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만두

야채랑 두부랑 계란이랑 찹찹 짤라서 볶아서 라이스페이퍼로 말앗숩니다 

그러구 살짝 구웟어요!!

손이 많이가네요^^...

그래도 이렇게 먹으니 야채도 많이먹게되고 좋네요

 

두부만두

0
0
댓글49
  • zntkskzlzy
    47 두부만두 맛이 좋지요
  • 립살리스
    라이스페이퍼로만든 두분만두 짱이예요
    포만감도있고 한끼 식사로 충분할것 같네요
    도낑이
    작성자
    네네 한끼로 충분하네용 
    배불러요!!
  • 짜로짜로
    라이스페이퍼 튀겨도 맛나다는데 다이어트에는 안좋겟죠?ㅎㅎㅎ 저렇게 먹어도 맛나겠네용
    도낑이
    작성자
    그래도 다른거 튀는것보다는 훵 나은거 같아요~
    그정도는 해도 될거 같아요
  • 영선이302
    좋음 안이디어네요
    꼭 따라서 해볼게요
    도낑이
    작성자
    네네 한번 드셔보세요 
    맛잇슺니다
  • 혬2
    저도 만들어봐야겠어요 맛있어보여요
    도낑이
    작성자
    네 전 맛나게 먹엇어요 
    한번 해드셔보세용
  • 기춘이530707
    라이스페이퍼로 만두 만드신거군요
    저도 따라서 해봐야겠어요 
    도낑이
    작성자
    네네 라이스페이퍼 이용햇어요 
    여유되실때 추천입니다
  • SB7811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맛나보이네요!
    도낑이
    작성자
    다이어트에 도움되요 ㅎ
    야채도 먹구요~
  • 쑤기9
    다이어트 중 일반 만두 대신 맘껏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도낑이
    작성자
    그쵸 일반만두 대신 딱이에여
    한번 해보셔요
  • 립살리스
    이렇게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좋을것 같네요
    요리천재시네요
    도낑이
    작성자
    포만감도 좋아요 
    영양가도 잇구여 ㅎ
  • 챌다
    우와~ 몇 마디 안되는데 왜 이렇게 맛깔날까요? 따라 해보고픈 요리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도낑이
    작성자
    그쵸 ㅎㅎ 한번 기회됫면 고고 
    괜찮은거 같아요
  • 상큼미니
    두부만두  담백하고 맛나겠어요 
    건강식이네요
    도낑이
    작성자
    두부가 들어가서 더 맛잇어용 
    건강식이죠!!
  • 지도
    오 이렇게도 먹으면 맛있겠네요
    저도 주말에 해먹어봐야겠어요
    도낑이
    작성자
    네네 쭈말에 고고싱 ㅎㅎ
    한번 드셔보세용
  • 내캉니캉
    요거요거맛있죠ㅎ
    저희 친정엄마가
    해주셔는데 은근맛있더라구요^^
    도낑이
    작성자
    어머 너무 좋으시네요 ㅎㅎ
    맛잇죠 ㅎㅎㅎㅎ
  • 다괜찮아
    부지런하시네요.
    손은 많이 가지만 맛있겠어요
    도낑이
    작성자
    네네 맞아요ㅠㅠ 
    손이 많이가는게 단점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빠
    오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겉바속촉?느낌일꺼같네요ㅎㅎ
    도낑이
    작성자
    네네 맞아요 
    그걸 노렷어요 ㅋㅋ
  • 이하린80
    영양식단이네요
    라이스페이퍼있는데 해봐야겟어요
    도낑이
    작성자
    저도 라이스페이퍼 많아서 해봣어요 
    괜창구 좋아요 ㅎ
  • 트윈스1
    맛있을것 같아 저도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가운데 소스는 뭔가요
    도낑이
    작성자
    칠리소스요!! 
    스리라차랑 조금 섞엇어요
  • 또또오늘뭐하지
    손이 많이가더라도 맛있어보이네요
    수고하셨어요 
    도낑이
    작성자
    네 좀가긴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잘먹엇네요 
  • 58로가즈아
    오미 부지런도 하셔라~~ 넘 맛있겠어요ㅠㅠ 지금 당장 먹고싶은데 앞에 없어서 다행?이에요ㅋㅋ
    도낑이
    작성자
    ㅎㅎ하고 남은거 오늘 또 구어먹엇는데 맛잇네요 
    냉장고 야채털기 좋은거 같아요 
  • 슬리미
    오 맛있늘거 같아요
    도낑이
    작성자
    소스 찍어먹으니 색다르고 좋더라구요 
    맛잇엇어요 ㅎㅎ