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된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된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닛 손절할때네요ㅡㅡ;;

포인트는 많이 쌓이지 않지만..실물 가격 그대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어서 열씨미 했었는데요.   오늘 미션 수행하러 들어가니 미션당 10점 20점이었던걸 1점 2점으로 해두고 구매할수 있는것도 가격을 다 업해뒀어요. 이건 도대체 모죠ㅡㅡ;; 요즘 계속 업그레이드 하더니...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로 10000원 교환이었는데..이걸 12500원으로 인상!!다른것들도 다..ㅜㅜ 미리 바꿔둘걸 그랬어요.   포인트 바꾸고 삭제하려니 포인트가 모잘라요ㅜㅜ 된장!!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이닛 손절할때네요ㅡㅡ;;

아점으로 콩나물밥!!

간장 넣고 쓱쓱 비벼서 배추된장국이랑 먹으니 꿀맛이에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아점으로 콩나물밥!!

오늘 아침은

오늘 아침은 어제 만든 냉이된장찌개에 계란말이와 김치볶음 맛있는 아침이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 아침은

아침반찬 -냉이된장찌개

너무 푹 끓여서 냉이가 사라졌네요. 아침에 두부 도착하면 넣으면 끝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침반찬 -냉이된장찌개

된찌

고기먹으면서 된장찌개도 필수예요. 집에서 먹으면 이런 맛이 안나는데 역시 조미료 빨 이겠죠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된찌

아침입니다

아침입니다. 차돌된장찌개~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아침입니다

시금치

남해 시금치라 엄청 달아요 이제 국 끓이려고요 냉이 된장국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시금치

아욱된장

팔팔 끓이고 있어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아욱된장국

화요일 점심

오늘은 점심 이렇게 먹었네요 ㅎ 계란찜이랑 된장국에 제일 맛있었어요 나머지는 별로 였오요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화요일 점심

저녁 뭐드세요?

전 카레할라고 준비해놨어요 애들은 된장찌개하고 감자볶음만들어줬어요 남편 퇴근이 늦어저녁을 두번 차리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저녁 뭐드세요?

일요일 아침은~

된장찌개 구수하게 끓여 먹었어요 다른번찬 필요없이 밥한그릇 뚝딱~ 저녁에도 먹으려구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일요일 아침은~

마트에서 저녁

토핑유부랑 에그타르트도 싸길래 집에 가져가려고 샀어요 유부먹고나서 한개 꺼내먹었구요 ㅎㅎ 미역 들어간 된장국까지~ 할인붙어서 밖에 식당보다 편의점보다 싸게 맛있게 먹었네요. 마트안에 먹을 좌석이랑 전자레인지, 정수기 다 있어서 먹고 갈수있게 돼 있더라구요

에브리루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마트에서 저녁

반주_동동주

제육쌈밥은 2인이 기본이라서 혼자 가서는 못먹어요 계란찜도 나오고 미역국이나 된장국도 나오는데 1인 12000원이랍니다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반주_동동주

아침국

오늘 아침은 된장국입니다 아욱이 먹고싶다기에 멸치 육수에 된장풀고 아욱국 끓였어요 구수하고 맛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침국

시래기 감자탕

시래기 듬뿍 들어간 감자탕이예요 시래기는 포만감이 풍부한 재료이죠 변비예방에도 아주 효과적이죠 감자뼈로 만든 감자탕을 한그릇 사왔어요 시래기는 지난 겨울 김장하고 남은거  냉동실에서 꺼내두었어요 시래기에 고추장,된장,참기름 넣고 밑간을 하고 큰냄비에 시래기 깔고 감자탕 올리고 물 반컵 넣어 30분 가량 끓이면 맛있게 완성되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시래기 감자탕

이번달은 1kg을 감량했지만 계속 노력하려고 합니다

이번달은 회사일도 많고 회식도 많아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6개월 열심히 운동한 보람을 버릴 수 없어 하루에 한 시간은 운동하려고 했습니다. 바쁠 때는 하루에 만보 이상은 꼭 걸었습니다. 또 집에서 스텝퍼를하고 족욕을 했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지만 이번달은 55kg에서 1kg로 뺐습니다. 식사는 짜지 않게 만든 현미밥과 된장국, 당근오이 등을 썰어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이번달은 1kg을 감량했지만 계속 노력하려고 합니다

개두릅무침

개두릅 냉동해 뒀던거 된장에 무쳤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개두릅무침

1/19금 식단일기

점심 안 먹은 줄 알았는데 늦은 점심을 먹었군요. 나란 사람.. 대단! 요거트 깨죽/ 콩 두부/ 배추 콩나물 무 당근 밥/ 콩나물/ 버섯 김치 당근 깨죽 밥/ 된장두부찌개 멸치 콩/ 배추 우엉 버섯 당근 김치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9금 식단일기

