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된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된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밥도둑 김치찜 레시피

김치찜 재료: 신김치 2쪽(1/2포기), 돼지고기(전지)1근,양파1개.대파1뿌리.매운고추2개.다진마늘2T.새우젓2T.된장1T.고추가루4T.육수(멸치 볶아 육수).들기름3.매실액2 1. 냄비에 멸치 볶아 가루를 버리고 멸치육수를 만든다. 2. 양파를 썰어 냄비에 깔고 김치 한쪽 얹고 고기를 큼짐하게 썰어 넣고 김치한쪽으로 덮는다 3. 멸치육수를 2가 넉넉히 잠기도록 붓는다 4. 나머지 재료를 모두 넣고 센불에 20분정도 끓이다 중불로 1시간 정도 끓인다. 고기가 잘익고 국물이 자박하게 졸면  대파를 썰어 넣고 간을 본다. 싱거우면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춘다. 불을 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밥도둑 김치찜 레시피

김치 레시피_김치찜

<김치찜 > 제가 소개할 김치 요리는 김치찜 입니다. 배추김치에 물을 넣고 졸인 찜 요리로, 다른 반찬 없이 이 요리만 있으면 밥한그릇 뚝 딱 할수 있는 밥도둑 입니다. 재료 :돼지고기 김치 양파 청양고추, 대파, 고춧가루, 다진마늘 , 생강가루, 후춧가루  된장, 국간장, 설탕 김치찜 맛집에서 먹는 맛을 내고 싶다면 식용유도 살짝 들어가면 더 맛있어요. 칼칼한 맛을 더하기 위해 청양고추도 썰어넣어주고, 색을 내기위해 고춧가루도 넣어주면 칼칼하고 맛좋은 김치찜이 된답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김치 레시피_김치찜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아메리카노, 닭가슴살곤약볶음밥, 된장찌개 ✔️점심: 핫초코, 고구마 2개, 귤 2개 ✔️저녁: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통밀빵 1/2 *운동* ✔️쉬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 오전에 사온 야채들 중 참나물 시금치2봉 무치고 상추 씻어 준비했어요. 🥬된장양념 참나물무침 여리한 식감 🥬좋아하는 시금치나물 그래서 🥬삼종 나물과 🥬상추랑 참치두부쌈장 뼈다귀해장국 아들은 💛 돼지갈비찜 만든거 오면 주려고 반 냉동실에 넣어뒀거든요. 그거 해동해서 줍니다. 그리고 컬리에서 데려다준 💛냉동 뼈다귀해장국 고기고기 많이 먹고 가거라🌼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

그래도 역시 한국인은 김치인가봐요

김치와 된장 중 김치가 이겼네요 ㅎㅎ 물론 된장도 절대 포기할 수 없어요 굳이 하나를 고르면 김치니까 어쩔 수 없이 히히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그래도 역시 한국인은 김치인가봐요

여러분들은 어느 찌개가 좋으신가요

찌개가 먹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갑자기 찌개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이 있더라구용 ㅎㅎ 여러분은 김치 된장 중 어느 찌개를 좋아하시나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여러분들은 어느 찌개가 좋으신가요

마지막 텃밭 고추입니다

마지막으로 고추를 땄어요 집에서 된장 찍어 먹었어요~^^ 늦게 심어서 당근은 수확을 못할것 같아요 당근 새싹 귀엽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마지막 텃밭 고추입니다

토요일 아점

바삭한 생선까스와 파 무침& 아욱 된장국 맛나게 먹었어요~ 점심 잘 드셨지요!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토요일 아점

저녁은 한식차림

저녁은 있는 반찬에 된장찌개만 끓였어요 신장이 안좋아 찌개 줄여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녁은 한식차림

23일 저녁

자숙문어 숙회, 돼지불고기, 근대된장국에 저녁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3일 저녁

