않는편이고 견과류곡물은 맛이 많이 느껴져요 텁텁하지도 쓰지도 않은 맛있는 단백질바 라고 생각이 들어요.
ㅇㅅㅇ지니
닥터.유 단백질 바12g
제가 먹는 단백질 바는 닥터. 유 단배질바 12g 입니다 달걀2개 분량 ,견과류, 렌틸콩이 함유되어 있는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퍽퍽하지 않는 식감이라서 먹기 편하고 운동 전후 든든하게 보충하라고 하지만 저는 저녁에 너무 배고프거나 초콜릿도 함유 되어 있어 입이 너무 심심할때 간 단히 먹고 자면 좋더라구요 바 크기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저에게 작은 단배질 바 보다 더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노란장미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
제가 즐겨 먹는 프로틴 바입니다. 영양적으로 계란2개 분량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고 그리고 각종 비타민과 류신 칼슘까지 풍부하여 건강에 좋습니다. 견과류도 포함되어 있어 식감이 좋고 고소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영양에 맛도 좋은데 칼로리는 220 cal로 적어서 너무 좋지요. 이 프로틴바 편의점에서 2+1 행사도 자주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
자수민
프로틴바 고소하고 건강에 좋아 맛잇넹요
닥처 CHO는 건강에 좋은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잇어서 좋앗어요 바삭한 맛도 느껴지면서 맛이 고소하고 바삭거려서 좋앗어요 ^^ 잘먹고 이네용 ^^
쪽쭈리
점심은 꽃가게에서 식사
요가가 12시에 마치거든요. 꽃가게에 김치찌개 해놨다고 해서 편의점에서 샐러드와 통귀리밥 사와가지고 가게에서 식사. 리코타 뮤즐링 미니샐러드를 접시에 담고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조금 넣으니까 미니같진 않아 보이죠?ㅎㅎ 이 시리즈가 가성비 좋은 건 2800원인데 이건 리코타 들어갔다고 3800원이에요. 그리고 이거는 제로슈가 오리엔탈 소스네요. 비닐을 열면 안에 이렇게 돼 있어요. 몇 가진 나눠 있고 먹을 때 섞어 먹게 돼 있어요. 소스도 따로 있고 그래서 소스 양도 조절가능하고 그런 것들은 편한 거 같애요. 저는 소스를 반만 뿌려 먹는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아까워서 남겨놔요. 나중에 소스 없을 때 먹으려구요^^;; 그나마 점심에 김치찌개해서 맛있게 드셨다는데 다른 반찬이 너무 없어서 딸랑 김치찌개하고 통귀리밥만 차렸네요. 샐러드 사러 편의점 갔다가 이게 있더라고요. TV에도 나오고 다른 분들도 추천해주신 거라 한번 사서 먹어봤어요. 귀리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양도 작은데 열량은 185칼로리. 하긴 식이섬유도 많고 굉장히 좋은 성분이 많잖아요. 근데 먹고 나서의 제 생각은 좀 양이 작다. 배가 별로 안 찬 느낌이긴 했어요.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추천하신 이유도 알것 같고...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클린식단🥗
🍽️아침 클린식단🥗 밥대신 두부와 양배추 견과류와 계란입니다 오리엔탈 소스 뿌려 먹어요 아이들이 남긴 치킨텐더 한조각도 먹었어요. 공복 운동 못하고 먼저 먹었네요. 정리하고 운동 빨리 가야 겠어요.
레몬그린
오! 그래놀라나? 맛난 건강바
맛도 좋고 겉바속촉하고 운동하고 먹으면 제격임! 먹고 다이어트 해서 3kg 감량했어요 지인들 나눠줬는데 힘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프로틴바보다 확실히그래놀라바가 효과가 있어요! 견과류 안 좋아하는 사람도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어요
얍얌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아몬드
아몬드 일일견과류
코로세움
🐽뱃살이 많을수록 고혈압 발생률이 높다고요?!
