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3/4(월)오후간식으로 견과류~🥜
냥식집사
티타임
밥머꼬 티타임하러 왔어요 견과류라떼로 달달하게 마셔요
정숙한여자정말
호두죽
다이어트 하다 보면 죽 먹을 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 저는 호두죽을 해먹어요. 흔히 아시다시피 호두는 뇌를 닮아 머리가 좋아지게 해준다고 알려져 있잖아요? 하지만 이거 말고도 호두에는.... 우울증 완화 영양학 학술지에 게재된 자료에 따르면 호두와 같은 견과류 섭취자는 비섭취자에 비해 우울증 수치가 현저히 낮았다. 특히 견과류 중 호두를 먹은 사람들이 다른 견과류를 먹은 사람들보다 우울증 수치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2. 뇌 건강 증진 호두는 다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e, 엽산,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한 뇌 건강을 지원하는 특정 영양소가 풍부하다. 한 연구에 따르면 8주 동안 매일 60g의 호두를 먹은 젊은 대학생들이 언어적 추리력, 즉 말로 제공되는 개념을 이해하는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했다. 영양학 학술지에 게재된 자료에 따르면 견과류 섭취의 증가, 특히 호두 섭취는 노인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알츠하이머병과 관련된 인지력 저하까지 지연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3. ldl 콜레스테롤 감소 호두를 먹으면 염증이 덜 발생하며, 심장 건강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한 연구에 따르면 호두를 먹으면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low-density lipoprotein)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4. 소화기 건강 증진 장내 세균이 건강해야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영양학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호두를 8주 동안 매일 먹으면 장내 세균을 더 건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다. 5. 암∙당뇨병 예방 호두를 먹으면 대장암을 예방할 수 있다. 영양학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는 호두를 먹으면 비만과 대장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호두를 먹는 사람들은 호두를 먹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당뇨병, 공복혈당, 당화혈색소인 헤모글로빈 a1c의 발병 위험이 더 낮았다 이처럼 좋은 효능을 두루두루 지닌 호두죽, 한번 만들어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ㅎㅎ <호두죽 만드는 방법> 1. 호두를 물에 한 시간 정도 불려요. 2. 불린 쌀이랑 불린 호두 넣고 믹서기에 곱게 갈아요. 3. 처음에는 센불로 끓이다가 약불로 줄여서 30~40분 정도 저어가며 끓어요. 4. 완성 (간은 소금으로)
복희님
견과류 먹기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건강에 좋으니 먹어줘요
파인더홀
땅콩
하루견과류로 땅콩챙겨야죠
코로세움
저녁은 아침 미니 복사본😁
점심이 늦어져 두유로 때웠더니 벌써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그래도 쉽게 쇼파에서 일어나지 못했어요. 온몸이 천근만근이라 일으키기 힘들던데요.ㅋㅋ 배고프다고 느낄 때 견과류를 좀 먹었습니다. 아니 조금 많이. 그래서 해바라기씨만 딱 남았네요. 샐러드 만들 때는 그릇바닥에 있는 해바라기 씨만 위에다 싹 뿌리니까 지저분해 보였요ㅋㅋ 드레싱도 요거트 드레싱이야 더 잘 보이죠? 그래도 푸짐하고 맛있겠죠? 호호 아침에 양배추쌈하려 데친게 2개 남았거든요. 그래서 그거 마저 먹려고 하는데 좀 아쉬워서 배추있는 것도 몇 개 뺐네요. 아침에 남았던 참치김치찌개(동생이 시켜먹은 것 중에 좀 조금 남았던 건데 이렇게 두 끼반찬으로 알차게 먹었네요. 정말 이상한 김치찌개 아니면 먹게 된다니까요)도 차리니까 아침 상 복사본이긴 한데 다 째끔 째끔 작아졌어요. 그릇도 플라스틱 그대로 그냥 쓰고~ 뭐 그래도 맛있는 게 어디 가나요? 맛있으면 됐죠.