시댁에서~

우리아기 백김치 가지러 시댁에 다녀왔어요 울 아기가 어머님 백김치를 좋아해요ㅎㅎ 집에오는길에 고구마 한박스, 배라 쿼터 아이스크림, 뚜레쥬르 롤케익 사주시고 밑반찬6가지, 등갈비김치찜, 근대두부된장국, 임연수, 문어 싸주셨어요ㅎㅎ 당분간 반찬안해도 되겠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시댁에서~

[식단정보] 야채가득 밥상🥗저녁 돌돌말이 🥓대패삼겹만 구웠어요

[식단정보] 야채가득 밥상🥗저녁 돌돌말이 🥓대패삼겹만 구웠어요 양배추 치커리 샐러드에 오리엔탈 소스를 넣고 돌돌말이 가벼운 대패 삽겹살을 구워 올려 먹어요. 냉털 브로콜리두부무침과 알배추된장찌게 방풍나물 석박지 쌈등..  고등어 구우려다 주말이라 다시 넣었네요^^ 오늘 야채가게 또 다녀왔어요. 요리는 내일 다시~~⛳️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야채가득 밥상🥗저녁 돌돌말이 🥓대패삼겹만 구웠어요

시금치

밭에 심은 시금치랍니다~~ 시금치 요리도 다양하죠!  된장국, 김밥, 샐러드등 좋아요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시금치

호박전

저녁 준비하고 있네요 오늘은 냉장고속 호박이 눈에 들어오네요 된장국 끓이고 남은 호박은 호박전 붙였어요 식구들이 다 좋아하는 반찬이랍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호박전

삼겹살

친구들 만나서 수다떨고 맛있는 삼겹살 먹었어요 된장찌개에 밥한공기도 먹구요 배불러 꼼짝 못하겠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삼겹살

[식단정보] 🍀닭곰탕과 방풍나물 무침

[식단정보] 🍀닭곰탕과 방풍나물 무침 컬리에서 보내온 닭두마리중 한마리를 삶아서 껍질 지방 뼈 제거 하고 야채를 더해서 먹기 편하게 닭곰탕으로 끌였어요. 맛은 소고기 무국처럼 간장베이스 양파 무 팽이버섯 마늘 파.. 치아교정중인 아들 먹기 편하게요😊 제가 먹고 싶은건 방풍나물 무침~ 오늘 야채마트가서 사온거죠 득댐~^^ 손이 많이 가지만 저는 나물 반찬이 너무 좋아요.  고추장된장양념으로 무쳤어요. 밥이랑 먹으면 감동~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닭곰탕과 방풍나물 무침

저녁_쌈밥은 못했지만

케일쌈밥하려고 했는데 저녁시간이 늦어서 셀프로 싸먹는 메뉴로 변경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케일데치고 강된장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도토리묵까지 함께하니 건강한 한상입니다~~ 다들 편한 저녁되세요^^

Vancouver님의 프로필 이미지

Vancouver

저녁_쌈밥은 못했지만

[식단정보] 하루 두끼의 저녁 꿀맛 냉털🥗

[식단정보] 하루 두끼의 저녁 꿀맛 냉털🥗 오늘 뭐하느라 좀 많이 걷고 고기를 안먹으니 살도 빠지고 배가 유난히 고팠어요 하루 두끼라 그렇기도 하죠 무언가 하려고 준비해놓고 또 재료도 사왔지만.. 이럴땐 냉털이 좋아요 계란후라이만 하고 잡곡밥 무생채에 참기름 넣고 비벼 먹어요 알배기된장찌게 두요  배고파서 꿀맛^^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하루 두끼의 저녁 꿀맛 냉털🥗

감자볶음

명절음식 먹다먹다~~ 이젠 반찬도 하기 구찮아서 미루다미루다~~~ 진짜 반찬 없어서 된장찌개 끓이고 남은 감자 들기름에 휘리릭 볶았어요 평소 소금간 하는데 전 찍어먹다 남은 간장넣고  볶았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감자볶음