❤️❤️❤️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여러분 국내 20세 이상의 성인 인구 3명 중 1명이 유병자라는 고혈압이 체중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거 아셨나요? 😲 실제로 비만한 경우 고혈압 발생률이 비만하지 않은 경우보다 2배나 높고, 특히 복부비만일 경우 이 비율은 더욱 증가한다고 합니다. (📌대한고혈압학회) ✨고혈압, 혈류 압력이 정상 기준보다 높은 상태 고혈압의 90%를 차지하는 본태성(일차성)고혈압은 뚜렷한 한 가지 원인 없이 고혈압이 생기는 것인데요. 두통이나 안구통이 지속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는 자각 증상이 없는 게 대부분이라 만성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현재까지 유전, 식습관, 비만, 흡연, 음주, 스트레스, 운동 부족 등 복합적인 요인들이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어요. 또, 작은 비율이지만 다른 병에 의해 고혈압이 생기게 되는 속발성(이차성) 고혈압도 있어요. ✨고혈압은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고혈압을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적절한 운동과 금연/금주를 실천해야 한다고 해요. 특히 비만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니 체중 감량은 필수겠죠? 1️⃣건강한 식습관 유지 2️⃣적절한 운동 3️⃣금연,금주 4️⃣체중 감량 적절한 운동은 혈압 감소, 심폐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돼요. 담배 속 니코틴은 일시적으로 혈관이 수축하게 해서 혈압과 맥박을 상승시키고, 알코올 섭취는 일시적으로 혈압을 상승시킨다고 해요. 혈압 감소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금연과 금주부터 시작해 봐요. 또,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이 좋다고 하는데요. 마그네슘이 혈류를 증가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녹색 잎채소와 견과류, 아보카도, 연어에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부터 뱃살부터 빼 볼까요? 진짜 살 빼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 클릭
geniet
곰곰단백질바 든든해요
프로틴바 같지않고 간식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말입니다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에 유용해요 아침대용,출출할때 간식대용으로 먹어요 곡물강정에 견과류가 들어가있어요 두께감 있고 초코바맛이 강해요
피타
프로틴바
홈플러스에서 4천원에 3개 들어있는 거 살 수 있다. 맛있다. 처음에 단백질바라고 해서 고기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고기 대신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놀랐다. 다이소에도 단백질바 판다 더 싸다 문제는 전 지점에 팔지 않는다 단백질도 많이 먹으면 문제 생긴다고 하니 본인 몸무게만큼만 먹자
뭔소리야
아침은 계란 야채 호밀빵☺️
