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올리브영] 랠리+촉촉한 프로틴바 4종!
내돈내산 다이어트 주제가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이네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은 주로 단백질 함량이 좋은 간식을 선택해서 먹으려고 하는편입니다. 올리브영에는 다이어트 간식들이 다양한데 그중에서 저는 '랠리 프로틴바' 자주 사먹어요. 🔸️랠리 프로틴바 4종🔸️ 초콜릿청크/카카오카라멜 인절미/그린티라떼 랠리 프로틴바는 닭가슴살 한 개의 단백질이 그대로!! 최대 21g의 단백질을 담았어요. (OPTION) 디저트만큼 맛있는 네 가지 맛을 소개합니다!☺️ 🔸️초콜릿 청크 : 58g/213kcal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과 오도독 씹히는 초코청크! 초콜릿 특유의 풍미가 잘 살아있고 달달함이 조화로우면서 제 입맛을 만족시켜 주네요~ 식감도 꾸덕~~찐득~~하니 좋고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완젼 좋아요~~^^ 🔸️카카오카라멜 : 58g/180kcal 은은하게 달콤한 카라멜향과 쌉싸래한 카카오의 하모니~ 뜯었을때 카라멜향이 풍기는데 인위적인 향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라 하겠지만 저는 맛있네요. 🔸️인절미 : 58g/185kcal 바삭바삭한 아몬드크런치를 고소한 콩고물에 퐁당! 인절미 향이 나면서 식감도 꾸덕하고 씹히는 맛도 있고 먹고나서 든든하니 입터짐 방지용으로 좋겠어요~~😆 🔸️그린티라떼 : 58g/185kcal 깊고 풍부한 제주녹차의 향미와 밀키한 식감의 조화~~ 달달한 녹차라떼 를 생각한다면 노노~~ 프로틴바라서 그런건지 조금은 텁텁한맛이 느껴지지만 그래도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순서 인절미>초코>카라멜>그린티 가격과 성분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는 좋은것 같아요. (CHECK POINT) 1️⃣닭가슴살 1개만큼 단백질 최대 21g :식사로 부족한 단백질은 물론, 운동 후 빠른 에너지 보충까지 가능한 든든한 프로틴바! 2️⃣디저트 부럽지 않은 4가지맛! :꾸덕한 브라우니 식감에, 색다른 4가지맛, 진하고 꾸덕한 맛, 바삭바삭 씹히는 재미까지! 3️⃣가볍지만 든든한 만능 프로틴바~ 4️⃣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든 빠른 어너지보충! 식단관리 할때 먹으면👍
냥식집사
미역국
신랑은된장국 주고 아이랑 저는 닭가슴살 미역국 먹어요 담백하니 좋네요
송쩡
올리브영 간식 -맛있는 건강함! 더단백 팝칩 추천합니다! 👍
365일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는것을 아주 좋아하는 저는 올리브영에 가면 늘 사오는 최애 간식이 있어요. 체중관리 할 때도 먹기 좋은 더단백 팝칩 군옥수수맛을 소개해보려해요! 칼로리도 적은 편이고 단백질이 많아서 단연 엄지척! 운동하는 분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남녀노소 누구든 드시면 좋아할 간식입니다. ✅내용량 44g ✅칼로리 205kcal ✅당류 1.3g ✅나트륨 220mg ✅탄수화물 26g ✅단백질 7g ✅ 추천이유 1️⃣ 칼로리는 절반인데 포만감은 굿! 과자 한봉지 44g에 205kcal! 일반 과자의 칼로리의 절반이라 칼로리 걱정없이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봉지가 작은편이라 처음에는 양이 작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한봉지 먹으면 포만감이 있고 든단합니다. 2️⃣착한 영양성분의 고단백 스낵으로 건강을 생각한 제품 단백질 7g과 닭가슴살 6.29를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스낵이예요. (단백질 7g은 달걀 1.3개분 영양소) 당함량은 1.3g으로 낮고 BCAA 290mg 함유하고 있는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예요. (BCAA는 필수 아미노산 중 류신, 발린,이소류신을 말해요. ) 3️⃣ 바삭한 식감과 기름지지 않는 단백함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공기로 구운 과자예요. 딱 먹었을때 바삭바삭하고 기름지지 읺아서 너무 좋아요. 씹는식감도 좋고 단백한데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4️⃣중독성 있는 계속 손이 가는 맛 색감도 먹음직스럽고 첫맛은 짭쪼릅해요. 끝맛은 고소해서 씹을수록 단짠+고소해요 싱겁거나 느끼하면 먹기 힘든데 너무 맛있어요 딱 콘칩 맛과 비슷합니다. 옥수수 시즈닝이 첨가되어 있어서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맛으로 계속 손이 갑니다. 칼로리 폭탄 간식들.. 맛은 있지만 먹고 나면 죄책감이 몰려오잖아요. 빙그레 더단백 프로틴 팝칩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낮은 칼로리에 한 봉을 먹으면 단백질 7g을 섭취합니다. 영양소도 있고, 맛까지 맛있는 과자 다이어트 중 주전부리 생각날때 추천 합니다.🧡 올리브영 가시면 꼭 한번 사드셔 보세요!!