성실한라떼누나
건강견과
하루 건강견과류 오늘도한주먹
코로세움
아주간단 한끼
냉장고에 있는 야채 양상치 당근 견과류에는 땅콩 아몬드 호두 거기에 건포도약 간 찐계란 하나 드레싱은 허니머스타드와요거트 이정도면 한끼 적당하네요 다들 맛점하세요
매드비너스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해바라기씨
견과류도 먹어줍니다 해바라기도 맛있네요
파인더홀
[프로틴바] 고단백 에너지 충전을 위한 "셀렉스 프로틴" 너츠바&베리오트
에너지 충전을 위한 프로틴바 중 셀렉스의 너츠바와 베리오트가 있습니다. 너츠바는 땅콩, 아몬드, 캐슈넛 3가지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베리오트는 바삭한 오트와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3가지 베리로 구성되어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리오트는 베리가 함유되어 있어서 과일 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2가지 단백질바 중 선호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견과류가 많은 너츠바가 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2가지 맛을 비교해가며 먹는 재미가 있는 프로틴바는 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필수템이에요!
skyjhj0407
쵸코바처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평소에 닥터유 에너지바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신랑이 단백질바도 사달라고해서 구입했다가 저도 같이 먹고 있어요. 단백질이 24g이나 들어있고 고소한 견과류랑 쵸코도 함께 들어있어서 쵸코맛이 진하고 씹히는 맛도 있는 편이라 일반 견과류 쵸코바 같아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프로틴바에요.
블루사슴
든든하고 맛도 좋은 에너지바를 찾는다면 Dr.You를 찾아주세요^^
Dr. You의 에너지바네요~ 특징은 견과류35%(아몬드, 땅콩)이 들어있어요~ 견과류가 35%, 시리얼7.3%, 과일 7.8%가 들어있고 에너지를 위한 영양설계이네요~ 먹었을때 사진을 못 찍었는데 간식으로 먹었는데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견과류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든든하고 맛도 좋은 에너지바를 찾는다면 Dr.You를 찾아주세요^^
언제나행복
[프로틴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요즘 프로틴 제품이 워낙 인기있다 보니 마트에서는 프로틴 제품만 모아서 매대에 진열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 눈에 띄었던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몸은 수분이 약 64%, 단백질 20%로 구성되어 단백질 섭취는 중요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볼에는 12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계란 2개의 단백질과 동일합니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 당류 5g, 지방 14g, 탄수화물 19g으로 아침에 절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1박스에 6개입으로 12,000원,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는 단백질바의 특유의 향은 없고 다른 단백질바에 비해 단맛이 약합니다. 아몬드, 땅콩, 캐슈너의 3가지 견과류로 구성되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에요. 필수 아미노산 9종 및 근육 합성을 위한 류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필요한 단백질을 간단히 섭취하기 좋고 포만감이 있어서 에너지바로 추천합니다.
조인순
견과류
간식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는 견과류 48%, 렌틸콩 3%, 단백질 12g이예요. 다이어트할 대 초코로 된 단백질바보다 먹을 때 부담없고, 견과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간식거리예요. 바삭거라는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서 출출할 때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외출 시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한 단백질바예요. 프로틴바로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추천해요^^
비비안2
내 최애는 켈로그 에너지바!
전 간헐적 단식 중이라 저녁을 안 먹는데염.. 아무것도 안먹고 운동하긴 너무 힘들죠 ㅜㅜ 그때 제가 먹는게 바로~ 켈로그 에너지바K 크런치넛 견과류 잔뜩인데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요 ㅋ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앤드류사이먼
아몬드
아몬드 챙겨먹기 견과류 중엔 아몬드가 젤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먹기편한 영양만점 닥터유 프로틴바미니 강추드려요
저는 항상 닥터유 프로틴바 미니 코스트코에서 구매해요 한봉지에 미니 단백질바가 각각44개가 개별포장되엇 잇어서 먹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초코에 견과류가 잔뜩 올라간 프로틴바인데 초코바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몸에좋은 견과류가 많아들어잇더라구요 미니 프로틴바 2개를 먹으면 달걀1개 단백질 분량이 잇다고해서 저는 하루에 2개는 꼭 먹고잇어요 칼로리가 총한봉 44개 섭취시 2,981kcal 개당 약 68kcal 예요 그렇게 칼로리가 많이 높지는 않아서 다이어트 할때 먹기에 너무 좋아요 프로틴바가 건강간식으로 정말 좋은거같아요 많이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 좋구 견과류도 씹히는 맛이 좋아요 초코맛이 엄청 강하지않고 적당히 단맛이라 어른분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사서 쟁여두고 먹고잇어요 다이어트하실때 미니라 먹기에 편하고 양 자제도 확실히되요
ymittang
나의 프로틴바 닥터유단백질바
닥터유 단백질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프로틴바이구요. 속에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 씹는맛이 좋아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가볍게 먹기에도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당고딩고
켈 로 그 에너지바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에 견과류를 챙겨 먹어야 불포화지방산을 충족시켜준다고는 하는데.. 그냥 먹기는 너무 심심하더라구요 이 에너지바는 완전 아삭아삭 씹는 감이 너무 좋고 견과류가 꽉 차 있어서 따로 견과류 안 챙겨 먹어도 돼서 좋아요 ㅎ
Sunday9292
단백질 프로틴바 닥터유
다이어트 필요할때 사먹는 단백질 프로틴바 닥터유 제품입니다 한상자에 3개 들어있어요 견과류도 들어있어 고소합니다 닥터유 제품 유명하죠 닥터유 단백질바 추천합니다
쉬림프
신체나이 60대, 골밀도 50대라는 92세 이길여 총장 (+생활습관 식단 등등..)
