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된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된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 맛집 울산 호원갈비

평소엔 양념되어 있어 자주 못먹는 돼지갈비를 시댁을 방문한김에 시어머니랑 같이 시댁 근처 갈비집을 갔어요😆 역시 돼지갈비는 넘나 맛있네요. 아담했지만 직원들이 많아서 불판도 알아서 척척 무엇보다 쌈채소 다먹어가면 호출도 누르기전에 가져다주는 센스 덕에 너무 편안하게 먹었네요. 특히 서비스찌개로 준 시래기된장이 너무 맛있어서 본품으로도 시켜먹었네넹네

은이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이쩡이

치팅데이 맛집 울산 호원갈비

추석연휴 치팅데이!

추석에 음식이 집에 많지만 많이 먹고 그러면 살찌고계속 먹으면 또 질리잖아요?😁 그래서 소고기와 육회덮밥을 먹고왔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육회덮밥은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 두번이나 시켜서 먹었어요!  국물까지 맛있는!

슈슈e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슈e

추석연휴 치팅데이!

김천 일본가정식 전문점 마타아시타

추석기간 동안 가족들과 동네맛집 다녀왔어요 김천의 마타아시타예요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예요 가기전 블로그에서 메뉴를 보고가 가장 대표음식으로 시켰어요  치킨난방정식 , 우삼겹카레정식, 치즈카츠정식 시켰어요  미소된장국 맛있고 샐러드와 다시마반찬 맛있고 카레도 살짝 강한 맛이였지만 맵기조절가능해서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순한맛으로 먹었어요 치킨난방은 치킨이 닭다리살이 부드러워 좋았어요  치즈카츠는 소스없이 와사비를 주시던데 아들은 와사비는 없이 먹더라구요 여자들이 사진찍기 이쁘고 깔끔한 한상으로 나와 보기 좋은 한끼였어요 맛은 놀라울 정도는 아니고 맛은 있었으나 재방문은 안할 정도 였어요 그래도 외식으로 기분전환되고 남이 해준 음식으로 대접받은 기분은 있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김천 일본가정식 전문점 마타아시타

분당 돈까스 배달맛집

입맛 없을 때 돈까스 배달을 시켜먹고는 하는데 깔끔하면서도 샐러드나 된장국물도 같이 와서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튀긴 음식이기에 다이어트에 좋지는 않기 때문에 돈까스 다 먹고 더단백 단백질 음료로 마무리 했습니다. 탄단지가 잘 갖춰진 식사였어요! 돈까스 추천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분당 돈까스 배달맛집

육회비빔밥

군휴가중인 울 아들이 최애하는 육회비빔밥으로 오늘 저녁 해결합니다 육회도 많이 들어있고 된장국도 주니 좋아요. 오늘도 맛있게 냠냠

탱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육회비빔밥

장칼국수?

줄서야먹을수있다는 맛집 장칼국수? 고추장칼국수가아닌 된장칼국수였다는걸 주문하며 알았네요 처음맛보는 된장칼국수 된장찌개먹는맛? 한번은먹어봤으니  이제는 줄서는사람들 부러워안합니다ㅎㅎ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장칼국수?

내 다이어트 간식은 단호박 구이

단호박은 어떻게 해먹어도 달고 맛있다~~ 된장찌개에 단호박을 넣어주면 감칠맛이 더해진다. 샐러드를 만들어줘도 맛있고, 떡볶이에 넣어줘도 푸짐하고 등등 정말 좋은 식재료인것 같다.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을땨 과자나 빵 케이크를 안 먹으려 노력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럴때 단호박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어주면 당을 보충하는데 아주 좋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단맛이 극대화되어서 입의 심심함을 잘 달래준다. 나의 다이어트 간식 단호박 구이가 최고인것 같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내 다이어트 간식은 단호박 구이