우리화이팅
오늘 저녁은 클린하게 💕
오늘 저녁은~다양한 곡물에 신선한 토핑들가득한 그레인보우 소고기맛에다 ....& 모짜렐라 치즈 , 닭가슴살 까지 넣었어요😍 그레인보우가 저당설계 되어있는데 토핑이 많아서 그런지 씹는맛&포만감 모두 괜찮더라구요 ^^!
자스민꽃
뱃살 관리해요
밥 빨리먹고... 쌈싸먹는거 싫어하고 닭가슴살 싫어하고 운동은 식후에하고... 이래서 뱃살이 안빠지나봐요 ㅎㅎㅎ 제가 하고있는것들은 전부 반대로해야 살이 빠지겠네요 흑흑 ㅠㅠ
머랭22
흑미·비빔밥 꾸준히 먹었더니…중년의 몸에 변화가?
흑미·비빔밥 꾸준히 먹었더니…중년의 몸에 변화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님의 스토리 흑미(黑米)는 겉은 검고 속은 흰 쌀이다. 일반 쌀과 달리 현미의 껍질 부분에 검보라색의 안토시아닌계 색소가 들어 있다. 이 색소는 블루베리, 포도에 많은 항산화 영양소로 비슷한 건강효과를 보인다. 몸에 좋은 흑미에 각종 채소와 달걀을 넣은 비빔밥을 만들면 건강효과가 크게 높아진다. 흑미는 빛깔이 고르고 윤기가 흐르며 까말수록 품질이 좋다. 백미와 흑미 섞으면 흑미밥… 식감과 건강효과 높아 흑미밥은 보랏빛 색상과 톡톡 씹히는 구수한 식감이 일품이다.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흑미는 백미에 비해 아밀로오스 함량이 적고 아밀로펙틴이 많아 찰기(끈기 있는 성질)가 높다. 동남아시아 지역이 주요 생산지인 흑미가 국내에 도입된 것은 1990년경으로 건강쌀로 인식되면서 생산량이 늘고 있다. 백미와 흑미를 일정 비율로 섞어서 흑미밥을 만들면 식감과 건강효과를 누릴 수 있다. 흑칼국수, 흑떡국 등도 별미다. 떡이나 면 요리, 푸딩 등에 색깔을 내는 재료로 활용되기도 한다. 중성지방–혈당 조절하는 식이섬유… 현미보다 많아 일반 백미와 달리 겉껍질만 제거되어 현미 상태인 것이 바로 흑미다. 따라서 백미에 비해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다. 특히 몸속에서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당 조절에 기여하는 식이섬유 함량이 4~6%로 현미보다 많다. 국가암정보센터에 따르면 식이섬유는 장의 운동량을 늘려 변비를 예방하고 발암물질의 장 통과 시간을 단축시키고, 배설을 촉진시켜 암 예방에 기여한다. 블루베리에 많은 안토시아닌… 몸의 노화 늦추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 흑미의 쌀겨층에 많은 안토시아닌(anthocynin)은 물에 녹는(수용성) 플라보노이드계 색소로, 강력한 항산화(노화)물질이다. 견과류에 많은 비타민 E와 비슷한 기능이 있고 항균-항염증, 혈전을 녹이는 작용, 면역력 증진, 위암과 대장암 세포의 증식 억제, 지방세포의 분화를 억제하여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된다. 감마 오리자놀(γ-oryzanol)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고 뇌세포의 대사기능 활성화에 기여한다. 비타민 B1과 B2, 마그네슘, 아연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로를 덜고 장 건강,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된다. 각종 채소에 달걀, 닭가슴살 넣은 비빔밥… 비타민, 단백질 크게 증가 흑미밥 자체가 건강식이지만 비빔밥을 만들면 건강효과가 더 높아진다. 비타민 C 등 항산화 물질이 많은 새싹채소, 당근 등 각종 채소에 달걀, 닭가슴살을 넣으면 단백질이 크게 늘어난다. 특히 퍽퍽한 것이 단점인 닭가슴살이 비빔밥에 녹아 들어 맛을 더한다. 혈액-혈관에 좋은 들기름, 참기름을 넣으면 고소한 맛과 더불어 건강효과가 배가된다. 근육이 줄고 고지혈증, 혈관질환이 늘어나는 중년에 특히 좋은 건강식이다. 다만 너무 짜지 않게 만들고 과식은 금물이다. ============== 흑미가 잡곡에 조금 섞여 있기는 하는데, 좀더 넣어야 할까요? 좋은영양분이 한가득이네요 흑미밥 자체가 건강식이지만 비빔밥을 만들면 건강 효과가 더 높아진다. 비타민 C 등 항산화 물질이 많은 새싹 채소, 당근 등 각종 채소에 달걀, 닭가슴살을 넣으면 단백질이 크게 늘어난다. [사진=국립농업과학원]