비행기 차 안에서 자는 걸 측근들이 본 적이 없다고 피곤해서 몸살이 나는 걸 이해하지 못하심 코로나 아직까지 안 걸리심 작년 사흘내내 골프 치심 길병원 피셜 신체나이 60대 중반 골밀도 50대 못지 않음 장수인자로 알려진 HDL 콜레스테롤 83 - 20~24세 여성의 평균 수치는 69mg/dL 70세에 59mdL까지 내려감 아침은 녹즙 한 컵, 계란 요리, 요구르트, 콩물이나 단백질 파우더를 넣은 우유, 견과류, 고구마나 감자 , 삶은 뒤 다시 올리브유를 뿌려 익힌 토마토와 생 파프리카와 양배추 등 소스를 뿌리지 않은 채소 후식은 늘 사과 그 외에 단 과일 잘 안 드심 식사시간은 30분~1시간 점심은 간단히 전복죽·야채죽·닭죽 외식은 늘 스테이크 -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고 전반적으로 맵고 짠 한식을 피하기 위해서 - 아직까지 임플란트 한 번 해 본 적 없는 치아로 스테이크 쌉가능 치실+식사 후 바로 양치 최근 좋아하는 특식은 햄버거 -비서가 와퍼 주니어 사갔다가 혼났다고 함 무조건 와퍼+후렌치후라이+제로콜라 영양제 비타민 콜라겐 바이오틴 유산균 섭취 - 간과 신장에 무리가 가면 과유불급이라n생각하여 제한 오후 11~12시 취침, 오전 7~8시 기상 일어나자 마자 하는 일은 따뜻한 물 한잔 요가 (스트레칭) 제일 즐기는 운동은 걷기 - 최근 집에 온수풀을 만들어 수중 워킹 1시간 (부럽) - 집에 운동방 있음 - 차에서 손목·발목을 돌리기, 허벅지 밴드 운동 , TV 볼 땐 누워 다리를 들었다 놨다 등등 몸을 계속 움직이는 습관 있으심 - 걸을 때 자세 엄청 신경쓰심 머리숱이나 피부노화는 집안 내력 -10년 전부터는 정기적으로 레이저 시술 커피 대신 차 집에 가습기 틀어놓음 하루에 홍삼,인삼 달인 물 3l 언제든 손 뻗으면 잡힐 수 있도록 신문을 둠 매일 아침 헤드라인이라도 빠르게 훑는 게 중요 루틴 -주요 일간지의 경우 사설을 꼭 읽음 즐겨 보는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뉴스 말마다 정기적으로 회의함 "건강하니까 열정이 넘치는 게 아니라, 열정이 있으니까 건강한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그는 아직도 학생이나 환자들을 위해 하고 싶은 일,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했다. 그래서 여전히 도전적으로 일을 벌이고, 좋은 결과가 나올 때 한없는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는 것. “저는 나이를 생각하지 않아요. 나이에 비해 건강하다 그런 생각 자체를 안 하죠. 내 건강의 기준은 나이가 아니라 지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느냐, 아니냐니까요.”
야고
이지 프로틴바
이지 프로틴 식물성 단백질 바 소개할께요. 프로틴 함량은 6g정도라 그리 높은편은 아닌데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쫀득하니 한국 전통 과자 먹는 식감이네요. 견과류와 크랜베리 같이 섞여있어서 단맛도 적당히 납니다. 식이섬유 함량 높아서 다이어트할때 딱인듯 합니다.~
경이로운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좋은 영양만점 셀렉스 프로틴바 추천!
