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강간식~
당 떨어지네요ㅎ 견과류와 사과로 충전해봐요~^^
제벌
그릭요거트
아침으로 그릭요거트 먹어요 견과류 한봉지 넣고 오늘은 당이 좀 땡겨서 꿀 조금 넣었어요
쉬림프
아이의 아침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와 사과 땅콩버터에 견과류는 뿌셔뿌셔 올려주고 상큼한 오렌지도 챙겨줬네요. 최화정 슈퍼너츠 땅콩버터는 또 품절ㅜㅜ ㅣ
루시안
든든한 한끼위해~!언제먹어도 맛나요
아침에 보약이라는 과일(전 바나나와 제철딸기듬뿍)과 견과류~그리고 현미크레이프와 함께 우유대신 아몬드유로~한끼해결!했어요~!
S하루
믹스 넛
모듬 견과류가 모여서 고소한 맛이 강한 믹스넛
차칸청춘
아이스크림
배고 파서 저녁 먹기전에 요거트 솔트 카라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여기에 견과류랑 딸기 토핑으로 올려서 먹었어요. 저녁 뭐 먹을지 고민 되네요
로블ㅎ
4/1(월)점심:버터롤 샌드위치🥪 냠!🫶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집에 있는 동글동글 버터롤빵에 계란/다진당근, 양배추, 파프리카/견과류를 섞어서 후라이팬에 지단으로 부치고 버터롤빵안에 슬라이스햄/치즈 그리고 계란지단 넣고~~ 간단하게 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냥식집사
점심, 약밥과 삶은계란
#점심 약밥+견과류 삶은계란 돼지감자차 •약밥 넘 맛있어요! 점심이라 식이섬유 하나 없이 탄수화물만 많은데... 요거트 만들어먹을 시간이 없어서 패스하려고요. 삶은계란은 아침 때 안 먹어서 지금 먹어요
더달달
그릭요거트
아침은 그릭요거트로 먹었어요 집에서 만들어서 더 맛있어요 방부제 없는 그릭요거트 견과류와 함께 먹으니 고소합니다
쉬림프
아이의 아침
주말에도 일찍 일어나서 어제 못한 운동을 하는 둘째 똑같은 아침 챙겼습니다. 견과류 대신 스벅 그래놀라~~♡
루시안
대추말린거
견과류에 있네요 몰랐는데 귀한 대추가 있어 좋네요
파인더홀
허니 요거트 아이스크림
점심 먹고 나서 먹은 허니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예요. 여기에 견과류 토핑으로 올려서 친정 엄마 드리니 달지 않고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친정 엄마도 아이스크림 구매 해서 드시겠다고 하시네요 ㅎ
로블ㅎ
3/29(금)불면증 그만! 숙면을 부르는 음식, 이것만 먹어보세요!
1. 체리 체리는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과일로 유명합니다. 특히 타르트 체리는 멜라토닌의 수치가 높아 불면증 관리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체리는 자연스러운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어 수면을 유도하고 수면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견과류 견과류 중에서는 호두, 아몬드, 캐슈넛 등이 멜라토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두는 멜라토닌 함량이 높아 수면 질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견과류는 불면증을 관리하는 데 좋은 영양소인 마그네슘과 함께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어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3. 바나나 바나나는 멜라토닌 뿐만 아니라, 수면을 유도하는데 필요한 마그네슘과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어 불면증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바나나에는 신체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세로토닌도 함유되어 있어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우유 우유는 단백질과 칼슘 뿐만 아니라,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따뜻한 우유를 마시면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차 카모마일 차, 라벤더 차 등은 멜라토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수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수면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냥식집사
저탄고지 식단 통그래놀라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섭취를 늘릴수 있는 식단을 준비할때 여러가지 레시피가 있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그래놀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후레이크 많이들 드실텐데 아무래도 후레이크나 그래놀라를 먹게되면 견과류 섭취를 많이 하게 되서 건겅한 지방섭취량이 느는것 같아요 저는 통곡물&통너츠랑 저당 귀리가 들어간걸 자주 먹는데 여기에 아몬드나 고단백 카카오도 섞어서 자주 먹어요 물론 대부분은 우유랑 같이 섭취하니까 단백질까지 섭취하면서 소화에도 도움이 되구요 간편한 아침식이나 브런치 또는 가벼운 점심으로도 즐겨먹는 저의 저탄고지 식단입니다
켈리장
저탄고지-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을 채소와 함께 오븐에 구워 건강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듭니다. 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등 신선한 채소를 적당량씩 섞어 사용합니다. 샐러드에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건강한 드레싱을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견과류나 아보카도를 곁들여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완성합니다. 이 식단은 저탄고지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영양소를 잘 공급받을 수 있어 좋은 선택입니다.
슈퍼스티셔스
저탄고지 - 꾸덕한 그릭요거트
♡ 그리스의 대표 건강식은 그릭요거트 ♡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커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요거트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으면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는 아이의 장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좋으니 대만족입니다.