뽀봉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프롬잇 프로틴칩 칠리바베큐맛
평소 매운 맛을 엄청 좋아해요 떡볶이는 주로 엽떡으로 먹고요 새우깡도 매운 새우깡만 먹어요 매콤함이 없는 맛은 밍숭맹숭 하달까요? 그래서 다이어트 기간 매운맛 과자 끊기가 참 어려웠는데요 올리브영에서 대체 과자를 찾었어요 프롬잇 제폼이고 프로틴칩이라서 부담이 없어요 단백질 10퍼 제품 이거든요 10퍼면 조금인것 같지만 다른 과자들과 비교해보면 상당한 양이라는걸 금새 알 수 있을거에요 칠리소스맛도 취향에 맞아 종종 먹는 과자에요
영선이302
인도 버터치킨 커리
인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 만큼 맛있는 버터 치킨 커러 만들어서 먹었어요. 버터랑 분말이랑 양파 , 닭가슴살만 있으면 쉽게 만들수 있어요
로블ㅎ
스팸, 안 익히고 바로 먹어도 된다? 안 된다? 정답은…
스팸, 안 익히고 바로 먹어도 된다? 안 된다? 정답은… 임민영 기자 님의 스토리 밥 위에 스팸을 얹어 먹으면 다른 반찬이 없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스팸을 포함한 햄과 소시지는 대부분 돼지고기로 만든다. 돼지고기를 제대로 익혀 먹지 않으면 식중독에 걸릴 수 있는데, 스팸도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으면 위험한 걸까? 결론부터 말하면 국내 스팸 제조·유통사 CJ제일제당은 스팸을 익히지 않고 먹어도 무방하다고 밝힌다. 스팸은 90% 이상이 돼지고기이긴 하지만, 제조 과정에서 120도 이상까지 오르는 레토르트 설비에서 일정 시간 뜨겁게 가열된다. 이 과정에서 균이나 미생물이 완전히 박멸하기 때문에 익히지 않고 먹어도 괜찮다. 이외에도 비엔나와 후랑크 소시지는 훈연을 거친 뒤 무균시설에서 포장되거나 포장 후 뜨거운 물에 담가 열처리 살균 과정을 거쳐서 생으로 먹을 수 있다. 그런데, 베이컨은 저온에서 훈연하는 최소한의 열처리만 해서 가열 조리한 후 먹어야 한다. 물론, 제조 과정은 제조사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포장재에 ‘가열해서 드세요’ 같은 주의사항이 있는지 살피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스팸 등이 멸균된 상태라 생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익혀 먹는 게 더 좋다. 물에 햄과 소시지를 씻고, 찌고, 삶는 과정에서 식품첨가물이 일부 덜어지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햄과 소시지 특유의 붉은색을 내기 위해 첨가되는 아질산나트륨이 있다. 아질산나트륨은 과다 섭취하면 간과 신장이 손상될 수 있고, 체내에 흡수되면 혈액 내 적혈구의 산소 운반 능력이 감소한다. 아질산나트륨 등 식품첨가물은 대부분 햄과 소시지의 기름에 녹아 있다. 물에 한 번 씻거나 데쳐서 기름기만 덜어내도 식품첨가물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 사카린나트륨, 산도조절제 등은 수돗물 정도의 찬물에도 어느 정도 씻겨 내려간다. 그런데, 대부분의 식품첨가물은 높은 온도에 약하기 때문에 한 번 데치는 게 좋고, 데친 물은 식품첨가물이 녹아있을 수 있으니 조리에 사용하지 않는다. 익힐 때도 굽기보다는 찌거나 삶는 게 좋다. 찌거나 삶으면 가공육 속 염분이 수분 속으로 빠져나오면서 기존보다 염분 함량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이다. ============= 뜨거운 물에 살짝만 데쳐주어도 편하게 요리하거나, 바로 구워서 먹으면 되네요 저도 이런 방법을 사용해요~
뽀봉
잡초로 무시당하는 여뀌꽃이~