졸업시즌이라 우리 꽃집도 바쁩니다. 어머니가 일찍 나가셔서 아침에 얼른 샐러드만 만들어서 먹었네요. 어제 다시 야채 믹스사온것 밑에 깔고 야채와 사과 딸기 그리고 견과류 시리얼 올려서 소스. 오늘은 특별히 어제 포켓에서 남은 로제 파스타 소스를 넣는데 아무래도 좀 파스타 먹는 맛도 나고 약간 느끼하긴 했어요. 어머니는 영 안어울린다고 투덜대셨어요. 나는 실험 삼아 했다고 뭐 이것저것 해보고 좋은 면도 있고 나쁘면도 느끼는 거지~~ 하긴 했는데 엄마한테 좀 미안하긴 했죠. 오늘 겨우 샐러드 먹고 나가셨는데 엄마 보내고 울 라떼까지 아침 주고 나서 우리 라떼 용품 인터넷으로 하나 사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서 단백질 탄수화물 식단을 만들었어요. 사실 입맛이 없어서 바로 안 먹긴 했죠 ㅋㅋ 샐러드 먹고 그렇게 배가 안 고파서 안 먹을까? 했는데 분명히 조금 있단 배고플꺼고 아침에 제일 잘 먹자 이런 마인드가 살아나 열심히 뚝딱뚝딱 만들어봤어요. 전에 사던 호밀빵이 김치냉장고에서 너무 오래 있어서 호밀빵 구워 먹을라고 하니까 단백질 안챙겨먹은것 같아 달걀을 그냥 후라이를 해서 얹을까 했는데 야채를 더하면 좋겠다 싶어 야채계란호밀빵 샌드위치가 됐네요. 4개 만들었는데 나는 2개 먹으니까 된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2개는 중간에 설탕과 케찹을 조금 뿌려서 길거리 토스트 맛을 내서 싸가지고 라떼랑 꽃가게 가서 엄마하고 이모한테 드리려구요.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먹고 감기약 먹어요
약먹고 견과류 먹고 다시 침대로 들어갑니다 감기조심 하세요
ikum1002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한입쏙
단백질바 길쭉한것도 있지만 저는 한입에 쏙쏙 먹는게 깔끔하고 좋아서 미니미 사이즈로 구매해서 먹는중이랍니다~~단백질바도 좀 뻑뻑한게 있고 견과류가 많아서 씹기가 힘든것도 있고 이게 초코바인지 구분하기 힘든것도 많은데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는 크런치한 식감은 살리면서 초코의 달콤함은 있지만 당함유량이 40%나 낮추었다하고 단백질,아미노산등등 여러 영양소가 밸런싱설계되어있어서 평생 다이어터라 생각하고사는 저에게 딱맞는 간식템이더라고요~~ 한번씩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별사탕향기
견과류
간식먹어요
핑크핑크퐁퐁
다이어트 후기 - 1kg 빼기도 힘들어.
2월 6일 사진과 2월 26일 사진 나이가 드니 1kg 다이어트도 힘들어요. 20일동안 1kg감량!! 1kg 감량으로 50kg 몸무게 탈츨~~(49.8kgㅎㅎ) 감량방법(식단) 탄수화물 줄이기 밥 먹은 후 커피보다 따뜻한 차 마시기 간식 줄이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 견과류 먹기 감량방법(운동) 일주일에 3번이상 만보걷기 유산소운동 자전거타기 적어도 30분 하기 1kg 빼기는 너무 힘들고, 살 찌우기는 너무 쉬운거 같아요ㅜㅜ. 음식, 식단 조절하면서 운동도 겸해줘야 1kg라도 줄일 수 있네요^^
비비안2
견과류
저도 챙겨먹어요
마음그릇
땅콩
일일견과류 땅콩챙깁니다 단백질보충하세요
코로세움
올리브영 핫템 하루단백바!
다들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으류 유명한 하루단백바 아시나요?? 입터짐방지간식 찾다가 인터넷으로 카카오 치즈베리 블론디오트 세가지맛을 구매해봤습니다! 한봉지에 단백질 12그람으로 꽤나 들어있습니당 블론디오트맛도 12그람 치즈베리맛은 14그램이나 들어있어요! 식감은 퍼석퍼석한 단백질바 느낌보다는 꾸덕한 브라우니인데 단백질의 텁텁한맛이 약간 느껴지는 정도!? 안에 견과류도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식감까지 더했답니당 다들 흑임자맛이 달달하니 젤 맛있다던데 제가 구매했을때에는 품절이였어오 ㅠㅠ 이게 단백질 15그램이나 들어있던데 아쉽네용 제가 먹어본걸로는 카카오>블론디오트>치즈베리 순이였어요 블론디오트는 미숫가루? 이런 꼬수운 맛이라서 할미입맛분들한테 추천드려용 다들 올리브영가시면 맛보기로 한번 드셔보셔요~!