[식단정보] 🐷무수분 한방수육 그리고..🥬

[식단정보] 🐷무수분 한방수육 그리고..🥬 냉털이 끝나 다시 채우기 뭐있나 보니 수육고기 알배추 두개 남았어요 늦기전에 싹쓸이 해야죠 알배추 먼저 배추무된장국 시원하게 끓이고 만만히 먹을 반찬 무생채 만들었어요 오후 다되서 고기가 별로 땡기지는 않지만 처리해줘야해서 무수분한방수육.. 이방법으로 수육 만들었죠  알배추랑 무생채랑 된장국이랑 찰떡 궁합이죠 ✏️무수분한방수육은..  물에 된장 간장 월계수입등을 넣고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아채에서 나오는 수분으로 익혀요 이방법이 다양하게 맛있어요 조미료 필요 없는 요즘식 레시피에요 요리 해보시면 알겠지만 파 양파 사과 마늘 이런 육수가 곧 단맛 감칠맛 이거든요 암튼 야채과일 더하기 간장 맛술 거기에 특탄의 맛에 조력하는 쌍화탕류로 맛을 살렸어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무수분 한방수육 그리고..🥬

[식단정보] 🙈도토리묵전과 잡곡밥

[식단정보] 🙈도토리묵전과 잡곡밥 오늘 만든 도토리묵전 & 귀리 보리 현미 병아리콩 흰쌀 들어간 방금한 잡곡밥에 알배기겉절이김치랑 먹어요 집코바치킨이랑 애호박 된장찌게는 냉털이네요 예쁜 사과도 이제 서야 배달 왔어요 너무 늦었지만 싱싱해서 만족^^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도토리묵전과 잡곡밥

4일 저녁

우리아기 좋아하는 두부버섯애호박된장국, 시댁에서 직접 낚시한 간재미로 찜해서 저녁먹었어요 ​ 간재미가 내장이나 손질을 미리해주셔서 저는 씻고 찌기만 하면되서 쉬웠어요^^ ​ 양념은 아기도 먹이려고 고춧가루는 안넣었네요ㅎㅎ ​ 나혼산에 박나래가 한것보고 찜해야겠다 생각했어요ㅋㅋ ​ 우리아기가 생선 맛있대요ㅋㅋ 그러면 맛있는거에요~그쵸?ㅎㅎ 아직 냉동실에 2마리 더 남았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4일 저녁

[치팅데이 취향저격] 갈비명가이상 돈암본관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치팅데이가 허락되는 이때, 가족, 친지분들과 모임 장소로 냉면과 갈비가 맛있는 갈비명가이상 돈암본관을 추천합니다. 직접 만든 음식도 물론 맛있지만 모처럼 일가친척이 모인 소중한 시간, 외식하기 좋은 맛집이에요! 1층은 넓은 공간에 쾌적하고 2층은 프라이빗 한 룸이 있어 연말연시, 기념일, 생신, 상견례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에요! 근처 신관 건물도 가까이 있어서 본관에 사람이 많을 때 이용하기 좋아요! 추천하는 메뉴는 "정식"으로 평일 11:00-16:00 점심특선이 있는데 구이류와 함께 나오는 식사류는 택일 (냉면 또는 된장찌개+공깃밥) 할 수 있어요! 왕본구이 정식(1인 30,000원)과 단품 식사류로 갈비탕(18,000원), 냉면(9,000원~10,000원)이 괜찮아요. 주문을 하면 서빙 로봇이 와요. 숯불에 굽는 갈비 맛은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 있어 육즙과 함께 풍미가 가득합니다. 정식 메뉴나 구이류를 선택하면 여러 반찬이 나오는데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함께 나오는 간장 새우장은 그냥 드셔도 좋고 고기와 함께 구워도 맛있어요! 갈비탕은 큼지막한 뼈에 부드러운 살코기가 붙어 있어 든든하게 드실 수 있구요. 주말 또는 평일 저녁에 한우, 등심, 갈비 등 고기류를 주문했을 때, 후식냉면(5,000원~6,000원)을 추가하면 양이 적당해요. 살얼음 동동 물냉면을 본 순간 명절날 기름진 음식의 느끼함이 싹 사라집니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비빔냉면이나 회냉면도 좋구요^^ 원래 아는 맛이 무섭잖아요! 그래서 가족 단위로 단체손님 모실 때 오랜 기간 찾게 되는 찐맛집입니다^^ 갈비명가이상 돈암본관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치팅데이 취향저격] 갈비명가이상 돈암본관