꽃이 동글동글한 열매가 달려있는 것과 같은 잡초로, 사람의 눈길을 받지못하는 여뀌가 꽃을 자세히 보니 이렇게나 예쁘네요. 이건 여뀌 종류 중 개여뀌입니다. 여뀌는 잎에서 매운맛이 나고 비린내를 없애는 효과가 있어 향신료로 쓰였대요
roh69
올리브영 간식 - 더단백 팝칩
저는 더단백 브랜드 제품을 애용하는데요. 식단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엄격하게 식단할 때 보다는 쉬는 기간 혹은 유지어트 중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고단백 스낵이라 성분 좋고요. 콘칩 맛이라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살펴보니 닭가슴살을 함유하고 있더라고요. 닭가슴살 소시지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앨리젼
맘스터치 치킨 & 샐러드 👍
맘스터치 치킨 신랑이 포장해 왔어요~ 저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샐러드 먹을려고 준비하다가 치킨 포장해왔길래 치킨도 잘라서 넣었어요~ 은근 배 불러요~ 금방 꺼지긴 하지만.. 포만감이 있어서 좋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식단 뽀인뜨 1000
오홀~~ 저녁 기록하고 생각없이 닫았는데... 1000 뽀인뜨 주셨네용 ^^ 닭가슴살 매콤볶음
목표사십구
새벽걷기와 오전 헬스장 운동
초여름부터 날씨가 더워지자 오전 걷기를 새벽 5시30분 일찍 걷기 시작한지 벌써 넉달째~~ 향긋한 풀남새. 새들의 지저귐을 들으며 맑은공기를 마시고 호수공원을 한바퀴 돌고 집에 6시 30분 도착 개운한 몸을 느끼며 간단한 과일.야채.닭가슴살.삶은달걀.콩물로 아침을 먹는다 오전 일과는 9시쯤 헬스장으로 간다.기구운동 5가지 3세트씩. 자전거타기 40분.담날은 몸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40분,자전거타기 40분하고 나면 11시쯤 된다. 매일 반복되는 하루 일과 그래도 끝나고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가볍다.
이꽁맹
점심을 먹어보아요~ 맛있게 드세요~😊
저녁에 모임이 있으니 오늘 점심은 샐러드 먹어요~ 닭가슴살 큐브 사둔게 있어서 유용하게 먹네요 씹다보면 단맛이 나서 아주 맛있어요 11시 넘으니 또 덥네요~ 벌써 금요일이라니..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저녁은 샐러드로 간단히~!
오늘 먹은게 많아서 저는 샐러드~ 일찍 먹고 주방 닫을려구요~ 닭가슴살 큐브 넣어서 먹으니 포만감이 좋아요 배는 금방 꺼진다는 단점은 있지만... 하루가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퇴근 조심히 하시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목요일은 구내식당 특식
윤기가 좌르르르 닭도리팅으로 리필까지~~ 매콤함도좋고, 고기살도 쫄깃... 닭가슴살 뻑뻑한 곳으로 담아오고.. ㅋ 감자는 잘 안보여서. 한개만 집어 왔죠. 오늘은 열무 된장국. 열무에 식이섬유가 가득이라고 하죠 배부른게 먹은 점심이네요
뽀봉
짬뽕과 탕수육
짬뽕하고 탕수육 시켜 먹었어요. 아들이 혼자 못 먹겟다고 함께 먹자고 하더라구요. 제가 점심은 많이 못 먹어서 맛만 봤어요^^ 그런데 짬쫑은 저한테 매운맛이네요 ㅠㅠ
미르윤
고기 먹고, 믹스커피 대신 ‘이것’ 마시면 소화 잘 돼