집비운사이

여행좀 다녀오니 찌개 하나도 없네요 이제 된장찌개  끓여 저녁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집비운사이

🌳 차돌된장찌개

맛있게 먹었어요

지원이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 차돌된장찌개

아침

제육하고 달래 된장 찌개와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점심특선

고기집 이라서 저녁장사만 하는 줄 알았는데 점심 특선으로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잔치국수 등을 해주는 집이 있어서 가봤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벤댕이골목내의 고기집인데 밑반찬도 여러가지 건강한 재료만 쓰는게 너무 좋아서 자주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정성껏 차려주는 음식을 먹으니 힘이 절로 나는거 같습니다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점심특선

봄동된장국과 봄동겉절이

봄동으로 겉절이도 맛나고 국을 끓여도 맛나더라고요 양이 꽤 많아서 오늘 이렇게 2가지 요리했어요.  덕분에 맛나게 잘 먹었어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봄동된장국과 봄동겉절이

점심은 칼국수

비도 오고 해서 칼국수 해 먹었어요 지난 번에 얼큰 떡국 해서 먹으니 맛있어서 칼국수도 된장, 고추장 넣고 끓이니 역시 맛있네요. 통밀가루가 찰기가 없어 면발이 잘 끊어져 이번에는 일반 밀가루를 약간 섞었어요. 그런데도 뜨거운 물에 면을 넣으니 끊어지네요. 그래도 일반 밀가루로 한 것보다 면이 더 구수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점심은 칼국수

오늘 저녁

오늘 저녁으로~~~ 고기구워 먹었어요^^ 김치랑 된장찌개까지^^  다른분들은 저녁 뭐드세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늘 저녁

저녁

점심외식후 달달이 차까지 마셔서  저녁은 간단히 된장국에 밥 몇 수저 먹고 한잔용 보리차 마셔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오늘 아침

친정에서 먹는 아침~ 계린 장조림하고 된장찌개입니다^^ 다들 아침 드셨죠?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늘 아침

아침밥상

아침밥 밑반찬과 된장찌개로 해결합니다 든든하게 아침식사 하세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아침밥상

1/15(월) 저녁 식사

꽃게 된장찌개 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1/15(월) 저녁 식사

들깨시래기국

들깨시래기국 끓였어요. 저는 건더기파라 국물 적게 자박자박 지져 시래기건더기를 밥하고 먹는 시래기된장지짐을더 좋아하는데 오늘은 남편이 좋아하는 국을 끓였어요. 하다보니 양이 많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들깨시래기국

김치는 음식물쓰레기일까

김치 소금기 물로 씻어내면 음식물 쓰레기랍니다 동물사료로 적합한지가 판단유무라네요 복잡해서 음쓰배출하기 힘드네요 우선 채소의 마른 껍질과 뿌리는 일반 쓰레기다. 대표적으로 양파, 파, 마늘 등 채소의 마른 껍질과 뿌리에는 가축의 소화 능력을 떨어뜨리는 성분이 있어 일반 쓰레기로 배출한다. 과일류 가운데 복숭아, 살구, 감, 체리, 망고 등 크고 딱딱한 씨앗과 파인애플, 코코넛 등의 딱딱한 껍질은 일반 쓰레기로 배출한다. 또 호두, 밤, ᄄᆞᆼ콩 등 견과류의 껍질도 일반 쓰레기로 배출한다. 다음으로 육류나 알 껍질도 일반 쓰레기다. 소 또는 돼지, 닭 등의 털과 뼈다귀, 비계, 내장 역시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야 하며, 달걀, 오리알, 메추리알 등의 껍데기도 일반 쓰레기다. 여기에 홍합, 조개, 소라, 전복, 꼬막, 멍게, 굴 등의 껍데기와 생선의 내장도 일반 쓰레기로 버려야 한다. 생선의 내장은 포화지방산이 많아 사료로 사용할 수 없다. 다음으로 각종 일회용 티백, 고추장과 같은 장류 등도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야 한다. 일회용 티백, 한약재, 커피 등의 찌꺼기는 일반 쓰레기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고추장, 된장 등의 장류는 염분이 많아 가축의 사료로 사용할 수없어 일반 쓰레기로 배출한다. 김치는 처리 방식에 따라 분류가 배출 방식이 달라진다. 김치와 같이 소금기가 있는 음식은 물에 헹궈 소금기를 덜어내면 음식물 쓰레기, 그렇지 않다면 일반 쓰레기로 배출한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김치는 음식물쓰레기일까

오늘의식단

건기챌 2일차 두부조림 계란찜 카레  시금치된장국이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오늘의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