화요일 점심

목살구이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잡곡밥 아욱된장국 거봉 꿀맛 급식이네요

지폐메이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폐메이커

화요일 점심

아빠가 만들고 따님이 드시는 다이어트 간식, 새우야채구이

저는 아빠예요 특이한 레서피로 가족을 공포에 몰아넣지요. 된장찌개에 연어를 넣는다든가 오이피클에 우유를 섞어 먹여본다든가. 아, 최근엔 고추장찌개에 빨간 토마토를 갈아넣었다가 아들에게,,, 한 대 맞을 (?) 뻔도. ㅜㅜ 아들, 토마토 알레르긴가 뭐 그런 게 있다하심. 몰랐음  (몰라도 아빠 맞음, 모르는 게 아빠들의 아이덴티티+세계관임) 정상적인 레서피 소개합니다 새우를 사세요 비싼 거 말고 냉동새우 냉동새우도 비쌉니다 고스트고에 가도 큰 거 한 봉지에 한 40두 들어있는 것도 3만원이 훌쩍 넘습니다 냉동새우는 안 씻고 걍, 후라이팬에 기름이 달아오른 위에다 걍, 던지면 됩니다 꼬랑지 안 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상한 맛을 내려면 맛소금 이상의 다른 것을 넣으세요 저는 고추장이나 가쯔오부시, 혹은 오리엔탈 소스를 가미하려다 관뒀습니다 만들어 놓고 ...남은 거 혼자 다 치우려면 무지 무지 힘들거든요 그냥, 소금...에 간장만 살짝. 물론, 양파와 피망은 잘게 다진 듯 준비해뒀다가 냉동새우가 뒤집을 때쯤, 양쪽 다 내가 뒤집어 80%쯤 익었을 때 쯤 넣습니다 그냥, 넣습니다 들들 볶다보면 볶음 수준을 넘어 구워집니다 검은 부분도 생겨요 그럼, 맛나집니다 더 있다가는 새카맣게 타겠다 싶어 차라리 그냥 맛나게  입으로 투신하자고 새우와 양파와 피망, 혹은 통마늘이 협심단결한 듯 합니다. 드세요. 제 간식, 살 안찝니다.

Seanywo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nywo

아빠가 만들고 따님이 드시는 다이어트 간식, 새우야채구이

즐거운점심

호박잎에 야채강된장 양념에 싸먹었네요..역시 맛있어요 ..맛있는점심드세요

하늘이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12

일요일 저녁♡

된장국 끓여서 저녁먹었어요~ 점심을 평소보다 늦게먹었더니 배가 안꺼져서 종 덜 먹었어요ㅎㅎ 우리아기 좋아하는 버섯,두부넣은 된장국은 언제나 잘먹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일요일 저녁♡

점심

영양돌솥밥이예요  갖가지 나물이랑 고추장 넣어 비벼서 먹음 꿀맛 누룽지랑 된장 까지 야무지게 끝까지 맛났어요 추가로 시킨 고등어구이도 굿 역시 남이 차려 준 밥이 최고인 듯!!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점심

[다이어트 점심추천 ]🥩돼지고기수육

[다이어트 점심추천 ]🥩돼지고기수육 동물성 단백질 식단이죠  돼지고기도 있어요 기름 적고 쫄깃한 뒷다리살 수육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덜하지만 다이어터라면!! 닭가슴살 & 돼지고기 살코기죠 된장 간장 넣고 끓였어요^^😊 맛점 하세요^^ 곁들일 반찬두요 미역줄기 볶음😊 이로운 반찬이랍니다 미역줄기 비빔밥도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점심추천 ]🥩돼지고기수육

너무 맛있어요!

된장에 호박잎 너무 맛있어요. 다른 반찬 없어도 그냥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멈출수가 없는 숟가락질 ㅠㅠ 아이들도 맛있다고 진짜 잘 먹네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너무 맛있어요!

저칼로리 야채 비빔밥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 뿐만 아니라 야채도 잘 챙겨먹어야쥬 여러가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비빔밥을 자주 먹는데요 강된장 조금 넣어 현미 곤약밥 비벼 먹으면 맛도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가 됩니다 :) 참치나 닭가슴살 잘라 넣어도 좋아요!

qT3Tp님의 프로필 이미지

qT3Tp

저칼로리 야채 비빔밥

저칼로리 레시피 공유 - 토마토두부덮밥

저도 유튜브에서 보고 따라한 거긴 한데요, 너무 간단하고 맛있고 배불러서 공유하고 싶어요. 1. 후라이팬에 식용유 넣고 토마토, 다진마늘을 볶는다 2. 후라이팬 한쪽에 계란을 풀어서 스크램블 에그로 만든다. 3. 간장, 고추가루, 된장, 설탕 1스푼씩 넣는다 4. 양념이 졸아들면 물을 1컵 넣는다 5. 두부 반모를 넣고 물을 살짝 졸인다음 불을 끄고 밥에 올려서 먹는다. 진짜 맛있어요 추천추천

말랑방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말랑방구

저칼로리 레시피 공유 - 토마토두부덮밥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저칼로리 참치양배추롤"