고기 먹고, 믹스커피 대신 ‘이것’ 마시면 소화 잘 돼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고기 먹고, 믹스커피 대신 ‘이것’ 마시면 소화 잘 돼 기름진 삼겹살을 먹은 후엔 왠지 믹스커피가 당긴다. 맛있지만 영양 측면에선 좋지 않다. 차라리 페퍼민트차를 마시는 게 좋다. 소고기든 돼지고기든 섭취 후에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게 좋다. 커피 속 탄닌과 카페인 때문에 고기 속 철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을 수 있다. 철분은 몸 곳곳에 산소가 원활히 전달되게 하고, 장기 기능을 향상시키는 게 좋다. 그러나 고기를 먹은 후 커피를 마시면 탄닌이 철분과 결합해 탄닌철을 생성하며 철분의 인체흡수량이 떨어진다. 카페인 역시 철분과 결합해 소변으로 배출되도록 한다. 고기를 먹은 후엔 기름진 속을 달랠 겸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게 좋다. 페퍼민트는 민감해진 소화기관을 달래기 좋다. 과민성대장증후군 환자 57명에게 4주간 페퍼민트 오일 캡슐을 복용시켰더니 75%에서 증상이 완화됐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페퍼민트에 함유된 멘톨이 소화 기관의 근육 수축을 줄이고, 항염증 효과를 낸 덕이라고 연구진은 분석했다. 멘톨은 페퍼민트 차에도 들었다. 캐모마일차도 도움이 된다. 캐모마일은 속 쓰림을 개선하고 소화를 돕는다. 2006년 분자의학보고서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캐모마일 추출물이 위 산도를 낮춰준다. 항염 성분이 들어 위와 장에 있는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다. 속이 더부룩하다면 생강분말을 물에 타 차로 마시는 것도 좋다. 생강 특유의 매운맛을 내는 진저롤은 위액 분비를 촉진하고 위장 운동을 활발하게 한다. 또 생강엔 소화를 돕는 다이스타제, 프로테아제, 트립신 등 효소가 들었다. 실제로 대만 장경대 의대 연구에 따르면 식사 전 생강 분말 약 1g을 섭취한 사람들은 식후에 위가 평소보다 50% 빨리 비워지는 게 확인됐다. ================ 고기먹고 계산대 옆에 믹스커피 많이 드시잖아요 이제는 허브차 페파민트나, 캐모마일... 생강차도 건강에 더 좋겠네요
뽀봉
혈당일기 11기 1일차
9월 23일 저녁 후 아침 간단히 먹고 점심 메밀 먹고 저녁 라면이랑 닭가슴살 먹은 후 몇시간 있다가 잰 혈당입니다 요즘들어 음식을 클린하게 먹지 않았더니 죄책감이 드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후빠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건강김밥 🍙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건강김밥 🍙 곡물식단 그레인보우레시피도 겸해서 갈릭쉬림프 볶음밥 한봉과 계란 5개 닭가슴살 치즈 당근라페 등으로 김밥 2줄 말았어요. 아들껀 갈릭쉬림프 볶음밥에 계란지단 닭가슴살 치즈 단무지만 넣아주고 제가 먹을껀 백태귀리잡곡밥에 계란지단 당근라페 치즈 닭가슴살 쌉쌀한 치커리까지 넣었어요. 색에서 제 김밥이 승!! 햄 대신 닭가슴살 넣으니 든든하고 참 맛있어요.
레몬그린
샐러드도 더해야죠🤭🤭
샐러드도 잇더요💕 오늘은 닭가슴살 & 야채샐러드로 냠냠해봐요 😆 닭가슴살두 질기지않규 약간 소스가 겨자소스같은거라 맛나네용 ㅎㅎ
자스민꽃
아침은 샐러드랩 ❤️
저눈 오늘 아침은 조금 간단하게 먹으려구요~~~ ㅋㅋ 또띠아위에 단호박&닭가슴살 넣어서 롤 처럼 돌돌말아먹어용 ❣️
자스민꽃
공복 운동후 식사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밥피자 🍕
공복 운동후 식사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밥피자 🍕 그레인보우 레시피 개발을 위해 밥 피자 만들었어요. 다양한 잡곡과 닭가슴살로 저당설계된 그레인보우를 더 맛있고 더 간강하게 먹어요🍕🍕🍕
레몬그린
다이어트식단의 예
기본적으로는 밥 반공기, 야채, 닭 가슴살 그리고 반찬1,2가지이며 삼시세키 먹는 대신 소량으로 먹는거다 예를들어 두끼 기본으로 가져가고 한끼는 닭 가슴살 샐러드,방울토마도.. 이러식으로 변형을 하는 것이다 닭가슴살은 롄지에 그냥 돌려서 먹으면 된다
재털이
김치볶음밥~~
점심은 아들이 원하는 메뉴로 준비했어요. 김치가 칼칼하니 볶음밥이 깔끔한 매운맛이예요
불곡산
간식
또띠아에 닭가슴살이 떨어져 너겟으로 대체해서만들었어요 맛은 쏘쏘 😀