치팅데이~ 조봉순 국밥&곱창구이는 못참지!!

추석 연휴 전후해서 터진 입이 안 닫히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고 꼬숩꼬숩한 곱창도 생각날 땐.. 조봉순 국밥으로 달려가야쥬!! (전국 체인이라 어디에나 있쥬?) 곱창구이야 반가워~곱창을 직화구이로 구워낸!! 곱창특유의 잡내도 없고 직화 맛이 더해져 곱창안좋아하는 사람들도 잘 먹을 수 있답니다 (제 곱창입문도 이 조봉순 곱창구이로 했다는^^) 양도 적당히 많고 맛은 불맛이 확 느껴지면서 양념이 달콤하고 약간 짭쪼름해서 폭풍흡입!!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넘너무 맛있답니다 같이 나온 된장이랑 생양파 같이먹으면 최고👍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는 순대국밥 쫀득한 찰순대가 담백하고 뽀얀 국물에 풍덩~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찰순대국밥 고깃살은 부드럽고 순대는 쫄깃쫄깃 양도 푸짐해서 한그릇 먹으면 든든하답니다~ 양 많아도 넘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 다 클리어👍 순대국밥이랑 곱창구이로 치팅 제대로 했으니  이제 다이어트 시작해야 겠어요🤔

프린세스라브라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린세스라브라바

치팅데이~ 조봉순 국밥&곱창구이는 못참지!!

치팅데이~~안성 공도 맛집 반값소!!

부모님이 안성에 계시는 관계로 가족들이 모이면 다같이 좋아하는 소고기를 먹으러 가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주 좋아요^^ 식당 단골이라서 부모님 모시고 가면 서비스도 아주 잘해주시고 좋아요 물론 고기맛도 아주 좋아요^^ 한판시켜서 구워먹고 고기먹은 후엔 된장밥이나 라면을 먹어요 이것도 아주아주 맛나고 좋아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치팅데이~~안성 공도 맛집 반값소!!

치팅데이맛집-영천시 금노동

영천여행하며 들린 맛집이에요 시동생이 군복무할때 알게된 집이라고해서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한우육회비빔밥과 한우육회를 주문해서 잘 먹었네요. 파채와 참기름. 후추 양념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시골된장으로 끓여주는 된장찌게도 진해서 이것만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하겠어요. 영천시외버스터미널 옆이라 여행할때 오고가며 들리기 좋은 위치라 더 좋아요

wdamao님의 프로필 이미지

wdamao

치팅데이맛집-영천시 금노동

치팅데이맛집

해운대 명원장에서 명절식사를 했습니다.두말하면 잔소리. 11시오픈에 벌써15팀 웨이팅이엇지만..꼬막비빔도 맛나게 된장국도 최고이고 반찬으로 나오는 꼬막무침이 한그릇에 버섯탕슉은아이들에게 최고반찬이었습니다.가자미튀김은 소스가 뭔지묻고싶었구요.판매하는 새우장은 이집 최고임을 알려주는듯해요.

YSNOW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OW

치팅데이맛집

추석때 가족과 함께!!