만구미
다이어트 중 계속된다
다이어트로ㅠ살을 쭉 빼면 좋겠지만 그만큼 요요가 빨리오더라고요 그래서 천천히 빼고 있어요 이번에는 2주에 1 kg 정도 감량했어요 64kg에서 63kg입니다 목표는 61인 만큼 과하게 빼지 않으려고 최대한 걸어다니고 저녁에 과자안먹고 두유를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하루6000천보 걷고 플랭크10분이상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식단은 점심애 잘먹고 저녁은 가난하게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입 심심하면 견과류도 먹어요
훈야
프로틴바 닥터유
제가 즐겨먹는프로틴바 닥터유입니다 견과류가 풍성해서 미니로 큰걸사놓고 배고플때마다 수시로 챙겨먹습니다 미니라 질리지도않고 쉽게 배고픔을 달래줍니다
코로세움
아침 입맛이 없는데... 그래서 과일월남쌈+?
일어나보니 알람도 울린지 모르고 자서 거의 9시가 다 됐더라고요. 요즘 왜 이렇게 게을러졌는지 모르겠어요^^;; 몸에 힘도 없고ㅠㅠ 어머니는 새벽 시장 가시고(지금이 졸업시즌이라) 혼자 아침 챙겨먹어야 하는데 정말 더 자고 안 챙겨먹고 싶었거든요. 근데 안 챙겨 먹으면 분명히 좀 이따가 반대급부로 막 먹을 거 같은 불안감이 언습해 오더라구요😨 그래도 꾸역꾸역 샐러드를 하자니 오늘따라 샐러드에 야채가 안 먹힐 거 같은 거예요. 그거 먹고 밥 먹을 생각하니 아휴 움직이기조차 싫어지더라. 그래서 좀 더 간단한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월남쌈을 생각했죠. 좋아하는 과일 좀 더 넣고 해볼까 싶어서 우리 집에 있는 딸기가 조금 무른 관계로 딸기랑 사과 좀 많이 넣고 야채는 전보단 조금 넣어서 6개 해먹었네요. 과일은 사과하고 딸기 야채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방울토마토 견과류는 땅콩과 호두조금 넣었고 월남쌈 소스는 시판소스가 너무 달그작해서 사과식초에 마늘을 쏭쏭 썰어서 넣어 핫소스도 몇방울+ 만들고 그리고 할라피뇨도 준비==> 너무 시큼해요ㅠㅠ 그냥 달게 놔둘껄 그랬나봐요. 하여튼 6개 먹고 야채 남은 거랑 남은 딸기도 마저 먹고 일어섰는데 신맛이 많이 남으니까 속이 좀 거시기하네요. 힘도 아직 안 나고🫨 그래서 결국 우유에 시리얼+견과류 이로서 괜찮은 아침이 될려나? 밥 먹은 만큼의 열량은 될 거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
간헐적 다이어트 효과 볼 수 있을까요?
아침 : 샐러드 또는 저탄수 일반식 점심 : 일반식 (저탄수, 국물양 조금) 저녁 : 빵 1/2개, 또는 단백질바or드링크 위주 간식 : 견과류, 아메리카노, 슬라이스&스트링 치즈, 그릭 요거트, 곽 과자 낱개 등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까지 양을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어서 아침 7시 30분 ~ 밤 11시까지 6~8차례 걸쳐서 나눠 먹었었는데(총 섭취량 1300 ~ 1500KCAL) 요렇게 늦게까지 먹는게 좋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위와 장에게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다구.. 최근 그래서 12:12 간헐적 단식?으로 아침 7시 30분~ 저녁 7시 30분까지 식사시간으로 하고 3끼 식사 + 2끼 간식으로 먹고있는데 요것도 단식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일반식 하는 경우 포화지방때문에 방탄커피는 좋지 못하다고 들은것 같아서 단식(야간근무)중에 물말고도 아메리카노 섭취는 가능할까요?
띠룽
모찌
추억의 찹쌀떡 모찌 네요 ㅎ 어제 하나 먹어봤는데 팥이 덜 달고 안에 견과류도 씹혀서 요기 되더라구요
로블ㅎ
사과와 땅콩버터 도시락
하루에 한끼는 가볍게 오늘은 사과에 땅공버터와 견과류 챙겨줍니다.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