양배추!!! 진짜 다이어트에 도움 많이되고 위에도 좋은 채소죠!  거의 슈퍼푸드에 가까운 먹거리라 할수 있죠~  위장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있어 속 안좋은 분들 많이 챙겨먹는 채소이며, 삶아도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삶거나 찐 양배추는 100g = 42kcal 밖에 안한다지요? 이런 혜자스러운 양배추를 가지고 요리를 해보려합니다.  오늘 소개할 요리는 "참치 양배추 롤" 입니다.  재료소개부터하면, >>김밥김1장, 잡곡밥(곤약밥), 양배추, 참치통조림 1개, 청양고추 2개, 쌈무3장, 다진마늘, 된장or쌈장, 들기름 (참기름으로 대채가능) 1. 먼저 양배추를 씻어서 삶는다. ( 양배추는 잔류농약이 많다고 해서 식초를 넣어서 담궈놨다가 쓰면 좋아요) 2. 기름뺀 참치한통, 다진마늘, 쌈장 들기름을 넣고 잘 비벼 참치비빔밥을 만든다.   (저는 집에 양파가 있길래 매운기빼고, 다져서 같이 넣었어요)   3. 찐 양배추를 물기를 빼주고 겹쳐서 펼쳐둔다.  Tip 여러번 겹쳐놔여 말때 안터져요!! 4. 펼쳐둔 양배추 위에 김을 한장 올려준다. 5. 아까 만들어 놓은 참치비빔밥을 깔고 청양고추 2개를 일렬로 놓고 그위에 쌈무 세장을 덮어 마무리 해줘요❤️(Tip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오이고추로 대체하셔요) 6. 돌돌 잘 말아준뒤 칼로 김밥 썰듯이 잘라준다. 7. 맛있게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저칼로리에 단백질 가득이에요 맛은?? 어떨까요??   참치비빔밥에 쌈뮤가 들어가 중간즁간 달콤새콤한데,  청양고추가 매콤하면서 알싸하게 들어와서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양배추가 매운맛도 좀 잡아주면서 포만감을 업시켜쥬네요🤤🤤 양배추샐러드, 양배추 전, 지겨우실때 참치양배추롤 어떠세요?🤤 <출처> 제가 유용하게 보고있는 다이어트음식책이에요! 여기서 발췌해서 만들어먹었어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저칼로리 참치양배추롤"

저칼로리 두부오트빌유부초밥 JMT 어때요!?

요즘 워낙 다이어트관련 유튜브, 인스타그램, 그리고 책까지 정보의 바다에서 열심히 저장하고 스크랩하고 사진찍어 놓은 레시피들이 다들 어마어마 하게 많으시죠?! 저도 그 중에서 이번에 어떤 레시피를 지니어트 식구분들이랑 공유를 하면 좋을까 고민해봤어요 제가 즐겨 먹고 있는 저칼로리 레시피 들 중 좋아하는 것들은 오이닭가슴살비빔밥, 오이고추된장밥, 오트밀계란참치죽 등등이 있었는데 오늘은 두부오트밀유부초밥을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1인분 기준, 우선 두부 150g을 면보에 넣어 물기를 꼭 짜주세요! 제 경험 상 후라이팬 위에서 수분 날리겠다고 그냥 두부를 으깨서 넣으면 팬에서 물바다를 경험하실꺼에요, ^^;; 면보에 짜서 넣으면 기름 없는 후라이팬에서 살짝 데워주신 다는 개념으로 볶아주세요. 두부유부초밥이 아니라 두부오트밀유부초밥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그냥 두부만으로  유부안에 넣으려고 하면 잘 흩어져 넣기가 힘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탄수화물 없이  두부만 먹으니 배가 많이 안부르고 빨리 허기지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은 식사를 대체할 수 있어야 하니깐요!! 여기서 팁은 오트밀밥 추가에 있어요.  오트밀은 좋은 탄수화물이라 다이어터들이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오트밀(유기농 노던 골드 오트) 20g 정도에 물 살짝 잠길정도로 전자렌지 용기에 넣어서 먼저 1분 돌려주고, 꺼내서 잘 섞은다음에 다시 1분정도 돌려주세요.  그리고 살짝 식혀주시면 오트밀밥 같은 느낌인데 저는 식기 전에 후라이팬에 같이 넣어서 두부랑 같이 볶아 주었습니다. 그러면 오트밀에 점성이 있어 두부랑 같이 잘 뭉치게 된답니다! 그런 다음 그릇에 옮긴후에 유부초밥 안에 들어있는 후레이크는 모두 넣고, 초밥소스는 반만 넣으시거나, 안넣거나 취향으로 선택해주시면 되요. 저는 넣으면 더 맛있어지기도 하고, 좀더 촉촉해져서 잘 뭉쳐지더라구요 유부피는 너무 꼭 짜지말고 적당히만 짜서 준비해서 이제 차곡차곡 넣어주시면 되요.  일반사이즈 삼각유부초밥으로 만들어보니 8개 정도 만들어지더라구요.  남은 네장은 다음에 반찬으로 먹을겸 남겨 놓고 만들었어요 ^^ 그럼 칼로리는 낮고, 먹고나면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은 두부오트밀유부초밥이 완성된답니다! 8개 완성했다면서 사진에는 왜 7개 냐구요!?! 만들면서 하나는 입에 넣는게 국룰 아닙니까!?! 하하하하 여기에 크래미나 참치 토핑으로 올려서 먹어도 단백질 추가 되는거니깐 좋을것같아요. 만들기는 어렵지는 않는데 은근 유부피에 넣는게 귀찮아서 자주는 안해먹는것같기는 한데 조금 많이 만들어놓으면 두끼는 해결이 되니깐요 !!! (사실, 전 귀찮으면 저렇게 예쁘게 넣어 먹지않고 그냥 한숟갈 퍼서 유부피 얹어서 먹기도 해요ㅋㅋ 맛은 똑같기는 한데 뭔가 유부초밥 먹는 맛은 아니랄까!?!?)  아차, 유부는 튀긴 제품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도움이 되질 않는다고 하니 7~8장 정도만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은이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이쩡이