루시안
저탄고지 - 한입 샌드위치
간단하고 영양 가득한 간식이며 꾸준히 먹고 있는 무첨가당콩버터와 사과의 조합, 통밀식빵과 아보카도 맛있으면서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사과와 땅콩버터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소화기의 운동 속도를 늦춰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를 늦추는데 효과적이라 환자식으로 많이 먹는 메뉴이고 다이어트식으로 강추합니다. 만드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통밀식빵은 토스트기에 굽고 한입 크기로 자르기 사과와 아보카도 얇게 썰기 계란후라이 1개 견과류는 잘게 뿌셔뿌셔 그릭요거트랑 섞고 통밀식빵에 땅콩버터 발라서 취향대로 맛있게 올려먹으면 맛있는 한입 샌드위치입니다.
루시안
믹스견과류
땅콩 과 캐슈너트 바나나칩을 따로따로 사다가 믹스 해 놨어요
차칸청춘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다이어트하려는데 꼭 필요한 것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변비로 늘 고생이니까 견과류 중에서도 땅콩이 가장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매일 조금 지금 먹어줘야 돼요
동그라미1
저탄고지
저탄고지 음식으로는 전분이 적은 호박,브로콜리,버섯 등이 있고 건강하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아보카도,견과류,연어,올리브유. 근육 성장에 필수적인 단백질로 돼지고기,소고기,닭고기,계란.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로 이루어진 치즈, 그릭요거트 등이 있어요 저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해보진 않았지만 아는분중에 저탄고지 식단으로 하신분이 있었는데 저런 종류로 따로 도시락 싸서 드시고 밥,빵,면,감자,고구마,가공식품, 바나나,사과도 탄수화물 함량이 많다고 거의 피하더라구요 저탄고지로 하는 이유는 탄수화물을 많이먹으면 에너지를 탄수화물로 먼저 쓰고 지방은 쓰지않고 저장되게 된다는건데 너무 적은 탄수화물은 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 너무 많이만 아니면 좋을것 같아요 모두 자신에 맞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생활화해서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LV
캐시딜의 발견 당첨
까먹기 전에 제출해서 다행입니다. 1만캐시로 견과류 또 사야겠어요^^
파인더홀
한줌견과
점심 전 견과류 먹어요^^ 점심은 샌드위치먹으려고요~~
당근쥬스쪼아
캐시플렉스
소통 포인트 5만캐시로 캐시딜상품권사고 캐시딜포인트 합쳐서 견과류 100봉 샀네요 견과류파티네요
파인더홀
출출하여 견과류
한줌견과 캐시딜에서 구입한건데 거의 다 먹었어요 다시 구입하려고요^^
당근쥬스쪼아
견과류
지인이 상황버섯을 줘서 버섯 물 마셔요
je00
간식!
운동후 견과류와 두유로 영양보충! 점심 맛있게 드셔요^^
사랑혀니
아이의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사과에 땅공버터 견과류 뿌셔서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니 더 고소하다고 빵에 올려 잘 먹더라구요. 남김없이 먹었네요.
루시안
[내돈내산:저탄고지 식단]하루에 한끼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 22회차는 '저탄고지 식단' 편이네요. 저도 요즘 건강을 위해서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고 있어요. 세끼를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기는 부담이 되서 하루에 한끼 정도만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왔던 저탄고지 식단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우선 저탄고지에 대해 알아봐야 겠지요~ 💥저탄고지란? (저탄수화물 고지방) 칼로리 섭취량은 유지하되, 탄수화물 섭취 비중을 줄이고, 지방의 섭취 비중을 올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식이요법 입니다. <저탄고지 식단의 효과> 체중감량 혈당조절 호르몬 밸런스 개선 염증 완화 <저탄고지 식단에서 피해야할 음식 > 📍탄수화물:밥, 빵, 면, 곡물류, 감자류, 과자류, 설탕류 📍지방:카놀라유, 포도씨유, 식용유, 팜유, 마가린, 면실유 📍소스:허니머스터드, 비비큐 소스, 각종양념소스, 케첩, 메이플 시럽 등의 설탕 함유 소스 📍채소:당근, 양파, 비트 등의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뿌리채소 📍과일:귤, 파인애플, 바나나, 포도, 오렌지 등 당분함량이 높은 과일 <저탄고지 식단으로 좋은 음식> 📍고기:소고기, 닭고기, 돼지고지, 양고기 등등 가공되지 않은 고기를 선택하기. 📍생선:연어, 참치, 고등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들은 건강한 지방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기때문에 저탄고지 식단으로 좋다. 📍계란:단백질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저탄고지 식단에서 가장많이 찾는다. 📍유제품:치즈, 크림, 버터와 같은 완젼 지방 유제품은 저탄고지 식단에서 많이 쓰인다. 📍견과류:아몬드, 마카다미아, 호두, 치아씨앗, 아마씨는 건강한 지방이다. 📍저탄수화물 채소: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애호박 등의 채소는 탄수화물이 적고 섬유질이 많다. <제가 먹었던 저탄고지 식단 입니다.> 3가지 레시피를 알려 드릴께요. 아주 간단해서 레시피랄것도 없지만요😆😆 <양배추 당근 계란 후라이> 🔸️팬에 오일을 두르고 채친 당근을 1분정도 볶다가 채친 양배추를 1~2분정도 볶는다. 🔸️저당굴소스와 후추를 뿌려주고 볶는다. 🔸️불을끄고 양배추와 당근 볶은것을 도넛 모양으로 만든다. 🔸️도넛 가운데에 계란을 넣고 후추를 뿌리고 뚜껑을 덮고 중불로 계란 흰자가 익을때까지 가열한다. <야채샐러드&닭가슴살> 🔸️채친 양배추, 당근, 사과를 볼에 담고 발사믹 소스와 버무려주면 끝!! 🔸️샐러드에 견과류를 뿌려주고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하고 새콤하니 맛있어요. 🔸️저는 샐러드와 같이 닭가슴살을 자주먹어요. <훈제오리 볶음> 🔸️훈제 오리를 볶다가 다양한 채소를 넣는다. 🔸️저는 양배추, 파프리카, 청경채에 저당굴소스를 넣고 볶아줬어요. 완젼 쉽지요~~ 💥저탄고지 식단은 모두에게 맞는 식이요법이 아니라서 각자 목표와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냥식집사
적립 감사합니다
몽땅 견과류 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인더홀
한입 샌드위치 맛나요.