추석이라 오랫만에 친청언니들도 만나서 큰언니네가 사주신 맛난 소고기맛집에 갔어요 ㅎ 친청이 한우가 유명해서 황소실비 식당인데  입안가득 육즙에  육회와  비빔냉면에 차돌된장찌개 까지 너무 맛있게  함께 라서 즐겁고 입도 즐겁고 ㅋ 진짜 몇년만에  만나서 더 행복하게 보냈어요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추석때 가족과 함께!!

치팅데이 대구 소고기 찐맛집

저는 이번 추석에 가족들이랑 추석이니까 특별하게 소고기를 먹었어요! 대구 방촌동에 있는 강촌식육식당인데요 하 여기 갈비살이랑 안창살을 파는데 친구가 진짜 고기가 사르르 녹는다고 꼭 가보라고 해서 가봤거든요? 진짜 미쳤어요 아니 제가 고기 특유의 느끼함?을 정말 안 좋아해서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고기의 육질이 진짜 너무 좋고 감칠맛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진짜 친절 하셔서 저희 가족 다 같이 가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 하고 왔었어요 소고기 드실 분들 제발 한 번만 가주세요 찐으로 추천 드려요 진짜 하 여길 왜 이제 알았지 또 가야겠다 아 참고로 여기 된장찌개랑 된장국수도 가성비라서 진짜 맛있어요 아니 걍 다 맛있어

냥냥뇽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뇽뇽

치팅데이 대구 소고기 찐맛집

치팅데이 맛집:이천 나랏님 쌀밥집

이번 추석연휴는 2박3일 대전으로 캠핑갔다 오면서 음성 시아버지 납골당 들렀다 가끔 밥먹는 이천 나랏님 쌀밥집에서 저녁 먹었지요.추석연휴라 영업 하는지 미리 전화 문의 드린후 갔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정식3인 주문후 아이는 밥 조금 덜어서 주었는데 가격이 작년왔을때보다  인상 되었더라고요.나물종류나 생선,제육,잡채,된장국 다 입맛에 맞는지라 싹싹 긁어서 먹고 왔어요.

커피가너무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커피가너무좋아

치팅데이 맛집:이천 나랏님 쌀밥집

내돈 내산 전남 무안군 현경면의 장어탕...^^

친구들과 무안에 낚시 갔다가 점심 먹으로 들렀는데 반찬이 정갈하고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ㅎ 장어탕을 주문했는데, 밑반찬으로 장어구이가 나왔네요...ㅎ 살아있는 장어를 바로 잡아 구운 장어라 비린내도 없이 넘넘 맛이 좋았습니다. 밑반찬이 정갈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장어탕이 나왔어요...^^ 장어탕은 장어를 갈아 넣어 장어를 씹는 맛을 느낄 수는 없었지만, 대신에 전혀 비린내가 없이 구수한 된장국을 먹는 듯한 식감이었습니다....ㅎ 장어탕 못드시는 분들도 거북함 없이 드실 수 있는 시레기 된장국 같은 장어탕입니다...^^ 여수식 장어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비린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강추합니다...^^ 또 다른 식당과 차별되는 점은 바로 식사 후 커피 대신 양파즙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양파로 유명한 무안이라 양파즙을 음료로 주네요...^^ 혈관건강과 고지혈증에 좋은 양파즙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ㅎ 물론 커피도 드실 수 있습니다...^^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내돈 내산 전남 무안군 현경면의 장어탕...^^

내돈내산 치팅데이

강화도 강화도  보문사입구  산골식당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도  즐거운시간을 보냈지만  혼자만의  자유를 찾아 떠난  강화도 돌솥정식을 시켰더니  구수한 돌솥밥에 갖은 밑반찬  그리고  홍합을  넣은  된장찌게는 어제  마신 술의  해장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는 밥으로  든든히 배 채우고  보문사에 올라가서 산책하며  나 혼자만의 자유로운시간  너무 좋았습니다

서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니이

내돈내산 치팅데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