예지영준맘
제 점심은 그레인보우&완자
저눈 그레인보우 닭가슴살맛 하구 고기완자 조금 덜어서 먹었답니다 😆😆👍 여기에 김치로 간 더해 먹으니 완전 맛있더라구용 ㅎㅎ 추석연휴 첫날 점심 건강하게 챙겼답니다👍😍👍
자스민꽃
전 그레인보우 먹으려구요~💕
연휴라 넘 계속 많이 먹은것같아서 🤣🤣 점심은 가볍게 그레인보우 챙기려구요~ 닭가슴살 맛이라 기대되네요 단백질도 12g이나 들어있어서 좋은것같아요 👍👍
자스민꽃
밥상 간단하게 차려요
오늘 젤 간단하게 차린것 같네요.. 저녁을 푸짐하게 먹어야죠 ㅎㅎ 두부조림과 햄(닭가슴살) 계란후라이.... 무안 돌김에 참기름 간장이네요
뽀봉
(탈모)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근육을 빨리 키우고 싶은 사람들은 대부분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 닭가슴살보다 섭취하기 편해 막 먹다간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바로 탈모다. 대부분의 단백질 보충제에는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크레아틴’이 들었다. 보충제를 지나치게 먹어 크레아틴을 과다 섭취하면 일시적으로 탈모가 생길 수 있다. 크레아틴이 탈모 원인인 다이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DHT는 남성호르몬의 일종으로, 모발이 자라는 성장기를 단축하고 모발이 빠지는 휴지기는 길어지게 한다. 이에 현재 탈모 치료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도 DHT 수치 낮추기다. 탈모가 걱정되면 크레아틴이 없는 단백질 보충제를 적당량 먹는 게 좋다. 크레아틴을 과다섭취하면 DHT 수치가 상승하는 것은 이론적 얘기에 그치지 않는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텔렌보쉬 대학 연구팀이 크레아틴과 DHT 관계를 연구했더니, 2주간 크레아틴을 5g씩 먹은 성인 남성은 DHT 수치가 40% 이상 증가하는 게 확인됐다. 다행히 크레아틴 과다 섭취로 생긴 탈모는 크레아틴 섭취를 중단하면 3~6개월에 걸쳐 호전된다. 크레아틴이 없는 단백질 보충제라고 무작정 먹어도 되는 건 아니다. 단백질을 지나치게 먹으면 자칫 콩팥 기능이 떨어질 수 있다. 단백질이 몸에서 대사될 때 생기는 질소산화물이 콩팥으로 빠져나가는 과정에서 콩팥이 부담을 받기 때문이다. 이미 콩팥 기능이 떨어진 사람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부종 ▲탁하고 거품 낀 소변 ▲불면 ▲식욕 감퇴 ▲피로감 ▲빈혈 ▲가려움증 등 증상이 있다면 콩팥 기능이 떨어진 상태일 수 있으니 단백질 보충제 과다 섭취를 주의하도록 한다. 근력 운동을 하는 기간에는 체중 1kg당 1.2~2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체중이 70kg인 사람 기준으로 84~140g이다. 이 경우, 하루에 닭가슴살 세 조각과 달걀 5개를 먹고 두부, 채소, 두유 등을 곁들이면 보충제를 먹지 않아도 된다. ============== 단백질 보충제 드시나요? 전 먹지 않고 있는데, 드시는분들은 주의사항 보셔야 할것 같아요. 탈모 한번 시작되면, 정식적인 고통까지 생기는것 같아요
뽀봉
공복 운동후 🍽️ 단호박 견과류 스프 🎃
공복 운동후 🍽️ 단호박 견과류 스프 🎃 찐 단호박이랑 우유를 믹서한후 전자레인지에 돌려 스프 상태로 익혀요. 그리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어 줍니다. 호두 아몬드를 단호박 우유에 같이 넣어서 믹스해도 맛있지만 견과류 자체를 따로 씹는 맛도 좋아요. 간단하게 호박스프로 따뜻하게 먹는 방법입니다. 압력솥에 찐 계란 하나도 든든하게 보충해줘요. 🍚이건 아들 식사 먼저 챙겨 줬어요. 밥을 새로 지어서 닭안심 미역국과 닭가슴살 100그램 챙겨 줬습니다.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