너무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으려다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뿌셔뿌셔가 더 고소하네요.
루시안
술과 군것질로만 연명하던ㅠㅠ
40대 초반 아줌마. 163cm 50~55까지 왔다갔다하는 고무줄 몸매예요. 평소 아침엔 크래커랑 카페라떼 먹고 아이 등원,신랑 출근후에는 점심으로 일반식 먹고 점심과 저녁사이에 군것질을 엄청 하는 편임. 저녁 밥 안먹고 거의 주 5일정도는 반주로 하이볼 2잔 먹는 루틴이었습니다;; 거의 군것질과 술로 연명했네요;; 몸에 비해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시작 첫날인 3월 12일 몸무게 52.3kg.. 비루한 눈바디는ㅋㅋ 아랫배는 차마 못찍겠어서 요렇게.. 허리 라인이 없습니당ㅋㅋㅋ 그냥 통짜 몸매예요..뼈대도 굵고.. 그래서 몸무게 비해서 몸이 퉁퉁해보입니다. 오늘자 몸무게와 눈바디 사진은 어제 생일주간이라 많이 먹은날이라 몸무게는 51.4kg 눈바디 사진은 식단은 우선 모든 군것질과 술,밀가루를 끊는걸로 시작했어요. 아침:) 라떼는 끊을수가 없어서 시럽을 완전 뺀 오리지널 카페라떼+사과 반조각 점심:) 무조건 일반식-밥 1공기와 고기 야채 생선 안가리고 먹기 무조건 배 찰때까지 먹기 저녁:) 단백질군+채소+탄수화물+견과류 이렇게만 먹었어요- 간식 절대 금지/술 끊기/밀가루 끊기는 절대적으로 지켰구요 특히 저녁에는 술이랑 야식먹던 버릇이 남아서 그런가 배가 빨리 고파져서 될수있으면 야채를 든든히 많이 먹었어요. 그래도 배고프면 따뜻한 물 200ml씩 자기전까지 몇번씩 마셨구요.. 그래도 배고픔은 안사라짐..ㅡㅡ.. 주말엔 아이랑 신랑이랑 계속 같이 있기때문에 실상 다이어트는 무리라서 군것질만 안하고 먹고싶은건 다 먹었어요. 참.. 배고픈거 잊으려고 거의 10시 안되서 잠든날도 많았네요ㅠㅠ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 기간동안 평균 수면시간이 1~2시간 더 늘었었는데 많이 푹 자서 그런가 주말에 많이 먹고 잔날에도 담날엔 먾이 쪄있지는 않더라구요.. 운동은..하루 6천보씩은 꼭 걸으려고 했고 근력운동을 아예 싫어해서 누워서 하는 복근운동/흉통호흡만 중점에두고 했어요- 뼈대가 굵고 흉통이 두꺼워서 저것만이라도 열심히 해보기로 했어요. 아침에도 인나자마자 누운 상태로 복압에 힘주면서 다리 왔다갔다하는 복근 운동은 아침/점심/잠들기전에 해주었고, (단 하루도 안빼고 이주내내 했음) 흉곽호흡은 걸어다닐때나 일어서있을때도 빠짐없이 계속 해줬어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엔 몸무게는 판타스틱한 변화는 없지만 눈바디가 엄청 틀려졌어요- 허리라인이 생겨서 진짜 너무 좋네요ㅠㅠ 신랑도 이제 푸우라고 안놀립니다... 다이어트 기간동안 군것질 못하고 술 못마시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눈바디 틀려진게 확 보이니까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ㅎ 다이어트는 무조건 식단이 제일 우선이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적절한 운동도 병행되어야 감량에 시너지 효과가 크다는것도 알게되었네요-^^ 힘들었지만 이 악물고 다이어트하게 해준 지니어트에 감사합니다ㅎㅎ
비비래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