저칼로리 두부오트빌유부초밥 JMT 어때요!?

차돌박이채소찜

단백질,섬유질을 한 끼에~~종종 저녁에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메뉴라 가끔 먹는데요.냉장고에 있는 채소와 차돌박이를 찜기에 쪄서 소스에 살짝 찍먹.냄비에 물4~500ml,미림 한숟가락 넣고 끓여주다 삼발이에 각종 채소와 차돌박이를 올려 6~7분 익혀주면 되는데요.소스는 미림,간장,물,식초,마늘,올리고당(매실도 좋아요)넣고 만들어요.차돌박이 기름기가 삼발이 밑으로 쏙 빠지는데 그 물은 버리지 말고 된장찌개 끓이는데 활용하면 좋아요.

커피가너무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커피가너무좋아

차돌박이채소찜

저칼로리 식단.

슴슴하게 끓인 된장국.오징어숙회 양배추.깻잎찜.고추2개. 콩나물당근무침.열무김치 저칼로리 즐겨먹는 식단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저칼로리 식단.

저칼로리 호박잎!

호박잎 쪄서 먹으면 너무 맛잇어요! 저칼로리라 식단 관리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된장까지 만들어서 먹어보았는데 된장은 조금만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양배추 쌈도 추천드려용

곰공공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공공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미소된장

저칼로리도 물론 중요하죠. 하지만 동시에 포만감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그럴 땐 나트륨 적은 국물이 최고인데요. 저는 거기에 여러 야채와 미역을 추가로 넣는답니자. 현미밥과 먹거나, 과식한 다음날에는 닭가슴살과 함께 먹어요. 반숙란도 좋구요!!!!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킹입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월요일 아점

비오늘 날 된장찌개가 생각나서 먹었어요. 지난번에 사다놓았던 시판용 돼지갈비 찜에  감자와 청양고추, 당면을 넣고 졸여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월요일 아점

저녁 메뉴

저녁 밑반찬만 있고 국 찌개가 없으니 허전해  된장찌개 끓여냈어요 멸치가루 볶다가 물넣어 끓이니 진하고 구수해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녁 메뉴

일요일 저녁

오늘은 배달음식(파스타)을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 소화가 잘 안되서 집밥을 먹었어요~ 며칠전에는 호박 잎에 시판용 쌈짱을 곁들여서 먹었는데 오늘은 집에서 만든 수제 쌈장에다가 먹었어요! 된장에 물 넣고 멸치, 들기름, 청양고추 넣어서 만들었는데 가끔씩 우렁이도 넣어서 먹으면 쫄깃쫄깃 해서 더 맛있어요!!ㅎㅎ 모두 굿밤되세요~~~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일요일 저녁

시댁다녀왔어요♡

시아버님 생신축하드리러 시댁에 다녀왔어요~ 아버님이 며느리 아이스크림 좋아한다고 잔뜩 사다주셨어요ㅎㅎ 어머님께서는 갈비탕, 김치찜, 비지찌개, 콩나물무침, 김장배추김치(묵은지), 갓담은 열무김치, 열무된장무침, 도라지오징어무침, 과일(샤인머스캣, 복숭아, 자두, 사과, 배), 플레인음료, 장음료, 우유, 아기우유, 아기주스, 커피, 뚜레쥬르 빵, 요플레, 고등어 등 싸주시고 이모님께서는 울아기 옷잔뜩 사주셨어용 아기 용돈도 주셔서 10만원 벌어왔네요ㅎㅎ 집에와서 짐정리하는데도 꽤 걸리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시댁다녀왔어요♡