프로틴바 중에 제일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견과류랑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 식감충이라 프로틴 바를 너무 좋아하고 다른 간식대신에 꼭 챙겨먹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각종영양소도 많아서 영양적으로도 좋은거 같고, 엄청 고소하고 초콜렛 코팅이 되있어서 존맛.. 하나 먹어도 든든한데 맛있어서 두개씩먹으면 살쪄요..ㅎㅎㅎ 항상 공식홈페이지에서 쟁여두는 제품!
조콩만
견과류차
je00
피스타치오 라떼
스벅 신메뉴인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아침에 마셨어요. 그냥 평범한 크림라떼에 견과류 올라간 맛이네요. 저는 한번으로 만족 할래요
로블ㅎ
닥터유 에너지바
제가 이번에 리뷰하는 프로틴바는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닥터유 에너지바예요 편의점에 가는건 대부분이 수입맥주 사러 가는게 가장 많아요. 술 마실때 가끔 단게 당기면 초코바를 집게 되는데 요즘은 에너지바들이 제가 좋아하는 견과류 듬뿍 칼로리 적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닥터유 단백질바 호두는 견과류가 41.8%(호두 9.9%, 땅콩 17.5%, 아몬드 14.4%) 함유되어 있고 기본에너지바보다 당함량도 40% 다운시켜 좋네요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 총 내용량 40g 열량은 213kcal라 간식으로 좋아요
agnes0117
닥터유 프로틴바 미니
딱 한입에 먹기 좋아요 마트에서 장보고나서 돌아오는 차에서 까먹기 딱 좋아요 사무실에서도 간식으로도 좋고요 이번주에 마트가서 또 사와야겠어요 ㅎㅎㅎ 견과류에 초콜렛까지~ 달콤고소해요
만배봉봉
사과 도시락 🍎
오늘도 사과와 땅콩버터에 견과류 챙겨줍니다. 하루 한끼는 가볍게~~♡
루시안
닥터유 단백질바
제가등산을 자주가요 그럴때 자주 이용하는 단백질 에너지바예요 다이소에서 단돈 천원이라서 너무 저렴하고 견과류가 많고 단백질함량이 많아서 자주 사먹는 제품이예요 많이 달지않아서 부담없이 운동후 먹을수있는 제품입니다
아브로삐삐
프로틴바 리뷰
이번 주제는 🍫프로틴바🍫네요! 제 입맛에 맞는 프로틴바를 찾기 위해 당장 올영으로 달려갔어요. 종류별로 집어와서 조금씩 떼어먹어본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두구두구- 나름 별점도 매겨봤답니다ㅋㅋ 1) 빙그레 더단백 프로틴바 40g / 초코 ★★ 첫 맛은 크런치 초콜렛이랑 거의 흡사해요. 마지막에 약간 단백질가루가 치아에 남는 느낌이긴 하지만 이 정도는 애교로 넘어가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완전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 끝에 남는 맛이 초콜렛이 아니라 미묘한 단백질 맛이라.. 2) 랩노쉬 단백쿠키바 35g / 쿠키앤크림 ★★★ 첫맛도 쿠앤크 끝맛도 쿠앤크, 뒤로 갈수록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요. 단백질 가루가 남는 느낌도 없고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기 괜찮은 맛인 것 같아요. 하지만 평소 단 걸 즐기지 않는 저에겐 조금 부담스럽네요. 3) 랩노쉬 단백쿠키바 35g / 쿠키바밀크티 ★★★★★ 흔하지 않은 밀크티 맛,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블랙티와 고소한 여운이 남는 우유맛! 이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제 입맛엔 좀 달지만 흰 우유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4)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제트 40g / 시나몬츄러스맛 ★★★★ 츄러스 맛 아주 진~~합니다. 내가! 마! 계피다!!하고 자기주장이 아주 강하네요ㅋㅋ 다른 단백바들보다 당이 낮아서 입맛을 길들여서 먹다보면 빠지게 될 것 같아요. 나름 매력있어요. 5) 랠리 프로틴바 58g / 인절미 ★★★★ 고소달달한 인절미맛, 사이사이 견과류도 박혀있어요. 약간 텁텁한 게 흠이지만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여운이 길게 남아 군것질 생각을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6)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40g / 화이트 ★★★★ 차갑게 먹으면 너무 딱딱해서 이가 나갈지도 몰라요ㅎㅎ 실온에 좀 뒀다가 먹으니 손으로도 잘 잘라지고 오히려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명절에 먹는 강정 같네요! 화이트 초콜렛과 아몬드가 들어간 외쿡맛 강정이죠ㅎㅎ
밀루땡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