일주일간 채식을 했어요

채식을 시작하게 된건 변비때문인데요 변비에는 채소가 좋으니까 시작했는데 이제는 화장실도 잘가고 아침에 잘 일어나고 몸도 가뿐하네요 매 끼니 현미 섞은 밥에 온갖 덜 자극적인 김치와 된장찌개등을 먹어요 살도 1.5키로 정도 빠졌네요 삼시세끼 채식만 했는데 이정도예요 배도 안고프고 좋아서 당준간 계속해보려구요

은하수너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하수너머

식단

식단 토 ◇ 점심: 초밥10p, 미니우동, 샐러드 간식: 뺏어먹은 밀크티 두모금 저녁: 떡볶이, 우동, 튀김 세트 일 아침: 냉동 치킨 300g, 꽈배기 반개 간식: 훈제메추리알 3알 점심: 인스턴트 락사 저녁: 치즈 케이크 반조각, 레드벨벳 케이크 반조각 □ 샤인머스켓 콤부차 월 아침?: 현미녹차 점심: 히레까스, 쫄면 간식: 수박주스, 콜라맛 하리보 4개 저녁: 마늘간장치킨 1/4마리, 현미녹차 화 아침: 바질파스타, 녹차 간식: 녹차, 로쿰 3조각 점심: 이춘삼 반봉, 요맘때 저녁: 팝콘, 초당옥수수 □ 녹차 수 아침: 샤인머스켓 콤부차 점심: 카케소바 돈카츠 세트 간식: 치즈핫도그, 현미녹차 저녁: 삼겹살, 된장찌개  □ 목 아침: 현미녹차 점심: 육전 막국수 간식: 현미녹차, 새콤달콤 레몬맛2개 저녁: 크림 닭가슴살, 치즈핫도그 □ 복숭아 콤부차 금 아침:현미녹차 점심: 불고기순두부찌개+비빔밥 간식: 망난희 컵빙수 저녁: 야채핫도그, 닭가슴살 핫바 □ 현미녹차 토 아침: 카스테라, 티라미수 점심: 떡볶이, 김치볶음밥, 돈까스, 웰치스 포도맛 간식: 과일팥빙수 저녁: 살치 후식: 얼그레이 2잔 일 아점: 부채, 버섯, 숙주 ◇ 저녁: 우삼겹, 버섯, 숙주 후식: 스크류바, 홍차 월 □ 홍차 점: 새우완탕면, 탕수육 간: 현미녹차 저: 클래식 피자, 치킨까르보나라 피자 후식: 요맘때 플레인맛, 제로 비타500, 복숭아 콤부차 화 □ 복숭아 콤부차 아: 밀크티 점: 냉모밀 정식 (+돈까스) 저: 얼그레이 넛츠밤 요거트볼, 홍차  수 □ 홍차 점: 카키아게 냉우동 저: 김치찌개 후: 현미녹차 목 점: 버섯카레우동 + 튀김세트 저: 한솥 돈까스도련님고기고기 도시락 후: 스크류바 금 □  아: 밀크티 점: 쌀국수, 야끼만두 저: 찹스테이크, 냉모밀, 가라아게, 그린애플하이볼

에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아

목요일 저녁♡

우리아가 좋아하는 버섯두부된장국 끓이고, 상추겉절이 맵지않게 무치고, 양배추대패삼겹살 볶아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은 안좋아하더라구요 미역국 아가들 좋아한다던데ㅜㅜ.. 다른거 잘 먹으면 됐죠....??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목요일 저녁♡

화요일 저녁♡

애호박두부조림, 계란토마토볶음밥에 저녁먹었어요~ 내일은 된장국이나 끓여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화요일 저녁♡

야식엔 이거죠

이건 돼지껍데기 인데요 식자재가면 큰덩어리로 깨끗하게 팔더라구요 그거를 냄비에 월계수 된장등 냄새빼는 것들을 넣고 한번 삶아줍니다 그러고 소분해서 조금씩 냉동보관후 소금치고 구워도먹고 빨갛게해서 볶아도 먹어요 저녁에 고기는 땡기고 밤늦게 먹기는 부담스러울때 이런거 먹으면 든든하고 일석이조가 됩니다 고기먹은느낌 납니다

지영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영사랑

건강한 아.점밥상

불면증 사라지고 일찍일어나고 걷기 열심하니 몸이 가벼워졌다. 저염된장찌게 두부 듬뿍 버섯.새우.야채육수씀. 운동이 최고의 보약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강한 아.점밥상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